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아이폰6, 아이폰6S 카드케이스 겸용 UAG 케이스 후기 - 충격방지와 실용성 갖춰

by 핑구야 날자 2016. 5. 26.
반응형

아이폰6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카드케이스 겸용 스마트폰 케이스 UAG 제품을 사용하게 되어 장단점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아이폰6S와 사이즈가 같기 때문에 같이 사용할 수 있어요. 아이폰6에 케이스를 장착하는 이유는 파손시 보험 가입을 하지 않을 경우 수리비용이 만만치 않기 때문입니다. 그렇다고 케이스를 사용하자니 폼이 나지 않아 고민이 되기는 하지만 어떨 수 없죠. UAG 휴대폰케이스는 종류가 다양한데요. 아이폰6 케이스 용도로만 된 케이스도 있는데요. 충격방지와 신용카드까지 장착할 수 있는 실용성을 갖춘 카드케이스를 선택했습니다.



아이폰6 UAG 카드케이스 개봉기


UAG 카드케이스 개봉기라고 할꺼 까지는 없지만 ㅋㅋ 화이트와 블랙의 투톤으로 되어 있어요. UAG는 Urban Armor Gear의 약어입니다. 도시의 갑옷 장치~~ㅋㅋ 



아이폰6와 아이폰6S에 사용할 수 있다고 표시가 되어 있구요. 충격방지와 카드저장 겸용이라고 표시 되어 있어요.



케이스는 좀 두껍지만 튼튼해서 좋구요. 케이스의 재질은 방탄유리에 사용되는 재질로 만들어져 내구성이 뛰어나 아웃도어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어요.



아이폰6 UAG 카드케이스 사용기


아이폰6 UAG 카드케이스는 미국 특수 부태 및 집행기관에서 절대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고 판매사는 말합니다. 케이스의 안쪽을 눌러보니 쿠션이 있어 떨어질 때 완충역할 하게 되는 것 같아요.



UAG카드케이스 사이드의 모습니다. 보기에도 뚜껍지만 튼튼한 것으로 잘 알려진 케이스입니다. 작년 초 자유낙하는 아니지만 영하 61도의 성층권에서 시속 113km가 넘는 강풍이 부는 극한의 환경에서 테스트를 통해 제품의 안전성을 알리기도 했습니다.



후면의 디자인이 상당히 강해 보이는 인상을 주는데요. 로고는 은백색의 강한 광택을 내는 니켈로 만들어져 공기 중에서 산화반응을 일으키지 않아요. 그리고 표면은 방탄유리조새로 사용되는 폴리카보네이트로 만들어저 충격에 강하죠. 위아래 범버 부분은 신발의 밑창 소재로 사용되는 재질로 내구성이 강하고 뒤틀림을 방지해 줍니다.



아이폰6가 들어갈 자리를 보면 아이폰6 전면을 감싸도록 되어 있어요. 그래서 아이폰을 꽉 물어주죠.



장착한 모습입니다. 소중한 아이폰6를 잘 보호해 주겠죠. ㅋㅋ 터프한 디자인으로 아이폰 본연의 디자이너블한 모습이 가려져 아쉽지만 한번 파손되면 비용이 만만치 않으니 어쩔 수 없죠.




특이한 것은 후면에 신용카드나 명함을 넣을 수 있어요. 케이스를 여는데 좀 뻑뻑해서 여는데 좀 불편했지만 너무 쉽게 열리면 그것도 문제일 수 있게죠.



신용카드가 장착되면 잘 빠지지 않도록 양 사이드에 카드가 빠지지 않도록 타이트하게 만들었어요. 



신용카드를 아래의 움짤과 같이 넣으면 되는데요. 교통카드를 넣어서 사용하면 편합니다.



그리고 명함도 넣을 수 있도록 공간이 충분해요. 신용카드 1장에 명함 7장 까지 넣어 봤는데요. 그래고 공간이 남더라구요.



사이드에 있는 볼륨버튼을 눌러 보았는데요. 사용하는데 특별한 문제가 없었어요.



반대편 버튼도 마찬가지구요. 아이폰6 UAG 카드케이스의 가격은 42,000원입니다. 가격이 좀 부담이 되기는 한데요. 다른 일반 케이스와는 달리 미국 육군의 개발시험 통제기관에 표준으로 정의 된 MIL-STD810G-516.6를 통과해서 충격보호에 강하고 패드도 잘 긁혀지지 않는 긁힘 방지 패드 디자인을 적용해서 만족도가 높습니다.



아이폰6와 아이폰6S의 케이스로 사용할 수 있는 UAG카드케이스를 장착했으니 이젠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겠죠. 기존에는 가죽케이스를 사용했는데 처음엔 보기 좋았는데 모양이 틀어져서 안 좋더라구요.



카드케이스 겸용 UAG 스마트폰 케이스 어떤까요. 조금은 드껍더라도 튼튼하고 신용카드를 넣고도 깔끔한 케이스를 찾는다면 한번 고려해 보세요.

자세히 보기

[관련글]

아이폰6의 단점2가지!! 아이폰6의 불편한점을 해결할 수 있는 대안은 있지만

아이폰6 초보 사용자를 난감하게 만드는 반복통화기능

아이폰7 기대되는 4가지와 출시일!! 팀쿡의 한마디로 갤럭시노트6 직격탄 맞을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