본문 바로가기
행사

1인미디어 시대 준비하고 있나? 1인미디어 플랫폼의 미래와 콘텐츠 전략 컨퍼런스 소식

by 핑구야 날자 2015. 10. 8.
반응형

1인미디어 시대 준비하고 있나요. 성큼 다가온 1인 미디어 시대에 도움이 되는 컨퍼런스 소식을 전합니다. (사)한국블로거협회 주최 미래창조과학부 후원으로 오는 10월17일 『1인미디어 플랫폼의 미래와 콘텐츠 전략 컨퍼런스』가 열립니다. 컨퍼런스를 통해 다양한 정보와 소식을 접할 수 있고 온라인에서만 활동하던 블로거들과의 네트워킹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발표자들 중에는 정치시사 분야에 독보적인 1인 미디어로 활동 중인 아이엠피터의 강의를 들을 수 있습니다. 그 밖에 개인적으로도 궁금했던 강의들이 많아 기대를 많이 하고 있습니다. 무료로 진행되는 강의로 푸짐한 경품도 함께 준비해 알찬 시간이 될 것 같아요.



1인미디어 플랫폼의 미래와 콘텐츠 전략 컨퍼런스


1인미디어 플랫폼의 미래와 콘텐츠 전략 컨퍼런스는 오는 10월7일(토) 오후 12시~ 18시까지 숭실대학교 IT대학(정보과학관) 대강의실에서 개최됩니다.



박원순 서울시장의 축사로 시작하는데요. 발표내용을 한번 더 정리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기조발표 : 소셜미디어 성장을 위한 사회적 인프라 (권현형 고려대교수, 협회장)

1인미디어 성장과 인터넷 미디어 트렌드 (최성진 인기협 사무국장)

소셜미디어와 협업 그리고 상생 (서울시 뉴미디아과장 김은용)

B_logger에서 V_logger로의 진화 (CJ E&M MCN 오진세)

정치 시사 1인 미디어의 현황과 전망( 아이엠피터 임병도)

소셜미디어 콘텐츠 제작으로 얻을 수 있는 기회 (SPRI연구원 양병석)

1인미디어의 지속성장을 위한 수익모델 (ㅍㅍㅅㅅ대표 이승환)


후원사 : 네이버, 시디즈, 하이트진로, KANO, 해피라이징, 숭실대학교


『1인미디어 플랫폼의 미래와 콘텐츠 전략 컨퍼런스』는 인원이 제한되어 있어 사전참여를 우선으로 합니다.


참가신청하기

오시는길은 아래와 같습니다. 주차가능합니다.(주차비 3000원)

[관련글]

표시광고법 문구를 간단하게 적용!!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블로거협회의 개정 노력 결실 맺어

강기정의원실 주최 블로그 진흥정책 간담회 성황리에 마친 한국블로거협회의 역할에 기대

한국블로거협회 추최 미래창조과학부 후원 제1회 블로거나눔장터 참석하면 무엇이 좋은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