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롤플레잉게임 중 인기온라인게임 테일즈위버 겨울방학 앞두고 대규모 업데이트 해서 확인해 보니

by 핑구야 날자 2017. 12. 16.
반응형

롤플레잉게임 중 인기온라인게임 테일즈위버는 겨울방학을 앞두고 업데이트를 하면서 인기몰이를 시작하고 있는데요. 스마트폰게임과 달리 온라인게임은 넓은 PC화면으로 좀 더 몰입을 할 수 있어 일상탈출로 스트레스를 해소하는데 더 도움이 되죠. 물론 스마트폰게임도 스트레스 해소를 할 수 있지만 일장일단이 있는 것 같아요. 최근 테일즈위버는 『UNLIMITED : 해방의 겨울』 업데이트를 통해서 그 동안 테일즈위버를 즐기던 게이머들에게 좋은 선물을 선사하고 있는데요. 스토리가 좋아서 롤플레잉 게임을 해보려는 분들에게도 충분히 어필 될 만 하답니다. 여기에 추가로 다양한 이벤트로 더욱 즐겁게 해 주고 있어요.



인기온라인게임 테일즈위버의 업데이트


겨울방학을 앞두고 롤플레잉게임 테일즈위버는 스킬레벨을 추가했는데요. 극한 수 캐릭터 스킬 중에 스테이터스에 영향을 받는 201개 스킬의 최대 레벨이 무려 9레벨까지 확장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극한 스킬 레벨 업 시 대미지 강화 및 상태 이상 지속 시간 증가의 성능이 향상되어 더욱 재미있게 되었어요.




테일즈위버는 『UNLIMITED : 해방의 겨울』 업데이트의 스킬  레벨  추가와 관련하여 신규 스킬 서드 시엔과 컴플리트 서드 시엔이 추가 되었는데요. 극한 후 연마 스킬 탭에서 확인할 수 있는데  스페셜 스킬 서드 시엔과 스페셜 스킬 컴플리트 서드 시엔 아이템을 사용하면 레벨 업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스페셜 스킬 서드 시엔과 스페셜 스킬 컴플리트 서드 시엔 아이템이 추가 되었는데요. 신규 지역 『프라바 전초기지』에서 보스를 처치하여 확률적으로 획득할 수 있게 되었답니다. 스페셜 스킬 컴플리트 서드 시엔은 스페셜 스킬 서드 시엔을 재료로 조합하여 만들 수 있으니 참고하시고 획득처 및 조합법을 소개하는 원격 퀘스트가 추가되었으니 활용하면 될 것 같아요.



4레벨 이후부터 스킬 사용 시 별도의 이펙트가 추가되는데 9레벨까지 확장이 되면서 각 레벨별도 가능 범위도 차이가 있어 더욱 다이나믹하게 되었어요. 레벨별로 좀 더 자세히 보면 먼저 1 ~ 3레벨은 레벨 조건만 충족하면 레벨 업이 가능합니다.



4 ~ 6레벨은 신규 스킬 서드 시엔 스킬을 배우고 레벨 업 해야 레벨 업이 가능하고 7 ~ 9레벨은 신규 스킬 컴플리트 서드 시엔 스킬을 배우고 레벨 업 해야 레벨 업이 가능하니 참고하면 도움이 될 것 같아요.



테일즈위버는 『UNLIMITED : 해방의 겨울』 업데이트로 캐릭터 최대  레벨이 기존 290에서 300까지  확대되었습니다. 룬에 속한 8개 캐릭터 300레벨 달성 시 『룬의 아이들Ⅳ』 칭호 옵션이 획득 가능하게 되었어요.



