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텍스드라이(Texdry)로 백팩, 운동화, 의류에 뿌려 물과 오염의 침투를 얼마나 방지하나?

by 핑구야 날자 2016. 12. 1.
반응형

텍스드라이(Texdry)라는 재미있는 제품이 있어 사용해 봤는데요. 텍스드라이(Texdry)를 백팩, 운동화 그리고 의류에 골고루 뿌려주면 물과 오염의 침투를 막아 준다고 합니다. 가을비도 그렇지만 겨울에 눈내릴 때도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물론 봄비에도 필요하겠죠. 외출은 해야 하는데 비나 눈이 오면 난감하죠. 그렇다고 안나갈 수도 없으니 말이죠. 예전에는 조심해서 외출할 수 밖에 없었는데요. 이젠 텍스드라이를 사용하면 해결이 될 것 같아요. 텍스드라이는 어떤 제품인지 사용해 봤는데요. 방수가 생각보다 잘 되어 비가 오기를 기다리고 있어요.ㅋㅋ



텍스드라이(Texdry)는 3종류입니다. 백팩용, 신발용 그리고 의류용입니다. 텍스드라이(Texdry) 표면에 그림이 참 인상적이죠.



일단 화학물질은 안전을 먼저 생각하게 되는데요. 텍스드라이(Texdry)는 화학물질의 등록 및 평가 등에 관한 법률에 의한 위해 우려제품 안전기준에 적합한 자가점검번호 C-A05B-A001002-A150을 가지고 있어요.



의류은 아무래도 한번 더 생각하게 되는데요. 고급의류 및 가죽과 같은 고가제품에는 사용하기 전에 변색여부를 한번 더 확인해 보는것을 권장하고 있어요.




사용법은 간단해요, 약 20~ 50 Cm 거리를 두고 전체에 촉촉히 젖을 정도로 균일하게 뿌려 줍니다. 충분히 뿌려야 효과가 잘 나타난다고 합니다. 그래서 일단 숄더 백에 뿌려 보았어요.



그리고 24시간이 지나야 합니다. 완전 건조해야 하거든요.  그런데 급하게 가지고 나가야 하는 경우가 있잖아요. 그럴때는 다리미나 드라이로 열 건조를 시켜주면 건조시간도 줄지만 효과가 훨씬 더 좋다고 하네요. 이러한 과정이 끝나면 무려 12개월을 지속할 수 있다고 해요. 물론 세탁을 하면 안되구요. 의류는 아무래도 1년의 효과를 누리기는 어렵겠죠. 세탁을 해야 하니까요. 운동화도 그렇고~~



일단 하루가 지나고 물울 쏟아 보았어요. 홀~~ 물이 스며들지 않고 흘러내리는 거 있죠. 숄더백을 자주 세탁을 하지 않기 때문에 오래 물과 오염으로부터 보호를 받겠죠.



이번에는 운동화에 텍스드라이(Texdry)를 뿌려 보았어요. 운동화 끈이 있어 아무래도 제한적이기는 하지만 운동화 앞 부분을 보호할 수 있어 괜찮겠죠.



역시 물을 뿌려 보았는데요. 물리 스르르~~ 아이가 방수가 되는지도 모르고 신고 다닐 수 있겠는데요. 텍스드라이(Texdry)를 도포했다고 말하지 않았거든요.ㅋㅋ 



텍스드라이(Texdry) 후면에 보니 녹색인증을 받았네요. 일단 한번 도포를 하면 세택하기 전까지 12개월을 물과 요염의 침투를 막아 준다고 하니 일단 신발장에 넣어두고 사용하고 있어요.


텍스드라이(Texdry) 자세히 보기

[관련글]

아웃도어용 방수 헤드셋 HBS-A100 활용 및 기존 톤플러스와 차별성은 무엇인가?

편광 차량용 햇빛가리개 아이라이트!! 자동차 썬바이저를 처음 사용해보니

아이폰7 후기 직접 언박싱해 보니 제트블랙보다 로즈골드!! 아이폰7의 매력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