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엔진오일 교체주기 다가와!! 엔진 이중보호를 위해 SK ZIC엔진오일(SK ZIC X8 SHIELD) 선택

by 핑구야 날자 2016. 12. 17.
반응형

엔진오일 교체주기가 다가오면서 매번 지크를 사용하고 있어요. 날이 더 추워지기 전에 이중보호 기술과 최고급 베이스오일 덕분에 엔진오일 추천을 많이 받는 SK ZIC X8로 선택하려구요. ㅋㅋ 엔진은 자동차의 심장이라고 알고 있으면서도 관리에 소홀한 분들이 있는데요. 평상시는 그렇다고 해도 엔진오일 교체주기 만큼은 잘 지키고 엔진오일 제품도 신경쓰면 무난하게 관리를 한다고 볼 수 있겠죠. 엔진오일을 교체할때 지크로 해주세요라고 주문만 했는데요. 이번에 엔진오일 신제품으로 출시된 SK ZIC X8을 사용해 보려구요. 그래야 좀 더 오래 타죠. 아이들 학비가 만만치 않아 자가용교체를 좀 더 미뤄야 하거든요.



엔진을 이중보호 해준다는 엔진오일


새롭게 개선된 SK ZIC X8은 어떤 특징이 있을까요. 바로 이중보호라는 키워드가 해답을 알려주고 있어요. 지크의 고급 베이스오일로 한번 엔진을 보고하고 유기텅스텐으로 또 한번 엔진을 보호해 주는 Double Shield Technology가 적용되었기 때문입니다.



엔진오일의 구성은 80%가 베이스오일이기 때문에 베이스오일을 얼마나 좋은 것을 사용하느냐에 따라 차이가 생기게 되는데요. 참고로 베이스오일은 5등급으로 분류가 되는데 SK ZIC X8 Shield이 최고등급의 베이스오일을 사용하기 때문에 이것만으로도 엔진보호가 탁월합니다.



지크는 고급 베이스오일을 사용하는 것 만으로도 경쟁력이 높은데 이번에 엔진 이중보호 기술(Double Shield Technology)을 적용해 엔진마모율을 무려 27%나 감소하게 되었어요. 이러니 선택하지 않을 수 없겠죠.



추가로 이중보호 기술(Double Shield Technology)로 엔진을 추가로 보호해주게 되는 오르가노텅스텐(유기텅스텐) 기술은 SK ZIC만이 제공하고 있는데요. 마모저감 성능 및 저장안정성 확보, 첨가제 성능유지 효과 강화, 소량 적용으로 효과 발생(0.1/0.2 wt에서 효과) 그리고 침식 및 부식작용을 방지해주는 기술적 강점이 있어요.



명품배우의 이중보호 영상 속 연기 대결 후끈


명품배우 손현주, 신하균, 이성민 그리고 김희원이 모인것 만으로도 대단한 화제가 되었는데요. 지난 11월24일에 이중보호 예고편에 등장해서 더욱 큰 관심을 받고 있어요. 개인적으로는 신하균의 펜이랍니다.ㅋㅋ




엔진오일 ZIC의 신상품 SK ZIC X8 SHIELD의 존재 의미를 한마디로 요약한 『이중보호』를 영상으로 제작을 했는데요. 마치 한편의 완성도 높은 영화를 보는 듯한 몰입감을 통해 이중보호에 대해 확실하게 각인을 시켜주었습니다.



이미 유투브로는 80만회 이상, 페이스북에서는 유투브에 2배가 넘는 166만회 이상을 달성해 명품배우가 괜히 명품배우가 아니구나 생각이 들었어요. 영화예매권 이벤트로 1,100회 이상 공유가 되었답니다.



명품배우 손현주, 신하균, 이성민 그리고 김희원이 출연한 이중보호라는 영화같은 영상은 12월5일 공개로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영상은 모두 4편입니다. 신하균 펜이라 더 재미있게 봤는데요. 영상은 손현주편, 신하균편, 이성민편 그리고 김희원편으로 되어 있어요. 영상의 제목은 모두 이중보호입니다. 각 배우들의 서로 다른 대본을 어떻게 소화할 지 무척 기대가 되죠.



