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오버워치 전국대학경쟁전을 맥크리로 옥수수앱에서 신청하며

by 핑구야 날자 2017. 2. 27.
반응형

옥수수 오버워치 전국대학경쟁전을 맥크리로 아들이 도전해 보려고 하는데 잘 될까 걱정입니다. 틈틈히 오버워치를 했지만 우연히 본 전국대학경쟁전에 막상 지원한다고 아니 응원을 해 줄 수 밖에 ~~ 경쟁전이라고는 증권사에서 주최하는 투자게임이 전부인데~ ㅋㅋ 옥수수 오버워치 전국대학경쟁전은 오는 3월 21일까지 참가신청을 받고 있어요. 그리고 만우절인 4월 1일에 오프라인 예선을 시작하게 됩니다. 6월 8강 최종 토너먼트를 거쳐 결승전이 진행이 됩니다. 간만에 오버워치를 좋아하는 게이머들과 제대로 한판 붙어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운이 좋은면 상금도 받길 기대해 봅니다.



총 상금 4,000만원의 오버워치 전국대학경쟁전


솔직히 스트레스 해소보다는 4,000만원의 상금이 욕심이 나서 도전하는 거랍니다. 쥐뿔도 없는 실력이지만 욕심을 내니 어쩔 수 없네요. ㅋㅋ 상금에 대한 욕심으로 스트레스가 쌓일 수도 있겠지만...ㅠㅠ



딸랑 경쟁전이 있다는 내용만 소개하기에는 좀 썰렁해 신청방법을 정리해 보았어요. 오버워치 전국대학경쟁전에 신청하기 위해서는 옥수수앱을 설치해야 합니다.(설치하기)




옥수수에서 다양한 VOD서비스는 물론 종편도 즐길 수 있어 좋은데요. 통메모리즈 이후로 아직 꽂히는 방송이 없어 자주 이용하는 편은 아니랍니다. ㅋㅋ



옥수수의 이벤트 페이지에는 다양한 이벤트가 열리고 있는데요. 그 중에  중간 정도 화면을 좌에서 우로 넘기면 오버워치 전국대학경쟁전 이벤트 페이지가 나타나요.



이벤트 페이지만 봐도 빨리 오버워치 경쟁전을 빨리 해보고 싶은 마음이 든다면 거짓말이겠죠. 상금이 욕심이 나기 때문에 빨리 헤보고 싶지만 역시 어느 정도는 무리라는 것을 알고 있어요. ㅠㅠ



오버워치를 오랫동안 지속적으로 해 온 분들이라면 오버워치 전국대학경쟁전은 좋은 기회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아마도 이미 신청을 했을지 모르겠군요.



4,000만원의 상금고 상금이지만 3월21일까지 매주차 오버워치 전국대학경쟁전에 참여하는 분들 중에 추첨을 통해서 최고 영웅 경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는데요.



경품은 오버워치 소장판과 헤드셋을 5명에게 줍니다. 2주차에는 오버워치 카드지갑을 20명에게 주는군요. 내일까지 2주차네요.



예전에 통메모리즈를 보느라고 옥수수앱을 설치해서 이용하고 있었기 때문에 설치는 안해도 되었죠. 처음에는 괜히 상금 욕심부려 신청하는거 아니냐고 했지만 지금은 응원하고 있어요. 저는 오버워치 전국대학경쟁전 예선전 일부경기를 옥수수 앱을 통해 실시간 시청으로 만족해야 하구요.



오버워치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오버워치 전국대학경쟁전에 신청하지 않아도 옥수수앱에서 실시간으로 볼 수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ㅋㅋ 8강토너먼트부터는 BTV와 옥수수앱을 통해 실시간 시청 및 VOD로 시청이 가능하기 때문에 재미있는 시간이 될 것 같아요. ㅋㅋ

[관련글]

게임전용 모니터 알파스캔(271QX 144Hz QHD) 단점은? FPS게임을 하면서 빠른 반응속도에 더 즐거워

LG gram 13인치(올데이) 사용 후기!! 오래 쓰는 노트북의 이유와 특징 그리고 단점은?

쉬운게임 빙고 프렌즈!! 애니팡3보다 훨씬 쉽고 중독성이 강한 신작모바일게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