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아이폰6s 예약하고 찾아간 아이폰6s 개통 현장 분위기!! 박보영 사진 바탕화면으로 교체 ㅋㅋ

by 핑구야 날자 2015. 10. 23.
반응형

유플러스 아이폰6s 개통 현장에서 주는 김풍 도시락 정말 서프라이즈한 광경이었어요. 아이폰6s 개통을 받기 위해 많은 사용자들이 행사장에 모였습니다. 아이폰6s를 기다리던 분들이 많아서 인지 아니면 아이폰6s가 주는 상징적인 의미가 있어서인지 통신사에서 별도의 행사를 진행하는 것은 자체만으로도 상당한 관심거립니다. 이른 아침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용자들의 뜨거운 관심은 보는것 만으로도 구매하고 싶어지게 만듭니다. 누구보다도 아이폰6s를 먼저 사용해보고 싶은 마음은 이해가 갑니다. 그럼 유플러스에서 진행한 아이폰6s의 개통행사는 어떤 모습인지 함께 볼까요. 그리고 1호 개통자는 누구인지도 궁금하죠.



아이폰6s 개통 및 런칭이벤트는 MC 딩동의 등장과 함께 간단한 행사소개로 진행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자리가 자리이니만큼 VIP를 소개하지 않을 수 없죠. ㅋㅋ 



유플러스의 본부장은 아이폰6s의 유플러스 런칭행사에 참여한 분들에게 인사를 하였습니다. 이어서 셀럽소개를 시작으로 축하인사와 인터뷰를 진행하였습니다.




드디어 아이폰6s 개통을 위한 카운드다운 행사가 시작되었습니다. 카운트다운에 참여할 임직원이 호명되고 순서대로 위치에 자리를 잡았어요. 참석자들은 흥분을 감추지 못하는 듯 했어요.



유플러스의 광고영상을 잠시 본 후 유플러스 본부장과 임직원 그리고 셀럽들은 언베일링 통천 현수막으로 이동해서 장갑을 착용하고 개통행사장 현수말 이탈 퍼포먼스로 분위기가 최고조로 올라갔습니다.



누가 1호 개통자일까 너무나 궁금하죠. 드디어 1호 개통자가 등장과 함께 간단한 자기소개와 함께 인터뷰가 진행되었습니다. 정말 대단한 행운이죠. 개통하려는 많은 예비 사용자들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 얻은 기회라 더욱 드라마틱한 경험이었을 것 같아요.



유플러스 아이폰6s 개통 현장 빠질 수 없는 기념촬영시간입니다. 먼저 본부장, 셀럽 그리고 오늘의 주인공 1호 가입자가 함께 포토월에서 기념촬영을 했습니다. 부럽네요. 유플러스 본부장이 아이폰6s를 들고 기념촬영를 하고 이어서 셀럽과도 아이폰6s를 들고 기념촬영을 했어요.



유플러스의 1호가입자는 본부장과 셀럽이 다시 한번 동시 입장을 해서 보도사진 촬영을 했습니다. 아마도 배포기사에 사용될 사진이겠죠. 유플러스에서 아이폰6s개통자는 이제 공인이 되는 건가요.ㅋㅋ 유아인도 보입니다.ㅋㅋ



유플러스는 아이폰6s 1호 개통자를 위해 특별한 자리를 마련하였습니다. 본부장이 아이폰6s를 직접 전달하면서 추가로 경품도 제공하였습니다. 그리고 1호 개통자와 셀럽이 싸인용지에 사인을 하면서 공식인증을 하고 기념촬영을 했어요. 유플러스에서 아이폰6s를 개통하면서 이러한 대접을 받는 것은 참 부러운 일입니다.ㅋㅋ



드디어 일반인들의 매장입장이 시작되고 아이폰6s를 수령했습니다. 그리고 아이폰6s를 받고 2층의 대기장소로 이동해서 경품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4층으로 이동해서 개통창구로 이동해 개통 후 경품 수령을 하며 일정을 마무리 했습니다.



유플러스 아이폰6s 개통 현장에 나오느라 일찍 나와 식사를 못했을 개통자들을 위해 김풍도시락을 나누어 주었습니다. 유플러스의 배려에 개통자들은 더욱 기분이 좋았을 겁니다.



사진으로만 봐도 유플러스의 정이 느껴지지 않나요. 별거 아닐 수 있겠지만 아이폰6s를 유플러스에서 개통하려는 고객의 마음은 훈훈했을 겁니다.



맛나게 김풍도시락을 먹으면서 초면이지만 유플러스에서 아이폰6s 개통한 동지(?)의 마음으로 가볍게 미소를 지으며 마주하기도 했습니다.



아이폰6s 개통만큼이나 기다리던 박보영의 펜사인회가 이어졌습니다. 정말 사진으로만 봐도 정말 예쁘죠. 그동안 유플러스를 통해서도 귀엽고 깜찍한 모습을 많이 봤는데요. 오늘은 분위기가 다르네요.ㅋㅋ 드디어 유플러스에서 아이폰6s을 개통하기 시작했으니 스마트폰을 교체하려는 분들에게는 선택의 범위가 넓어져서 좋네요.



아이폰6s 플러스 간단히 살펴보기


아이폰6s 플러스 로즈골드를 보여드릴께요. 박보영과 함께 한 미모하죠. 여성들에게 더욱 인기가 많을 것 같죠. 아이폰6와 디자인, 화면 해상도, 화면 밀도등은 대부분 같아요. 물론 길이와 두께의 차이는 0.1㎜ 수준이으로 같고 아이폰6s는 아이폰6보다는20g 무거운 192g입니다. 색상은 실버와 골드, 스페이스 그레이 외에 로즈 골드가 추가되어 총 4종입니다.



아이폰6s 플러스의 카메라는4K급 동영상 촬영할 수 있고 후면 카메라는 1천200만 화소, 전면 카메라는 500만 화소입니다. 프로세서는 애플 자체 AP인 64비트 A9가 탑재되어 연산속도가 최대 70%, 그래픽 성능은 최대 90% 향상되었습니다. 홈버튼의 지문인식 센서는 이전보다 2배 이상 빨라졌습니다. 또한 최대 23개의 LTE 대역을 지원하기 때문에 전작보다 최대 2배 빠른 LTE 속도를 누릴 수 있다고 합니다.



아이폰6s 플러스에서 가장 획기적인 UX중에 하나는 바로 3D터치기능입니다. 화면에 있는 아이콘을 손가락으로 살짝 힘들 주어 누르면 0.1초의 진동과 함께 팝업창처럼 해당 내용이 화면 위로 나타납니다. 터치를 가볍게 하느냐 약간 더 힘을 주어 누르냐에 따라 반응이 달라지죠. 기발한 아이디어입니다. 다음에 좀 더 자세히 소개할께요.


[관련글]

LG V10 기발한 카메라 기능!! 렌즈 3개 풀가동 멀티뷰와 지향성 녹음

스마트폰 뭐 하니!! 멀티미디어폰 레노버 PHAB Plus가 루나폰과의 차별성은?

최신스마트폰 뒤태 열풍!! 아이폰6S, LG G4, 홍미노트2의 공통점과 갤럭시노트5는 추가 출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