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편하게 면도할 수 있는 브라운전기면도기!! 추천하고 싶은 기능과 아쉬운점은?

by 핑구야 날자 2016. 8. 29.
반응형

아침에 일어나면 매번 해야 하는 면도!! 늦잠을 자서 면도를 깜박 잊고 출근을 할 때도 있어요. 여자는 대중교통을 타면서도 화장을 하지만 면도하는 남자는 못봤어요.ㅋㅋ 출근할때 빠르게 그리고 깔끔하게 면도가 되면 기분 좋게 출근을 하게 되는데요. 일어나자마자 면도를 하지 않고 세안을 한 후에 면도를 하는데요. 그렇다보니 물기가 남아 있어 깔끔한 면도가 안되는 경우가 많았어요. 여러분은 어떠세요. 면도를 먼저 하시나요.~~ 지금 생각해보니 면도를 먼저하는게 좋을텐데 왜 최근까지 거꾸로 살았는지 모르겠네요. 그런데 브라운전기면도기를 사용하면서 습관을 그대로 유지할 수 있었어요.



습관대로 면도해도 좋은 브라운 전기면도기


브라운전기면도기를 사용하지 10여일이 되었는데요. 요즘처럼 밤새 열대야에 시달리는 날이면 끈적임 때문에 아침이면 바로 세안을 하지 않으면 짜증이 나죠. 그런데 브라운 시리즈7 799cc을 사용하면서 훨씬 만족스런 면도를 하게 되었답니다.



이유는 강력한 절삭력인데요. 1분당 약 10,000 마이크로 진동의 혁신적인 음파기술을 통해 수염의 밀도에 적절한 파워를 적용시키기 때문입니다. 다시말해 밀착방어~~ 아니지 밀착면도가 가능해 목에 물기가 있는 수염도 깔끔하게 정리가 되는거 있죠.



샤워를 하면서 면도를 하지는 않지만 브라운 시리즈7 799cc가 수심 5m까지 방수기능이 되기 때문에 샤워를 즐기는 분이나 급할때는 사용해도 좋을 것 같아요.



기존에 사용하던 면도기의 헤드는 고정형이라 안면은 관계가 없는데 안면에서 목선으로 이동하거나 목젖 부분으로 이동할때는 나도 모르게 꾹꾹 눌러가면서 면도를 하게 된답니다. 그런데 브라운 시리즈7 799cc는 피보팅헤드로 굴곡을 따라 헤드가 부드럽게 움직여 확실한 차이가 있었어요.



평소 전기면도기를 꾹꾹 눌러 밀착시키던 습관때문에 몇일은 브라운 시리즈7 799cc의 피보팅헤드가 익숙치 않았어요. ㅋㅋ 지금은 많이 익숙해져서 편하게 면도를 하고 있구요.



뿐만 아니라 면도기 헤드 부분이 2개의 옵티포일 면도망으로 되어 있어 밀착력을 더욱 강화시켜 턱과 목에 누워있는 수염도 깔끔하게 정리가 됩니다. 늘 턱 밑에 절삭되지 않던 수염을 신경 쓸 이유가 없어졌답니다. 아침에 후다닥 면도를 할때만 빼고는 말이죠. ㅋㅋ




스테이션에 도킹을 해 놓고 버튼만 누르면 윤할처리도 해주기 때문에 매일 새 면도기를 사용하는 것 처럼 면도의 효율을 유지시켜 준답니다.



위생을 생각하게 만든 브러운 전기면도기


그동안 전기면도기를 사용하면서 전기면도기의 세척에는 무신경 했던게 사실입니다. 기껏해야 절삭한 수염을 털어내는게 전부였죠. ㅠㅠ



특히 땀이 많은 여름에는 더욱 필요한데도 말이죠. 내 면도기 내가 쓰는데 굳이 세척까지 할 필요가 있나? 생각이 되지만 면도를 하고 나면 각질, 유분 그리고 수염등이 남아 세균 번식을 유발할 수 있답니다. 물로 세척이 가능한 전기면도기도 있지만 부족하기도 하고 잘 안하게 되죠.



브라운 시리즈7 799cc를 사용하면서 위생적인 관리에 신경을 쓰게 되는데요. 그냥 스테이션에 도킹만 시키면 되기 때문에 편하게 위생적으로 사용하고 있답니다.