1) 손현주 영상

손현주의 구렛나룻이 조금은 낯설지만~~ 웃음에서 바로 인상을 쓰는 180도 연기는 소름이 확 돋는 거 있죠. 그리고 나시 너스레 웃음과 대사~~ 반복되는 그의 연기에 이중인격을 제대로 느끼게 되는 거 있죠. 이성민과 달리 얼굴 표정만으로 표현한 그의 연기에 무게감이 느껴졌어요.



2) 신하균 영상

신하균의 펜이라 몇 번씩 더 보게 되었는데요. 표정연기의 변화를 확실하게 보여주기 위해 얼굴을 화면에서 확실하게 안보이도록 고개를 돌렸어요. 이는 마치 중국의 가면극을 연상케 했습니다. 카리스마있는 이중인격 연기 역시 신하균~~ ㅋㅋ




3)이성민 영상

아햔거탑에서 이성민의 연기가 참 인상적이었어요. 만년 조연으로 연기를 할 것 같았지만 로봇소리에서 주연을 맡으며 그야말로 명품배우라는 걸 증명한게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물론 그 전에 미생에서도 참 인상적이었죠. 이중보호 영상에서는 손현주 보다 더 짧은 성격의 변화를 보여 다이나믹한 이중인격의 변화를 느끼게 했습니다.



4)김희원 영상

김희원은 다른 연기자들과는 달리 얼굴을 돌리면서 이중인격을 표현하지 않고 표정의 변화를 리얼하게 느낄 수 있도록 연기를 했어요. 앞에 있었다면 눈을 쳐다보지 못하고 모든걸 내려놓게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들었어요. 각양각색의 이중인격을 연기한 이중보호 동영상은 배우들의 연기력을 제대로 느낄 수 있었던 좋은 기회였어요.



3등만 원한다면 거짓말이겠죠.


명품배우들의 이중보호 영상 잘 보셨나요. 신하균 펜이기는 하지만 우열을 가릴 수 없는 연기입니다. 각각의 연기 색깔이 다르고 맛이 다르기 때문이죠. 그래도 꼭 투표를 해야 한다면 누구에게 하고 싶으세요. 명품배우들이 각각의 연기스타일로 SK ZIC X8 Shield 광고를 열연했지만~~



참여방법은 SK ZIC의 이중보호 영상을 보고 좋아하는 배우의 영상에 투표를 하면 끝~~ 너무 쉽죠. 그리고 본인 페이스북에 공유하면 참여가 완료됩니다. 이벤트 기간은 2년간 ㅋㅋ 2016년 12월12일부터 2017년 1월6일까지입니다.



무엇보다 재미있는 것은 실시간으로 영상투표 순위를 확인할 수 있다는 겁니다. 내가 투표한 배우의 순위가 궁금하지 않으세요.



무엇보다 이벤트 선물이 욕심나는데요. 이중선물은 안되나~~ 이중보호니까? ㅋㅋ 온 가족이 참여하면 이중보호가 아니라 삼중보호 이상도 되겠는데요.ㅋㅋ 그래야 당첨확률도 높아지겠죠.



1등은 아이폰7(32GB) 1명, 2등은 워커힐 숙박권 6명 그리고 3등은 SK ZIC X8 SHIELD로 20명에게 준다고 합니다.엔진오일 교체주기가 다되어 3등을 노려봅니다. ㅋㅋ 설마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500명 속에 들어가진 않겠죠.ㅋㅋ


이벤트 참여하기(클릭)

[관련글]

주유비 부담 줄이는 방법과 연비 높이는 자동차 관리 팁!! 엔진오일 지크 교체도 한 몫

엔진오일 지크가 후원하는 더레이서, 6화 엔진오일 교체방법 소개

2016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이보크와 2016 지프 레니게이드 첫번째 수입차로 선택한다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