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E1 오카 매직 패밀리 데이 꼭 응모해야 하는 이유가 생겼다.

by 핑구야 날자 2017. 11. 21.
반응형

오카 매직 패밀리 데이를 기다려 온 이유가 있답니다. ㅋㅋ 해마다 대한민국 LPG전문기업 E1이 개최하는 행사에는 특별함이 있기 때문입니다. 2017년은 『오카 매직 패밀리 데이』라는 이름으로 진행이 되는데요. E1의 오카 매직 패밀리 데이는 그 동안 콘서트와 세일 및 이벤트 행사로 구성되던 패턴과 달리 색다른 프로모션으로 기대를 많이 하게 만들었어요. 개인적으로는 세일을 통해 E1와 제휴를 맺은 브랜드 제품을 파격적인 세일을 통해 구매할 수 있어 벼르고 있답니다. 작년에는 프로스펙스와 월드컵 운동화 2켤레를 4만원에 구매했거든요. 올해 오카 매직 패밀리 데이는 뭐가 달라졌을까요.



작년 E1 LPG 콘서트 시즌2 『Cheer UP! 오카패밀리』에서는 걸그룹 IOI와 잭스키스가 출연해 장난 아니었거든요 E1의 오카 매직 패밀리 데이를 어떤 뮤지션이 출연하게 될 지 기대됩니다.




E1 오카 매직 패밀리 데이


오카 패밀리 콘서트가 올해도 열리는데요. 왜 오카 매직 패밀리 데이라고 했을까요. 매직이라는 단어가 눈에 들어 온다면 센스쟁이~~ 맞아요. 한해 동안 LPG전문기업 E1을 애용하신 고객을 위해 매직같은 하루를 보낼 수 있게 해 준다는 의미있것 같아요.



오카 매직 패밀리 데이는 총 4개의 오카매직이 펼쳐지는데요. 첫 번째  오카메직은 무려 300가족에게 패밀리 투어가 제공이 됩니다. 



용산 드래곤시티 호텔에서 1박을 할 수 있는 기회와 아이파크몰에서 가족외식을 즐길 수 있어요. 그리고 가수 홍진영의 노래를 즐을 수 있는 가족패밀리 콘서트 관람과 LS 용산타워 내 프로스펙스 직영매장에서 특별할인과 사은품을  받을 수 있어 매직같은 하루를 보내게 됩니다.



용산 드래곤시티 호텔은 아시아에서 최초롤 선보인 신개념 라이프 스타링 호텔플렉스로 유명합니다. 1700개의 객실과 다양한 레스토랑, 최첨단 시설을 보유한 미팅 및 컨벤션 시설은 기본이고 쇼핑과 문화 공간이 함께 있어 레저부터 비즈니스까지 모두 서비스 받을 수 있답니다.


▲ 상기 메뉴는 참고용입니다.


두 번째 오카매직은 패밀리 콘서트입니다. 무려 1,000명에게 아이파크몰에서 부부외식을 즐길 수 있고 함께 부부가 함께 즐기는 커플콘서트를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프로스펙스 패밀리 세일도 참여할 수 있어요. 어떤가요. 정말 매직 같은 하루가 될 것 같죠.



세 번째 오카메직은 패밀리 시네마입니다. 1,000명에게 용산 CGV 오카 전용관에서 오카 콤보세트(팝콘, 음료, 핫도그)와 함께 영화를 관람할 수 있어요. 그리고 프로스펙스 세일전도 즐길 수 있어요. 아쉽게 오카 패밀리 콘서트는 들길 수 없지만 E1을 응원하면서 영화와 오카콤보세트로도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겠죠.



네 번째는 오카 회원(오렌지카드 회원 : 홈페이지)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패밀리 세일입니다. 이번에는 누구나 오카 회원이 되면 참여가 가능해서 좀 더 일찍 서둘러 가야 겠는데요.



LS용산타워에서 프로스펙스 직영매장의 제품을 특별세일하고 경품행사에도 참여할 수 있구요. 당일 오렌지카페도 이용할 수 있답니다.



오카 매직 패밀리 데이에 응모방법과 당첨팁


오카 매직 패밀리 데이는 11월21일(화)부터 11월28일(화)까지 8일간 진행이 되는데요. 방법은 간단해요 오렌지카드 홈페이지 또는 오렌지카드 앱에서 응모하면 됩니다. 오카 매직 패밀리 데이는 12월16일 토요일에 열립니다.



오카홈페이지에서 오카매직 패밀리데이 베너를 클릭하고 응모 해야겠죠. 놓칠 수 없는 이벤트니까요.



오카 매직 패밀리 데이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 응모하기 버튼이 있어요.



당연히 패밀리투어로 응모했어요. 포인트가 20,000점이 있어야 응모가 가능하기 때문에 한 해 동안 E1과 함게 한 오카패밀리가 유리하겠죠. ㅋㅋ 다시한번 정리하면 패밀리콘서트는 1만 포인트가 필요하고 패밀리시네마는 3천 포인트가 필요해요. 그리고 패밀리세일은 오카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합니다.



당첨확률을 높이려면 빨리 오카회원 가족 모두 오카 매직 패밀리데이에 응모하면 되겠죠. 당첨이 안되더라도 꾸준한 관심을 갖고 애용한다면 내년에도 후년에도 좋은 기회에 당첨되지 않을까요. 그리고 총 2300명 중에 설마 안될까요. 더구나 가족이 모두 출동하는데 말이죠. 그리고 패밀리세일은 엄청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 12월16일 일찍 서둘러 가시면 유리합니다.


오렌지카드(오카) 홈페이지

[관련글]

E1 오렌지카드 회원들을 위한 오카패밀리 콘서트에서 공연과 쇼핑으로 즐거운 하루

LPG충전시 알면 도움되는 꿀팁!! LPG전문기업 E1의 새로운 서비스 오카머신을 노려라

수입차 렉서스 nx300h와 아우디 Q5 새차를 살까 중고차를 살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