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사전등록게임 뫼비우스 파이널판타지!! 공략시 타격감이 얼마나 될 지 기대하게 되는 모바일RPG

by 핑구야 날자 2016. 7. 16.
반응형

모바일RPG 뫼비우스 파이널판타지 공략을 빨리 하고 싶은 생각이 들 정도로 프로모션 영상이 멋지더라구요. 사전등록게임 뫼비우스 파이널판타지는 한국만이 아니라 대만, 마카오, 북미 그리고 유럽지역에서도 런칭을하게 될 정 정도로 기대를 받고 있는 모바일RPG 게임입니다. 공식 런칭을 앞두고 국내에서 사전등록게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일본RPG로 오랫동안 사랑을 받은 파이널판타지를 기억하는 분도 계실텐데요. 영화를 비롯해 애니메이션등등 각종 프렌차이즈 상품으로 많은 인기를 누렸기 때문에 더 와 닿을 겁니다. 뫼비우스 파이널판타지는 어떤 매력이 있는지 간단히 살펴 보겠습니다.



빨리 공략하고 싶은 뫼비우스 파이널판타지


뫼비우스 파이널판타지는 스마트폰 게임으로 최적화하면서 원작의 세계관을 바탕으로 스토리 녹여 낸 모바일RPG게임입니다. 특히 한 손으로 공략을 할 수 있도록 특화된 배틀모드도 개발해서 더욱 관심을 갖게 되는데요. 프로모션 영상에서도 느낄 수 있지만 수준 높은 그래픽과 타격감은 뫼비우스 파이널판타지를 빨리 공략하고 싶게 만듭니다.



그리고 뫼비우스 파이널판타지 공략시 통쾌한 액션을 통해 몰입도를 최대한 끌어 올리려고 노력한 것을 간접적을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무엇보다 주목하게 되는 것은 따로 있어요. 일본에서 오랫동안 인기를 누렸던 파이널판타지의 7편과 8편의 개발에 참여했던 키타세 요시노리PD와 시나리오를 맡았던 노지마 카즈시게가 뫼비우스 파이널판타지에도 참여했기 때문이죠.



사전등록게임인데 벌써 부터 너무 들뜬게 아니냐고 하겠지만 뫼비우스 파이널판타지가 2015년 일본에서 올해의 베스트게임으로 애플 앱스토어로 부터 선정되었기 때문입니다. 이 정도 성과라면 충분히 공략에 대한 기대를 개런티할 수 있겠죠.



뫼비우스 파이널판타지 이벤트


해볼만한 게임이라는 것은 검증이 끝났기 때문에 한국에 런칭이 되기 전에 사전등록을 통해서 각종 아이템을 확보하는게 유리합니다. 사전등록 이벤트는 3가지 인데요.




첫 번째는 사전등록만 해도 100% 전원 지급되는 이벤트랍니다. 사전등록 패키지 아이템(피닉스의 꼬리, 엘릭서, 어빌리티 티켓, 소환티켓, 플라타니티, 유우나 카드)을 손쉽게 특템할 수 있어 놓칠 수 없죠.



방법은 너무 쉬운 거 아시죠. 뫼비우스 파이널판타지 홈페이지에서 연락처만 입력하고 사전예약 신청하기를 누르면 되거든요. 대신 아이폰 유저라면 앱스토어를 안드로이드폰 유저라면 구글플레이를 선택해야 하는 것만 유의하면 됩니다.



두 번째는 재미있는 사전등록게임 뫼비우스 파이널판타지 소식을 SNS(페이스북, 트이터)를 통해서 공유하시면 되는 이벤트랍니다. 총 20분을 추첨해서 1만원권 문화상품권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뫼비우스 파이널판타지를 공략할 때 사용하면 되겠죠. 역시 문상을 받을 전화번호 입력은 필수구요.



마지막은 사전등록을 마치고 네이버 공식카페에 가입하는 겁니다. 그러면 더욱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게 되거든요.

공식카페 바로가기

사전등록 바로가기


기대되는 뫼비우스 파이널판타지


뫼비우스 파이널판타지는 전사, 레인저, 마도사 그리고 수도사등 다양한 직업군을 제공하고 있어 전투 스타일에 맞게 공략을 할 수 있는데요. 카드 덱을 어떻게 구성하느냐에 따라 다양한 특수기술로 짜릿한 손 맛을 느낄 수 있답니다.



사전등록게임 뫼비우스 파이널판타지는 크게 스토리지역, 탐구지역 그리고 스페셜지역으로 나뉘어 있다고 합니다. 탐구지역은 주어진 미션에 따라 공략을 하고 특별한 이벤트 던전은 스페셜지역에서 수행하게 됩니다.



과연 파이널판타지의 인기를  뫼비우스 파이널판타지가 이어갈지 기대가 되는데요. 일본에서 인기가 많았기 때문에 초반 레이스는 무난한 결과를 보여 줄 것으로 기대를 합니다.



일부 공개 된 뫼비우스 파이널판타지의 스샷을 보면 그래픽이 장난이 아니더라구요. 모바일 게임에서 쉽게 볼 수 없는 그래픽이거든요.



사전등록게임 뫼비우스 파이널판타지(MOBIUS FINAL FANTASY) 공식PV 동영상을 통해서 감상해 보시면 어던 매력이 있는 모바일RPG게임인지 감이 오실 겁니다.


[관련글}

리니지 LFC 다시보기로 봐도 짜릿한경기!! 리니지대회 첫 우승 빠염의 승부수

추천 퍼즐게임 모두의 퍼즐펫이 재미있는 이유!! 유미의 세포들 무료 카톡이모티콘 특템 기회

신작웹게임 모스트(MOST)의 판타지 RPG의 매력으로 웹게임순위 진입 기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