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갤럭시S7 엣지의 배트맨과 LG 엑스맨시리즈!! 관전포인트는 최고가 갱신 對 특화된 기능

by 핑구야 날자 2016. 6. 2.
반응형

스마트폰들이 상향 평준화 된 기능으로 구매포인트를 제공하지 못하고 있다는 지적은 공감이 가는 부분입니다. 갤럭시S7은 전작과 크게 달라진 기능을 제공하기 보다는 완성도를 높히는 쪽을 선택했습니다. 그러나 매출은 기대에 미치지 못하게 되었죠. 반면 뒤늦게 출시 된 LG G5가 모듈 방식으로 초반 스퍼트를 내며 관심과 기대를 받기도 했습니다. 갤럭시S7과 LG G5 모두 상향 평준화 이전에 출시 되었다면 더 많은 사랑을 받았을 텐데 하는 아쉬움이 남습니다. 최근 갤럭시S6 엣지 아이언맨에 이어 갤럭시S7 엣지 배트맨을 준비했고 LG는 엑스맨시리즈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삼성과 LG의 마블 차이는


삼성과 LG의 이번 마블의 캐릭터들과 함께 출시되는 스마트폰은 약간 차이가 있어요. 갤럭시S7 엣지의 배트맨은 에디션버전으로 배트맨을 적용했고 LG는 6종의 엑스맨시리즈는 엑스맨:아포칼립스와마블과 함께 출시가 된다는 점이 다릅니다.



삼성은 프리미엄폰에 마블의 캐릭터를 적용했으며 LG는 중저가 모델로 구성해서 부담을 줄여 보다 많은 사용자들이 마블의 캐릭터를 구매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갤럭시S7 엣지의 스펙은 이미 알려진 바와 같고 LG의 엑스맨시리즈의 특화된 기능을 통해 6종의 엑스맨시리즈는 각각의 특색을 가지고 있습니다. 6종에 대한 스펙은 일부만 공개가 된 상태입니다.


▲ LG X cam

▲ LG X screen

▲ LG X power


갤럭시S7 엣지 에디션버전은 배트맨 슈트 같은 케이스와 기어VR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LG 엑스맨시리즈는 아직 공개된 바가 없지만 어떤 악세서리로 마블 마니아들를 유혹할 지 기대가 됩니다.




수집욕을 자극하는 에디션과 엑스맨시리즈  


갤럭시S6 엣지 아이언맨을 구매했던 마블 마니아라면 이번 기회도 놓칠 수 없는 상황일 겁니다. 그러나 에디션 버전이라 구매가 녹록치 않습니다. 또한 갤럭시S6 엣지 아이언맨을 통해 재판매시 고가에 팔 수 있음을 학습했기 때문에 재구매시 상당한 가격을 지불해야 할 겁니다. 그렇다보니 로또 구매하는 마음으로 너도나도 예약신청을 하겠죠.



갤럭시S6 엣지 아이언맨의 재구매 가격이 최고 33배까지 올라갔으니 이번 갤럭시S7엣지 에디션은 더 많이 올라갈 것으로 기대됩니다. 갤럭시S8 엣지 에디션이 출시 된다면 역시나 장난 아니겠죠. 언제까지 에디션 버전이 출시 될지는 모르지만 가격은 계속해서 가파르게 오를 것으로 기대됩니다.



에디션의 매력을 가진  마블의 마니아들의 입장에서는 엑스맨:아포칼립스의 캐릭터를 모델로 한 6종의 엑스맨시리즈를 수집하는 재미를 제공할 것 입니다. 친구들과 함께 구매하면 어떨까 하는 생각도 들고 마블마니아라면 6종을 모두 구매할 수도 있겠죠. 그럼 어떤 캐릭터들이 관련있는지 볼가요.



LG X mach는 마하의 의미대로 속도에 특화된 스마트폰이 아닌지 생각이 됩니다. 그런데 중저가폰이라 가성비의 속도를 의미하는 것일 수 있겠네요. 마블의 퀵실버는 오랜만에 보내요.



비스트를 모델로 한 LG X max는 패블릿폰을 위미하는 것 같아요. 6인치 이상은 되어야 max라는 네이밍에 어울리겠죠.



프로페서X의 LG X power은 배터리부분 일 것 같은데요. 우크라이나에서 공개된 LG X power는 5.3인치의 사이즈에 배터리는 4,100mAh입니다.



나이트크롤러가 모델이 된 LG X screen은 카메라 기능을 강화한 스마트폰인데요. V10의 세컨드 스크린 기능을 적용했습니다.



사이크롭스가 모델이 된 LG X cam은 카메라 기능을 강화한 스마트폰인데요. X screen이 전면 카메라렌즈를 강화한 반면 X cam은 후면카메라를 강조하였습니다. LG G5와 같이 광각과 일반각을 제공할 것 같아요.



미스틱을 모델로 삼고 있는 LG X style은 여성 캐릭터처럼 얇고 부드러운 유선형 바디가 예쁘가고 알려져 있습니다. 마블의 인기를 통해 삼성이나 LG 모두 원하는 성과를 얻었으면 좋겠습니다. 마블 마니아만이 아니라 스마트폰 교체를 하려는 분들에게 좋은 기회인 듯 합니다..

[관련글]

LG G5 모듈방식의 내부모습 5분만에 분해 후 확인된 촬영사진

구글의 프로젝트 아라의 완성 진화된 모듈러폰 아라폰 출시 임박과 문제점

접히는 스마트폰 갤럭시X와 7인치 대화면 갤럭시노트7 선택을 해야 한다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