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LG G5 기프트팩 복구하는 방법과 연장소식!! LG G5 배터리팩과 엘지 캠플러스 공짜로 받자

by 핑구야 날자 2016. 4. 19.
반응형

LG G5 기프트팩 복구하는 방법과 연장소식을 전합니다. LG G5 배터리팩과 엘지 캠플러스 공짜로 주는 행사가 끝나고 결정을 못해 아쉬워 했던 분들에게 LG G5 기프트팩 연장은 희소식이 아닐 수 없죠. LG G5의 배터리를 4,000mAh까지 쓸 수 있게 해주는 엘지 캠플러스는 놓칠 수 없는 아이템이죠. 여기에 배터리 팩까지 ~~ 나중에 구매하면 못 받을 수도 있기 때문에 구매할 계획이라면 고민해보시는게 좋겠죠. 이미 1차때 신청을 해서 기다리고 있는데요. LG Hi-Fi Plus with B&O PLAY와 H3 by B&O PLAY를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는 쿠폰도 챙기시구요.



LG G5 기프트팩 복구하는 방법


LG G5를 세팅하면 기본적으로 G5기프트팩이 설치가 되어 있어요. 혹시 실수로 G5 고객전용 어플리케이션을 삭제했다면 걱정마세요. 삭제한 모든 앱은 24시간이내에 복원할 수 있도록 삭제된 앱을 이라는 어플이 에서 확이나고 복원하시면 됩니다.




24시간이 지났다구요. 그럼 설정 > 일반 > 휴대폰 정보 > 업데이트센터 > 앱 업데이트 > "G5 기프트팩" 선택하고 다운로드를 받으시면 됩니다.



LG G5 기프트팩 참여 방법


LG G5 기프트팩을 눌러 실행하고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첨여하면 됩니다. 참고로 LG Hi-Fi Plus with B&O PLAY와 H3 by B&O PLAY는 할인쿠폰으로 구매기간 안에 프렌즈 쇼핑몰에서 구매해야 합니다.



무상으로 증정되는 LG G5 패터리팩과 LG CAM Plus 욕심나죠.~~ 개인적으로는 뱅앤올룹슨의 LG 하이파이 플러스와 H3이어폰도 욕심나는 아이템일거라 생각합니다.



LG 프렌즈 쇼핑몰 바로가기



LG G5 기프트팩 연장행사는 2016년 4월16일 ~ 2016년 5월16일까지 국내에서 구매/개통한 고객에게 제공하는 행사입니다. 따라서 이벤트 기간 중에 반드시 LG G5기프트팩을 통해 <신청하기>와 <할인쿠폰 발급받기>를 완료한 고객에 한해서 제공됩니다. 그 밖에 유의사항은 신청하시면서 확인하면 됩니다.


[관련글]

LG G5 광각렌즈 사용법!! DSLR카메라보다 편리해!! 카메라 관련 모듈로 확장성을 즐겨라

풀메탈 LG G5의 스펙과 디자인!! LG G5 핑크와 어울리는 LG프렌즈 선택만 남았네!!

소니 블루투스 오디오 h.ear 3종 실제로 보니!! 감각적인 프리미엄 디자인과 사운드에 놀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