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LPG E1 오렌지카드 회원되면 누릴 수 있는 혜택 많아!! 한정판 E1-프로스펙스 드라이빙 슈즈를 받자

by 핑구야 날자 2016. 11. 22.
반응형

LPG전문기업 E1을 이용하면서 오렌지카드 회원이 되었는데요. 그동안 콘서트 초대 및 각종 이벤트로 다양한 혜택을 받아 지인들에게 추천하는 편이랍니다. 그리고 누적된 포인트로 이마트를 비롯해 편의점 CU에서도 사용할 수 있어 너무 좋은 거 있죠. 물론 충전도 가능하구요. 오렌지카드는 오카라고 부르는데요. 여러분도 오카의 회원이 되어 보시면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답니다. 최근  E1은 프로스펙스와 함께 드라이빙슈즈를 오카회원이 된 신규회원과 기존 우수회원에게 1천포인트로 지급하고 있어요. 대박이죠. 10만원 상당의 드라이빙슈즈를 말이죠. 오카회원으로 놓칠 수 없겠죠.ㅋㅋ



E1-프로스펙스 드라이빙 슈즈 받는 방법


신규회원이 한정판 E1-프로스펙스 드라이빙 슈즈를 받는 방법은 2가지입니다. 첫 번째 방법은 아래와 같아요. 중복 지원을 되지 않으니 유리한 방법으로 응모하면 됩니다. ㅋㅋ 기한은 11월15일~ 12월4일까지입니다.



- 오렌지카드 신규 가입 후 홈페이지/App/콜센터를 통해 응모합니다. (콜센터 응모방법은 종료)

- E1 충전소에서 3회이상 충전합니다.

- 드라이빙 슈즈를 받습니다.(21명 추첨)


두 번째 방법은,


- Clip/Syrup(스마트월렛)을 통해 오렌지카드 신규회원 가입

- E1 충전소에서 첫 충전합니다.

- 드라이빙 슈즈를 받습니다.(210명 추첨)



기존 오카 회원 중 우수회원에게도 E1-프로스펙스 드라이빙 슈즈를 받을 수 있도록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어요. 우수회원은 E1에서 한 달에 190L의 LPG를 충전(택시운전 한 달에 600L)하면 다음달에 스탬프가 1개 적립이 되는데요. 스탬프핫딜로 스탬프를 다 사용하신게 아니고, 이전에 우수회원 조건을 8달 이상 충족하셨었다면 응모가 가능하십니다. 쉽게 말하면 스탬프가 8개 이상 보유하고 있다면 충전하고 받는 영수증 하단에 응모대상이라는 문구가 나오니 확인하시면 됩니다.



이벤트 응모기한은 11월15일~ 12월4일까지입니다. 첫 번째 방법은 콜센터에 응모하는 방법인데요. 기한은 아쉽게도 지났네요.



두 번째 방법은 온라인 응모로 11월15일~12월4일까지 진행하는데요. 오렌지카드 홈페이지와 E1 LPG전용App을 통해 응모할 수 있어요. 8개의 스탬프와 1천포인트를 보유하고 있다면 참여를 할 수 있어요. 쉽죠. 응모하고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하니 사이즈를 잘 입력해야 합니다. 드라이빙슈즈의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제품영 : E1-프로스펙스 드라이빙슈즈

색상 : NAVY

치수 : 250~ 275mm(5mm 단위)

제조년월 : 2016년9월


그럴리는 없겠지만 혹시 10만원 상당의 드라이빙슈즈가 필요없다면 모바일충전권(5,000원)에 응모해보세요. 1,000p로 5,000원 충전권과 교환하는 이벤트거든요. 방법은 드라이빙슈즈 응모방법과 같아요.(드라이빙슈즈와 중복지원은 되지 않아요~)



이걸로 끝이 아니랍니다. 드라이빙 슈즈를 받고 후기를 남기면 참여하신 분들에게 2,100p, 우수작 2명에게 21만p를 준다고 합니다. 1p는 1원으로 충전 및 E1제휴 업체에서 쇼핑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요. 그리고 오렌지카드 App을 통해 드라이빙슈즈 만족도를 평가하면 선착순 1천명에게 1천 포인트를 준다니 놓칠 수 없겠죠.


E1-프로스펙스 드라이빙 슈즈 착용기


E1 오렌지카드 1,000포인트로 무려 100배 가격인 100,000원 상당의 프로스펙스 드라이빙 슈즈를 받은 다는 것은 대단한 이벤트죠. E1은 다른 LPG업체보다는 좀 더 다양하고 실속있는 이벤트를 자주하는 것 같아요.