세척&충전 스테이션은 3단계 세정프로그램으로 99.99%의 항균 알코올 세정을 해주고 25초만에 건조를 해구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요. 그리고 카트리지 헤드에 은은한 레몬향이 나기 때문에 면도할 때도 기분 좋구요.



세척&충전 스테이션에 브라운전기면도기를 도킹시키고 한번의 버튼 터치만 하면 되거든요. 물론 세척카트리지를 사용해야 합니다. 약 30회 사용할 수 있는데요. 매번 사용하지 않고 평상시는 물세척으로 하고 주기적으로 세척카트리지를 사용하면 1개월 이상은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고정식 트리머가 있어 편해


기존에 사용하던 전기면도기는 트리머가 헤드 교체방식이라 한번 더 손이 가는 불편함이 있었어요. 그런데 브라운 시리즈7 799cc는 트리머가 고정식이라 레버만 밀어 올리면 바로 사용할 수 있죠.



구렛나룻이 깔끔하게 정리가 되지 않으면 단정치 못하게 보일까봐 정리를 꾸준히 하는 편이랍니다. 내추럴하게 정리하는 분도 있지만 그건 개성 차이겠죠.



구렛나룻이 남들보다 많이 나다보니 정밀 트리머가 꼭 필요한 1인이랍니다.ㅋㅋ 그런데 구조적인 부분이라 어쩔수는 없겠지만 구렛나룻이 바닥에 떨어져 불편한 것은 모든 전기면도기들이 풀어야 할 숙제인 듯 합니다.


출장시 편하게 가지고 다닐 수 있어


자꾸 기존에 사용하던 전기면도기와 비교하지 않을 수 없는데요. 파우치가 없어 여행이나 출장시 지퍼팩에 넣고 다녀야 하는 굴욕을 당해야 했어요. ㅋㅋ 출장을 자주 다니는 편이 아니라 그나마 다행이지만요.ㅋㅋ



브라운 시리즈7 799cc는 스타일리시한 파우치가 있어 사용하기 전부터 마음에 들었답니다. ㅋㅋ 남들은 파우치가 뭐 중요하냐고 하지만 전 안그렇거든요.ㅋㅋ



세심한 기능제공으로 만족도를 높혀


디테일한 면도가 가능한 5가지 맞춤모드는 부드러운 면도부터 터보 면도까지 5단계로 맞춤모드를 사용할 수 있는데요. 한번 세팅하고는 그대로 사용하고 있어요. 사용자에 따라서 각자의 수염상태에 따라 모드를 조절하면 더욱 깔끔한 면도가 되겠죠.



하단에 디스플레이에는 6단계로 충전상태와 위생상태 그리고 면도망 교체시기를 표시해 줍니다. 면도기의 상태를 쉽게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편리한데요. 사용한지 얼마되지 않아 거의 보지 않지만 나중에는 신경써서 봐야겠어요.



개인적으로는 디스플레이에 표시이외에도 점검 알람소리를 내주면 어떨까 싶기도 하고 IoT와 결합해 스마트폰으로 알림메세지를 보내주면 더 좋겠다 싶었어요.



브라운면도기 바로가기


브라운 시리즈7 799cc는 최첨단 독일 기술력과 세계적인 브라운 디자인이 결합한 전기면도기입니다. 깔끔한 면도만 생각했던 분이라면 이젠 브라운전기면도기로 위생적인 관리를 고민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 특히 면도 후 피질이나 유분으로 인한 세균번식이 피부건강에 영향을 줄 수도 있잖아요. 브라운 시리즈7 799cc 세척&충전 스테이션은 99,99%의 세정과 함께 충전까지 동시에 손쉽게 처리가 될 뿐만 아니라 윤활처리도 해주기 때문에 항상 새 면도기를 사용하는 기분을 갖게 하거든요.

[관련글]

브라운면도기 남자선물로 굳!! 전기면도기순위로 자존심을 지킨 이유를 보니

텀블러 스타일의 포터블 스피커 360(NP7860)!! 파스텔톤의 컬러와 무지향 사운드의 매력

더치커피 키키(kiki)로 시원한 아이스커피를 즐겨!! 스타박스 커피보다 깊은 풍미가 매력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