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LG 스마트워치 스타일!! 패션과 다양한 기능으로 스마트라이프를 즐겨라

by 핑구야 날자 2017. 4. 3.
반응형

LG 스마트워치 스타일을 통해서 기능만큼이나 디자인도 중요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서클타입의 LG 스마트워치 스타일은 미니멀한 디자인과 쉽게 교체가 가능한 스트랩으로 패셔니스트들에게도 충분히 어필할 만합니다. 로즈골드와 티타늄 컬러로 2가지 컬러로 출시되었습니다. 손목이 가는 여성들이 착용하는게 더 잘 어울리지만 남자들도 착용하기 나름인 듯 합니다. LG 스마트워치 스타일은 얼핏보면 아날로그의 감성도 느낄 수 있는데요. 스마트워치를 사용해 본 경험이 없는 분들에게는 아날로그 시계로 보여질 수 있습니다. 그만큼 착용하는데 부담이 없습니다.



패션에 따라 자유롭게 변신


자체 통신기능이 없다고 기능이 제한적일거라는 오해를 하는 분들이 있는데요. 전화통화이외에는 필요한 기능은 스마트폰과 연동해 사용할 수 있답니다.




디젤시계처럼 두툼한 걸 선호하는 분들도 있지만 가벼운 시계를 선호하는 분들에게는 그만이죠. 너무 가벼워 착용했는지 착각하기도 하니까요. 소매에 걸리적 거리지 않아서 편하게 착용할 수 있어요.



스마트폰과 연동해서 다양한 앱을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 있어요. 물론 워치페이스도 마찬가지구요. LG 스마트워치 스타일에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워치페이스로 패션에 따라 어울리게 변경하여 사용하면 매번 새로은 기분이 들겁니다.



특히 스트랩을 교체하기가 쉬워서 원하는 컬로로 구매해서 사용하면 됩니다. 연인끼리 반씩 바꿔서 사용해도 재미있겠죠.



다양한 기능으로 스마트라이프를 


개인적으로 제일 많이 사용하는 기능은 알림기능인데요. 스마트폰을 진동으로 해놓고도 몸과 주머니가 밀착되어 있지 않아 중요한 메세지나 카톡을 놓치는 경우가 많거든요.



흔히 많이 사용하는 카톡도 도착알림은 물론 LG 스마트워치 스타일에서 바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어 편해요. 스마트폰을 꺼내지 않아도 되니 정말 편하죠. 메일도 마찬가지구요. 확인만 하면 스마트워치가 아니겠죠. ㅋㅋ 음성이나 문자입력 그리고 이모트콘을 통해서도 답장을 보낼 수 있어요.



스마트라이프를 즐긴단면 이정도는 사용할 줄 알아야겠죠. 음성도 사용해 보다보면 이것만큼 편한 방법도 없어요. 말하듯이 자연스럽게 말하면 됩니다. 오타가 나도 소통하는데 큰 문제가 없겠죠.ㅋㅋ



스마트폰으로 가장 많이 사용하는 기능 중에 하나가 음악을 듣는 일일텐데요. 음악을 간단하게 컨트롤 하고 싶어도 가방이나 주머니에서 스마트폰을 꺼내는 불편함 때문에 짜증이 날때가 있어요. 이럴때 LG 스마트워치 스타일로 곡을 선택하거나 플레이를 조정할 수 있어요.



운동을 하는 분이나 하려고 마음을 먹었다면 LG 스마트워치 스타일의 도움을 받아 보세요. IP67등급의 방수빈진 기능으로 운동 후에 샤워를 해도 걱정이 없습니다. 뛰기, 걷기를 비롯해 다양한 스포츠를 할 때도 유용하게 할 수 있으니 괜찮죠.



스마트폰이 어디에 있는지 눈에 보이지 않을 때가 가끔 있는데요. 이러한 난감한 상황에서도 LG 스마트워치 스타일의 스마트폰 찾기로 간단히 찾을 수 있답니다. 물론 진동으로 해 놓놨다면 귀를 쫑긋 세워야 하구요.



지도와 전자계산기도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그 밖에 사용자들의 패턴에 맞게 다양한 앱을 설치해서 이용하면 됩니다. LG 스마트워치 스타일에 play스토아가 있거든요. ㅋㅋ 스마트폰처럼 사용하면 됩니다.



화면을 컨트롤 하는 것은 기존처럼 화면에서 조작을 할 수 있지만 용두를 돌려서 원하는 앱을 선택할 수 있어 편해졌습니다.



예전에는 스마트폰 때문에 시계를 많이 안차고 다녔는데요. 요즘에는 다시 패션소품으로 시계를 착용하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어요. 이왕이면 스마트폰과 연동해서 사용할 수 있는 LG 스마트워치 스타일은 어떨까 싶네요. 아이폰도 연동이 되거든요.



[방문자가 많이 본 글]

갤럭시S8 체험존 매장 방문 후기 - 유플러스를 비롯한 통신사별 구매 혜택 기대

방수스마트폰 엘지 G6!! 갤럭시S8에 없는 쿼드DAC과 전후면 광각렌즈로 추천할만

나만의 홈씨어터 LG 톤플러스 스튜디오(HBS-W120)!! 헤드셋의 고정관념을 버려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