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저렴한 자전거자물쇠 발견!! 알톤 자전거 자물쇠의 휴대성과 가성비에 놀라

by 핑구야 날자 2016. 6. 16.
반응형

자전거를 지켜주는 자전거자물쇠도 끊고 가져가는 일을 경험한 있는데요. 저렴한 자전거자물쇠를 구매할때면 한번 더 확인하게 됩니다. 강력하다고 해도 무게가 많이 나가고 휴대성이 떨어져 선택시 고민이 이만저만이 아닐 겁니다. 알톤 자전거자물쇠는 32,000원의 가격으로 휴대성과 가성비가 탁월해서 추천하고 싶은 제품이랍니다. 자전거의 가격도 가격이지만 애완견 처럼 정이 많이 들게 되기 때문에 도단을 당할때는 정말 암담해집니다. 그럼 알톤 자전거 자물쇠가 얼마나 휴대성이 좋은지 또 얼마나 튼튼한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알톤 자전거 자물쇠는 손아귀에 들어 올 정도로 작습니다. 일반 자전거자물쇠는 링타입으로 자전거에 매달아 사용하게 되어 폼이 안나죠.



그런데 알톤 자전거 자물쇠는 손쉽게 장착이 가능해서 폼이 좀 납니다.ㅋㅋ 쉽게 장착할 수 있도록 타이가 제공되고 있어요. 다만 접이식 자전거는 장착이 어렵고 휴대하면서 사용해야 합니다.



알톤 자전거 자물쇠를 안전하게 휴대할 수 있게 되어 있기 때문에 걱정이 없습니다.



7개의 관절로 되어 있는데요. 안에서 밖으로 원을 그리듯 펴주면 됩니다.




모두 펼치면 아래와 같이 됩니다. 보기만해도 튼튼해 보이죠. 왠만한 도구로는 끈기 어려울 듯 합니다.



연두색 Arm에 열쇠를 꽂아 열고 닫고 할 수 있어요. 열쇠는 2개를 제공합니다.



아래와 같이 열면 됩니다. 어렵지 않죠. 사용성도 쉽고 펼쳐지는 게 재미있답니다.



그리고 튼튼한 거치대에 자전거와 함께 고정하면 됩니다. 강철재질로 되어 있으니 안심하고 볼일 볼 수 있겠죠. 컬러는 3종류 입니다.



저렴한 자전거자물쇠로 비싼 자전거를 분실당하거나 불안해 하는 것 보다 발견!! 알톤 자전거 자물쇠처럼 휴대성과 거상비가 좋은 저렴한 자전거자물쇠는 어떨까 싶어요.

민팅에서 저렴하게 구매하기

[관련글]

10만원대 무선 레이저 복합기 MFC-1910W 후기

kickstarter(킥스타터) 등록된 한양정보통신의 차량용 스마트 카메라 시스템(ADAS ONE)의 기능

팬택 저가형으로 출격!! 스카이 아임백(IM-100) 출시 이후 살아남기 위한 3가지 조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