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실내 미세먼지 줄이는 방법 5가지!! 무선청소기 LG 코드제로 싸이킹이 역할을 제대로 해주네요.

by 핑구야 날자 2017. 4. 20.
반응형

무선청소기 LG 코드제로 싸이킹으로 집안 청소를 하는 일이 많아 졌어요. 그래서 무슨 청소를 그렇게 자주하냐고 물었더니 모르면 가만이 있으라나!! 깨끗하게 보이는데 왜 그럴까? 정답은 청소가 끝나고 알 수 있었어요. 눈에 보이지 않는 미세먼지 때문에 환기도 제대로 못하니 청소라도 자주해야 한답니다. 봄바람 휘날리며~~ 그러고 보니 정말 옛말이 되었네요. 밖에서는 상큼한 봄바람을 마음 놓고 느낄 수 없고 집 안에서는 환기를 제대로 시킬 수 없으니 정말 답답한 일상이 되어 버렸어요. 사무실에서 근무하는 입장이라 그나마 덜 하지만 밖에서 활동을 많이 하는 가족들은 미세먼지 때문에 여간 힘들어 하는 게 아니랍니다.



실내 미세먼지 어떻게 줄일까?


공기가 좋지 않다고 탓만 할 수 없으니 뭔가 방법을 찾아서 대처하는 게 현명하겠죠. 일단 외출하고 현관으로 들어 오기 전에 옷에 묻은 미세먼지를 털고 들어 오기로 했습니다. 처음에는 습관이 되지 않았지만 가족의 건강을 위한다고 생각하고 지금은 모두 잘 하고 있어요.




그리고 무선청소기를 사용해서 집안 청소를 하고 물걸레로 바닥을 청소해 줍니다. 요건 제 몫입니다. 매번 도와주지는 못하지만 가정의 평화를 위해서 눈치껏 도와주고 있어요. ㅋㅋ 창문의 뿌연 먼지도 식초물로 닦아 주면 좋다고 합니다.



그리고 외출을 할 때는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하고 환기는 아침과 저녁을 피하고 햇빛이 잘 비치는 낮에 미세먼지 농도를 확인하고 환기를 시켜주는 게 좋다고 합니다.



미세먼지까지 청소를 해야


오래된 청소기는 미세먼지까지 깔끔하게 청소해주지 않기 때문에 교체하는 게 좋다고 하는데요. 우리는 무선청소기 LG 코드제로 싸이킹을 사용하고 있어요. 무선이라 편하기도 하지만 청소를 하면서 미세먼지가 배출하지 않아 더 좋아요.



LG 코드제로 사이킹의 모터는 일반 청소기와는 달리 탄소 막대가 없거든요. 그래서 청소를 할 때 미세먼지가 발생하지 않아서 안전하답니다.



최신 무선청소기 코드제로 싸이킹은 H14급 헤파필터를 탑재하여 『3단계 미세먼지 차단 시스템』으로 호흡기 질환을 유발하는 미세먼지(냄새, 세균, 곰팡이, 꽃가루 등)를 차단해 주는데요.



비염으로 고생하는 가족이 있어 호흡기 질환을 유발하는 미세먼지(냄새, 세균, 곰팡이, 꽃가루 등)에 대해 좀 더 민감해요. 그래서 무선청소기 LG코드제로 싸이킹을 안심하고 사용하게 된 답니다.



이유는 영국 알레르기 협회 BAF에서 인증을 받았거든요. 그리고 독일인증기관 SLG에서 미세먼지 배출을 99.999% 차단하는 탁월한 성능을 인정하는 5 STAR(최고 등급)도 획득했구요. 우리가 사용하고 있는 모델은 4 STAR를 획득한 모델입니다.



흡입력이 강한 무선청소기


무선청소기이지만 유선청소기와 비교해서 흡입력이 차이가 없고 오히려 우리가 사용했던 유선청소기보다 흡입력이 더 강한 것 같아요.



이미 무선청소기 LG 코드제로 싸이킹을 통해서 빌딩에 오르는 모습을 TVCF를 통해서 봤기 때문에 굳이 언급을 하지 않아도 될 것 같아요.



무선청소기 LG 코드제로 싸이킹의 강력한 흡입력이 집안의 미세먼지까지 깔끔하게 청소를 해 주기 때문에 안심해도 되겠죠. 그리고 청소 중에 미세먼지를 발생하는 일반 청소기와는 달리 LG 코드제로 싸이킹은 탄소 막대가 없는 모터를 사용하기 때문에 미세먼지를 배출하지 않아 더욱 안심이 되죠.



가족의 건강을 위해 외출시에는 마스크를 착용하고 귀가 전에는 옷에 묻은 미세먼지를 터는 것만이라도 실천한다면 어떨까요. 그리고 파워풀한 흡입력으로 미세먼지를 99,999%까지 차단하는 무선청소기 LG 코드제로 싸이킹으로 열심히 청소하면 되겠죠.



실내 미세먼지로 청소 걱정이셨던 분들이라면 강력한 흡입력은 물론 미세먼지 배출 성능까지 뛰어난 LG 코드제로 싸이킹을 추천 드리고 싶네요. ^^

[관련글]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최신 모델별 비교!! 스마트폰 원격제어로 360도 청정, 특별한 기능과 아쉬움

흡입력이 좋은 무선청소기!! 외국인 미녀가 흡입력을 싸이킹클라이밍으로 증명해

퓨어쿨링크로 달라진 다이슨 공기청정기!! 미세먼지와 황사 그리고 시원한 바람까지 제공하는 기술에 놀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