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브라운면도기 남자선물로 굳!! 전기면도기순위로 자존심을 지킨 이유를 보니

by 핑구야 날자 2016. 8. 19.
반응형

브라운면도기 중에 브라운시리즈7 799cc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전기면도기는 남자들에 매일 아침 사용하는 제품이라 남자선물로 많은 사랑받고 있는데요. 남자도 어떤 전기면도기를 구입할지 고민스러운데 선물로 준비하는 여성들은 더 힘들겠죠. 좋은 제품은 가격이 비싸고 가격이 마음에 들면 기능이 하나씩 빠져 있는거 있죠. ㅋㅋ 브라운시리즈7 799cc은 가격과 성능이 모두 만족스러운 제품이라 좋았어요. 다만 리필카트리지와 면도날을 정기적으로 교체해야 하는 부분이 있는데요. 적은 비용으로 위생과 새것 같은 성능으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크게 고민이 되지는 않습니다.



브라운면도기는 성능 및 특징에 따라서 1,3,5,7,9 시리즈, 워터플렉스 그리고 쿨텍 등의 다양한 라인업을 갖고 있어요. 그 중에 시리즈7은 최신 기술을 탑재한 상위 스펙의 프리미엄 전기면도기입니다.



브라운시리즈7 799cc의 구성품은 어떤게 있을까요. 구성품은 시리즈7 799cc면도기,  세척&충전스테이션, 여행용파우치, 스마트플러그, 세척용솔 등으로 되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늘 이런 소형 디바이스의 경우는 파우치 여부를 관심있게 보는데요. 여행용파우치가 있어야 보관이 용이해서 가지고 다니기 편하거든요. 요즘은 워낙 견고하게 만들어져 그럴리는 드물겠지만 예전에 타사 전기면도기를 사용하면서 헤드부분이 분리되어 난감했던 적이 있었거든요.



역시 브라운면도기라는 것을 알 수 있는 특징은 세척과 충전 스테이션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세척&충전과 동시에 세균99.99% 세척도 가능하니 민감한 피부를 가진 분들에게는 신뢰가 가는 제품이죠. 다만 위생적인 관리를 위해 리필 카트리지는 주기적으로 교체를 해야 합니다.



충전기 라인도 돼지꼬리 형태로 되어 있어 일자로 되어 있는 라인보다 공간을 덜 차지하게 됩니다.



전기면도기는 손으로 쥐고 사용하는 제품이라 그립감이 중요한데요. 미끄럽지 않게 후면과 양사이드에 고무재질에 빗살무늬를 넣어 손에 착 달라붙게 디자인이 되어 있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후면에는 상단에 2개의 핀과 하단의 단자가 충전을 하는데 이용이 됩니다. 방수처리가 되어있기 때문에 물기가 닿아도 괜찮아요.



헤드부터 전면부를 메탈스타일로 처리해 시원하고 깔끔한 분위기가 느껴져 사용전에도 상쾌한 기분이 들게 됩니다.



그럼 브라운시리즈7 799cc의를 면도기 헤드 부분부터 살펴 볼까요. 본체와 면도기날을 쉽게 분리 할 수 있도록 면도기헤드 왼쪽에 release 버튼이 있어요. 가볍게 눌러주면 분리가 됩니다.



본체와 분리된 면도기헤드의 인사이드 모습니다.




면도기헤드는 1분에 무려 1만번의 미세진동으로 얼굴의 라인과 수염의 밀도에 맞춰 빈틈없이 절삭하는 인텔리전트 소닉 테크놀로지 기술이 적용되어 있어요. 그리고 턱과 목의 누워있는 수염을 들어올려 최소한의 면도질만으로도 깔끔하게 면도할 수 있어 두번 세번 면도기를 댈 필요가 없어서 좋아요. 그리고 샤워 중에도 사용이 가능해 쉐이빙 폼이나 젤을 이용한 면도를 할 수 있어 사용성이 뛰어납니다.