또한 신규 지역 프라바 전초기지가 추가되었습니다. 설원 지역이 지금의 날씨와 잘 어울립니다. 등장하는 몬스터는 거인족이며, 신규 지역 프라바 전초기지 에서는 최고레벨 장비 『인퍼널』과 4차각성 재료를 획득 할 수 있습니다. 신규 지역 프라바 전초기지는 영상을 통해서도 확인 할 수 있으니 참고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테일즈위버 업데이트 페이지


롤플레잉게임 테일즈위버의 다양한 이벤트


먼저 지난 11월30일부터 진행하던 겨울맞이 레벨 달성 이벤트는 2018년 1월 18일 점검 전 까지 지속이 됩니다. 200 레벨부터 목표하는 레벨을 달성 할 때마다 인벤토리로 보상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데 다양한 성장 지원 아이템과 함께 아르카 블러드 무기, 헬리아 블러드 방어구 상자 등을 받을 수 있으니 꼭 참여하시길 추천 드립니다.(자세히 보기)



혹시 사전예약 이벤트에 참여하지 못한 게이머가 있다면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접속 만 하면 특별 추가 선물을 받을 수 있거든요. 추가선물은 윈터패키지로 경험치 획득량 2배 증가 또는 레어드랍률 3배가 증가가 되는 윈터부스터(1시간) 5개와 테일즈 포인트 충전카드(1,200)입니다.



프라바 전초기지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는데요. 일명 날개 획득 이벤트입니다. 일주일 한번 얻는 무스펠헤임의 불꽃을 통해 2개를 모아서 플레임 페어리 윙으로 교체가 가능합니다. 거기다 프라바 방어전을 한번이라도 성공한 유저를 대상으로 총 5명에게 엔키라 칼라그 세트를 지급하고 있으니 꼭 참여해보세요.(바로가기)



정말 이벤트가 너무 풍성하지요. 보통은 많아야 3개인데 테일즈위버는 게이머들에게 신경을 많이 쓰는 것 같아요.



300레벨 달성 이벤트도 있는데요. 이벤트 기간 동안에 300레벨 달성한 게이머 중 50명 추첨해서 OST 앨범 『테일즈위버 2017 Collection-The Grace』 선물로 받을 수 있어요.(바로가기)



테일즈위크 이벤트도 있는데요. 매일 빠른 성장을 도와주는 해피아워 버프 지급을 받을 수 있고 주말에는 더욱 강력한 캐릭터 육성을 위한 강화권과 아티팩트 등 다양한 아이템 지급할 예정이라고 하니 관심을 가지면 좋을 것 같아요.(바로가기)



조금 있으면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는데요. 네냐플, 클라드, 라이디아, 카울, 나르비크의 크리스마스 트리를 클릭하면 1시간동안 능력치가 향상되는 버프를 얻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습니다.(바로가기)



마지막으로 신년맞이 출석이벤트로 매일매일 출석체크를 하면 북극곰 간판 염색약을 비롯해 매일 다른 아이템을 선물로 받을 수 있으니 꼭 챙겨서 유용하게 사용하세요.(바로가기)


탄탄한 스토리의 테일즈위버


겨울방학을 앞두고 업데이트와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롤플레잉게임 중 인기온라인게임 테일즈위버는 탄탄한 스토리를 가지고 있는데요. 특히 이번에 공개된 신규 지역 『프라바 전초기지』 뿐만 아니라 전체적으로 소설 『룬의 아이들』을 원작으로 해서 마치 한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스토리가 매력적입니다.



인기온라인게임 테일즈위버는 『UNLIMITED : 해방의 겨울』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하고 풍성한 이벤트로 겨울방학에 많이 게이머에게 사랑을 받을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테일즈위버의 공식 유튜브 채널이 12월 14일 오픈 되었습니다. 에피소드와 프로모션영상 그 외에 다양한 영상이 업로드 되었으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명품 OST를 들어 보시면서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테일즈위버 공식 유투브 채널

[관련글]

신작모바일게임 전세천신 공략으로 액션RPG의 꿀잼나는 주말

신작웹게임 모스트(MOST)의 판타지 RPG의 매력으로 웹게임순위 진입 기대

그랜드체이스M 공략 케미는 캐릭터별 스킬!! 엘소드 만큼이나 재미있는 게임일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