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정보

롯데카드발급혜택 중에 친구에게 추천하면 함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카드를 찾아보니

by 핑구야 날자 2017. 7. 31.
반응형

그 동안 대형마트를 가지 위해서 10km정도 이동을 했었는데요. 조망간 인근에 롯데마트가 오픈을 하기 때문에 편하게 장을 볼 수 있을 것 같아요.ㅋㅋ 가까운 곳에 롯데마트가 생겼으니 당연히 롯데카드를 더 많이 사용하게 될 텐데요. 이왕이면 롯데마트에서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롯데카드를 사용하는게 현명하겠죠. ㅋㅋ 최근에 롯데카드가 새로운 서비스를 시작했는데요. 『롯데카드 친구에게 카드추천 서비스』랍니다. 처음에는 추천한다고 제공하는 서비스가 얼마나 되겠어 하고 무심했는데요. 알고보니 생각보다 혜택이 좋았어요. 추천하는 사람이나 받는사람 모두 혜택을 받을 수 있거든요.



소비패턴을 알아야 현명한 소비


신용카드별로 다양한 혜택이 있어 활용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서 현명한 소비를 할 수 있어요. 먼저 주로 어떤 소비형태를 갖고 있는지 스스로 판단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하나의 카드로만 사용하기는 쉽지 않기 때문에 보통은 2~3장 정도의 신용카드를 사용하게 되잖아요.




백화점 쇼핑을 자주 즐기는 분도 있고, 적립 포인트가 많은 신용카드를 선호하는 분도 있죠.  주부들이라면 생활형 할인카드가 필요할 수도 있을 겁니다. 그리고 보통은 주유 할인카드를 별도로 발급을 받아 사용하기도 합니다.



각종 혜택과 포인트에 집착하면 신용카드를 많이 보유할 수 밖에 없는데요. 개인적으로는 추천하고 싶지 않아요. 기본적으로 30만원 내외의 실적을 유지해야 하는 등 각 카드별로 조건을 맞춘다는게 여간 쉽지 않답니다. 따라서 자신과 가족의 소비패턴을 파악해서 현명하게 사용하는게 바람직합니다.


롯데카드의 새로운 서비스를 활용한다면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그리고 롯데월드 등등은 물론 다른 부분에서도 혜택을 많이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롯데카드를 사용하면 어떨까 싶어요. 이번에 롯데카드에서 『친구에게 카드추천 서비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활용하면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답니다.


말 그대로 친구에게 롯데카드를 추천하는 이벤트인데요. 기간은 2017년 7월1일 ~10월31일까지 친구에게 필요한 롯데카드를 추천하고 신규회원이 발급 받으면 L.POINT를 무려 50,000점이나 받을 수 있어요.


추천을 받은 친구는 롯데카드를 발급하여 친구에게도 혜택을 주게 되지만 본인은 연회비를 100% 캐시백으로 돌려 받을 수 있답니다.


 『친구에게 카드추천 서비스』 이벤트에 응모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롯데카드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본인의 회원여부를 인증받습니다.



그리고 친구에게 추천을 해주고 싶은 롯데카드의 혜택을 상세보기로 살펴보고 추천문자 받기를 누릅니다.



추천문자 받기를 누르자 핸드폰으로 롯데카드에서 문자가 왔어요. 이벤트에 대한 간단한 설명과 유의사항 그리고 중요한 전용 신청 링크가 포함되어 있었어요.



받은 문자 중에 전용신청링크만 복사해서 친구에게 전달하면 끝~~ 그리고 친구에게 좀 더 부연 설명을 해 주면 더 좋겠죠.



친구가 신용카드 추천은 잘 받았으니 고민을 해 본다면 술이나 한잔 하자고 합니다. ㅋㅋ 추천해서 받은 포인트로 술을 산다고 생각하면 되겠죠.ㅋㅋ



혜택이 많다고 무한정 추천을 할 수는 없어요. 한 달에 최대 10명까지 가능해요, 그러면 월 500,000점이 되겠군요. 단, 유의할 부분은 친구에게 구두로 추천해서 등록을 한다면 혜택을 받을 수 없어요. 반드시 롯데카드 홈페이지의 친구에게 카드추천 서비스를 통해서 신규회원으로 가입을 해야 합니다. 그리고 롯데카드를 보유하고 있는 회원이나 가족카드를 보유한 경우는 본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친구에게 롯데백화점 롯데카드를 추천 받았다면 


롯데카드를 친구로부터 추천을 받았다면 반드시 친구추천 서비스인 롯데카드 다이렉트 서비스 신청하기를 통해 신규 회원으로 가입한 건에 한해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먼저 본인정보 등록을 합니다. 그리고 롯데카드 신청을 하면서 마지막에 추천해 준 친구의 핸드폰번호를 입력해야 합니다. 그래야 친구도 혜택을 받고, 추천 받아서 신청하는지 알 수 있어 연회비를 100% 캐시백으로 돌려 받을 수 있거든요.


이렇게 친구추천 문자를 받아 친구하게 보내면 링크를 통해 롯데백화점 롯데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롯데카드의 다이렉트 서비스 신청하기로 신용카드를 사용하면서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놓치고 있지는 않은 지 다시 한번 확인해 보시면 어떨까요.

친구에게 카드추천 서비스 바로가기

[방문자가 많이 본 글]

IoT플러그와 멀티탭 파워큐브의 원격제어 방법의 차이

미친 배터리를 장착한 X500!! 자이로스코프센서로 증강현실 기능도 가능

블루투스 헤드폰 이 정도는 되야!! MDR-1000X의 센스 엔진 3가지가 노이즈를 컨트롤하다.

* 자세한 정보는 반드시 롯데카드 홈페이지 (www.lottecard.co.kr)에서 확인하세요.

* 연체이자율은 정상이자율 및 연체 일수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 카드 신청 전 상품안내장 및 약관의 내용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 신용카드 남용은 가계 경제에 위협이 됩니다.

* 여신금융협회 심의필 제2017-C1h-08785호(2017.07.26 ~ 2018.07.25)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