전기면도기를 사용하다보면 고정형헤드로 안면을 면도할때는 문제가 없지만 턱선의 굴곡이나 목젖 부분의 굴곡에서는 불편한데요. 브라운시리즈7 799cc의 경우 면도기헤드가 굴곡에 따라 움직이는 피보팅 헤드로 되어 있어 부드럽게 면도를 할 수 있어요. 기존의 면도기와는 확실한 차이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브라운시리즈7 799cc는 몇 번의 움직임 만으로도 그동안 사용해 봤던 면도기들과 차이점이 느껴지는 뛰어난 성능과 피부 편안함을 제공하고 쉐이빙 시스템 덕분에 피부자극도 덜 한편이었어요.



면도기에서 중요한 것은 면도날입니다. 브라운시리즈7 799cc의 경우는 2개의 옵티포일 면도망으로 뛰어난 밀착력이 피보팅헤드와 함께 깔끔한 면도를 할 수 있도록 해 줍니다. 그리고 3중 면도시스템으로 된 3중날 그리고 액티브 리프트트리머로 구성되어 있어요.



특히 타사 제품의 경우 트리머를 헤드와 교체하여 사용하게 되어 번거로운 부분이 있을 수 있는데요. 브라운시리즈7 799cc는 트리머가 일체형이라 바로 사용할 수 있어 너무 편했어요.



하단부에 전원버튼이 있고 바로 아래 양쪽에 +-버튼이 있어 강약을 조절할 수 있게 되었답니다. 부드러운 면도부터 터보면도까지 5가지의 맞춤모드를 활용할 수 있어 사용자별로 본인에게 적합한 강약을 조절하면 됩니다. 일방적인 면도 속도보다는 훨씬 수월하게 면도할 수 있겠죠.



밑변에 배터리와 면도날 교체시기를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표시가 되어 있어요. 눈금으로 표시가 되어 있어 보다 정확하게 판단할 수 있어요.



아래와 같이 사용전에는 충전 및 세정을 위해 스테이션에 도킹을 해 놓기 때문에 밑변에 표시가 되어 있는 거랍니다. 그래야  사용하기전에 배터리상태나 면도날의 교체 여부를 쉽게 파악할 수 있지 않겠어요. 이런 세심한 부분이 남자선물로 할만 하다는 이유중에 하나입니다.



전기면도기를 사용하면서 충전을 하고 세척은 잘 안하게 되는데요. 기껏해야 절삭된 수염을 털어내는 정도인데요. 밀착해서 면도를 하기 때문에 피부각질이나 피질이 뭍게 되어 위생적으로 않좋죠.안 좋죠. 브라운 세척&충전 스테이션를 사용하면 세균 99.99% 세정 기술로 언제나 새 것처럼 전기면도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세척&충전 스테이션은 알림램프가 좀 디테일하게 표시됩니다.



전기면도기를 장착하면 한쪽으로 기울어지게 도킹이 되는게 맞습니다. 처음엔 잘못 장착을 했나 싶었는데 아니더라구요.



세척카트리지는 앞에서 밀어 넣게 되어 있어 사용하는데 편합니다. 왼쪽의 버튼을 누르면 아래와 같이 세척카트리지를 넣을 수 있도록 공간이 생깁니다.



세척카트리지 뚜껑은 조심스럽게 열어야 합니다. 힘주어 열다가 튈 수 있거든요.ㅋㅋ 현재 브라운 기획전을 통해 구매하면 일반 799cc 제품보다 세정액을 2개나 추가로 구성된 리미티드 에디션이라 좋은 기회입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사용해보기 전에 충전을 해야겠죠. 충전시간은 생각보다 빠르게 완충이 되었구요. 그리고 충전상태를 바로 확인할 수 있으니 편하죠.



여행시에 파우치에 넣어 가지고 가면 되는데 세척&충전 스테이션을 가지고 가야 하나 고민하는 분이 있는데요. 브라운시리즈7 799cc는 본체에 바로 스마트플러그를 연결할 수 있어 걱정 없답니다.



9월에 추석이 있는데요. 브라운 전기면도기로 선물을 미리 준비해도 좋을 것 같아요.


브라운면도기 바로가기

[관련글]

더치커피 키키(kiki)로 시원한 아이스커피를 즐겨!! 스타박스 커피보다 깊은 풍미가 매력적

함부로 애틋하게 촬영장소!! 김우빈과 수지의 키스신 장소 바로 여기!!

편광 차량용 햇빛가리개 아이라이트!! 자동차 썬바이저를 처음 사용해보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