NAVY 단일컬러지만 하늘색을 좋아하는 지라 쌩규~ 더구나 한정판이라 나름 의미가 있죠. 그리고 프로스펙스는 한국 토종 브랜드로 오랫동안 함께 하여 친숙하잖아요.



드라이빙 슈즈라고는 하지만 외출시에도 신고 다녀도 되겠더라구요.ㅋㅋ E1의 로고가 정면에 있어요.ㅋㅋ 모르는 분들이 보면 프로스펙스의 새로운 모델번호인 줄 알겠는데요.



기대이상의 피팅감이 느껴지는 한정판 E1-프로스펙스 드라이빙 슈즈는 전면에 펀치 소재를 적용해 통풍성을 강화한 특징이 있어요. 그래서 장기간 운전을 할때 땀이 차는 것을 막아 줍니다.



매쉬소재 덕분에 전체적으로 착용감이 유연하고 통기성으로 쾌적함을 유지해서 착화감을 높여 주었어요. 특히 겨울에 온풍을 틀고 운전을 하기 때문에 더 필요한 기능이죠. 



한정판 E1-프로스펙스 드라이빙 슈즈의 뒷굽은 안정되고 유연한 페달링을 제공하고 장시간 운전을 하게 되면 아무래도 발목에 피로도가 높아지기 마련인데요. 이를 감소해주는 효과가 있어 좋아요.



바닥의 돌기형 아웃솔이 운전시 페달을 누를때 미끄럼이 없는 그립감을 최대한 높여 줍니다. 가끔 운전시 일반 구두나 운동화의 바닥면의 상태에 따라 미끌거리기도 하거든요.



한정판 E1-프로스펙스 드라이빙 슈즈는 운전에 필요한 기능성이외에도 특별한 기능이 숨어 있는데요. 『Flubber360』이라는 신소재가 적용이 되어 충격을 흡수해 준답니다. 장기가 운전으로 하차시 다리에 힘이 없어 착지할때 발에 무리가 갈 수 있기 때문에 신소재의 도움을 받을 수 있겠죠.



처음에는  집에서 운동화로 신을까 생각도 했었는데요. ㅋㅋ 그래도 무리가 없을 정도거든요.ㅋㅋ 일단은 차에 실어 놓고 몇 일 사용하기로 했어요.



한정판 E1-프로스펙스 드라이빙 슈즈를 신어보니 일단은 가벼워서 좋았어요. 그리고 펀치와 매쉬소재 덕분에 발이 시원하다는 느낌이 들었는데요. 요 몇일 찬바람 때문에 너무 시원하더라구요.ㅋㅋ



페달에도 미끄럼을 막기 위해 돌기 스타일도 되어 있는데다 드라이빙 슈즈까지 돌기형 아웃솔로 되어 있어 더욱 안전한 운전을 할 수 있게 되었답니다.



일단은 주욱~~ 달려봤는데요. 확실히 드라이빙 슈즈라서 다르더라구요. 솔직히 이벤트에 응모하기 전에는 꼭 필요할까 생각도 했었거든요. 1000원으로 10만원하는 운동화를 살 수 있어 고민은 오래가지 않았지만.ㅋㅋ E1을 이용하길 잘했죠.



운전을 장시간 한 것은 아니지만 구두를 신고 운전을 했을때와 달리 착지감이 좋았어요. 바닥에 충격흡수 신소재(Flubber 360) 덕분이죠.



어떤가요. LPG E1 오렌지카드 회원으로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놓칠 수 없겠죠. 



E1 오렌지카드 회원이 되면 좋은 점


다양한 E1 제휴카드를 통해서 리터당 적립금이 최고 100원까지 받을 수 있어요. 뿐만 아니라 천원당 포인트 적립은 우수회원 7p, 일반회원 4p로 업계 최고 수준이죠. 그리고 프로스펙스, 몽벨, CU, 이마트, 알라딘 등등에서 누적된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소개해드린 1천 포인트로 한정판 E1-프로스펙스 드라이빙 슈즈를 받을 수 있는 오렌지 특권을 누릴 수 있어요. 그리고 E1에서 충전만 해도 21개 복지시설로 후원헤 참여하게 됩니다. E1오렌지카드 회원이 되어 다양한 혜택을 누려보세요.

E1 오렌지카드앱(안드로이드)

E1 오렌지카드앱(iOS)

E1 오렌지카드 홈페이지


[관련글]

E1 오렌지카드 회원들을 위한 오카패밀리 콘서트에서 공연과 쇼핑으로 즐거운 하루

중고자동차 거래 메카 장안평의 2016 서울자동차 페스티벌!! 레이싱 모델보다 눈길가는 람보르기니

2016년형 닛산 캐시카이 3천만원 초반!! 2016년형 지프 레니게이드보다 관심이 더 가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