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정보

비씨페이로 캐시백 많이 받는다고 전해라~~ CLiP과 삼성기어S2로 간편결제 활용하라고 전해라~~

by 핑구야 날자 2015. 12. 18.
반응형

비씨페이를 사용하면 캐시백 많이 받는다고 전해라~~ ㅋㅋ CLiP앱, 모바일ISP 그리고 삼성기어S2로 간편결제 활용하라고 전해라~~ ㅋㅋ 요즘 전해라 신드롬이죠.ㅋㅋ 모르시면 백년인생 동영상 찾아보세요. 모바일결제서비스가 확산되면서 다양한 페이들이 소개되고 있습니다. 신용카드로 결제하는 방식은 같은데 신용카드와 연결하는 방식의 차이일 뿐입니다. 이를테면 삼성기어S2, CLiP와 같은 앱 등을 말하죠. 대중적인 신용카드 중에 비씨카드를 사용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저도 비씨카드를 사용하고 있어요. 이젠 오프라인에서도 간편하게 비씨페이로 결제할 수 있어 비씨카드를 사용하는 분들이 더욱 편리해질 전망입니다.



비씨페이란 어떤 서비스인가?


BC카드사가 제공하고 있는 BC Pay는 비씨카드의 간편결제 서비스입니다. 오프라인에서 스마트폰(CLiP, 모바일ISP)과 삼성 기어 S2로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는 NFC 모바일 결제 서비스죠. NFC(Near Field Communication)는 비접촉식근거리 무선통신 방식으로 10cm의 근거리에서 단말기 간 데이터를 전송하는 기술입니다.



비씨페이 이용하는 3가지 방법


스마트지갑이라고 불리는 CLiP앱은 카드, 멤버십, 쿠폰, 이벤트 등을 위치기반 서비스를 이용해 사용자에게 알려주는 서비스입니다. 비씨페이는 CLiP앱을 이용해 사용할 수 있는데요. 할인과 적립 그리고 결제까지 한번에 가능하죠.



사용방법은 간단해요. 먼저 안드로이드의 구글Play에서 『CLiP』를 조회해서 설치하면 됩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분들은 업데이트를 하면 되구요. 그리고 발급 가능한 BC Pay 카드를 확인합니다.



다음은 BC Pay 카드를 등록하면 사용준비는 마무리 됩니다. 그리고 일상에서 결제를 할 때 CLiP앱을 실행시켜서 사용 버튼을 누르고 BC Pay 결제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중요한 비밀번호 입력하고 1분내로 스마트폰을 터치하면 결제가 끝나게 됩니다.



두번째는 기존 모바일 ISP 고객이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인데요. 마찬가지로 안드로이드의 구글플레이에서 『모바일 ISP』를 조회해서 앱을 다운로드 받거나 기존에 사용하던 분들은 업데이트를 받으면 됩니다.



사용하고 있는 BC카드를 등록하고 결제비밀번호 설정합니다.



그리고 결제를 할 때 NFC 오프라인 결제 버튼 클릭하여 결제 비밀번호 입력하고 1분 내로 스마트폰을 서명패드에 터치하면 결제 끝납니다.



마지막으로 스마트워치로 이용하는 방법인데요. 일단 기어S2와 연동이 가능한 스마트폰에서 BC Pay 기어앱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합니다.



다음은 삼성 기어 S2에도 BC Pay 앱을 설치합니다. 블루투스 기능을 on하고 기어 S2와 스마트폰 페어링을 합니다.



스마트폰에서 본인 인증 및 카드 등록을 하고 기어S2에 카드 등록 확인을 합니다.



이제는 스마트폰 없이 기어 S2만으로도 서명패드에 터치를 하면 결제가 끝납니다.


BC Pay 자세히 보기


비씨페이는 어디에서 사용할 수 있나?


비씨페이가 가능한 가맹점은 공차, 파리바게뜨, 베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파스쿠찌(카페·베이커리), CU, GS25(편의점),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농협하나로마트(대형마트), 현대백화점, AK플라자, 두타, 엔터식스(쇼핑)등 전국 5만여 개의 가맹점에서 결제비밀번호 입력 후 NFC 모바일 결제 가능합니다. 간혹 가맹점에 카드 결제기 사정으로 이용이 제한될 수는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BC Pay 이벤트로 6,000원을 받자


비씨카드의 공식 이벤트 명은 『BC Pay로 결제하고 5,000원 받아가라 전해라 CU에 가면 1,000씩 더 준다고 전해라』입니다.


행사기간 : 2015.12.15(화) ~ 12.31(목)

행사대상 : BC Pay(CLiP, 모바일ISP, 삼성 기어 S2)이용 고객



① 100% 캐시백 이벤트!

- BC Pay로 가맹점 결제 시 행사기간 중 최대 5,000원 캐시백

② 상품권 받겠씨유?

- CU에서 건당 3,000원 이상 BC Pay 결제 시 1,000원 CU 상품권 증정

- 일부매장 제외, 상품권 수신 동의 및 응모 고객에 한함 

- 상품권은 응모 시 입력한 휴대폰 번호로 발송 / 미응모 고객은 응모 시 일괄 발송

BC Pay 이벤트 자세히 보기

[관련글]

모바일 결제 서비스 페이의 종류와 치열한 전투 속 승자가 되기 위한 변수

LG워치 어베인LTE과 엘지워치 어베인이 다른점은 뭘까?

애플워치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 연결될까? 애플워치 전용OS watchOS2 공개로 달라진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