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LPG전문기업 E1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든 오카매직패밀리데이의 오카패밀리투어!!

by 핑구야 날자 2017. 12. 21.
반응형

LPG전문기업 E1은 해마다 고객들을 초청해 다양한 행사로 보답하고 있습니다. 해마다 가을에 행사를 개최했는데 올해는 송년시즌에 서울 드래곤시티에서 오카매직패밀리데이를 개최하였습니다. E1의 오카(오렌지카드)회원들과 함께 할 수 있는 행사라 무척 반가웠어요. 오카패밀리데이는 패밀리투어, 패밀리콘서트, 패밀리 시네마 그리고 패밀리세일로 구성해 보다 많은 회원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었습니다. 오카매직패밀리데이에 패밀리투어에 초대를 받아 더욱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답니다. 해마다 행사가 다채로워져 올해는 그 어느 해보다도 즐거웠던 시간이었습니다.



오카매직패밀리데이가 개최된 서울 드래곤시티는 총 3개 동으로 용산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랜드 머큐어 앰버서더, 노보텔 스위트 앰버서더, 노보텔 앰버서더 그리고 이비스 스타일 앰버서더 등 4개의 호텔로 구성되어 있어요.




오카매직패밀리데이의 오카패밀리투어를 즐기기 위해 먼저 서울드래곤시티 로비에 임시로 마련된 안내데스크에서 체크인을 했어요. 부부외식권, 행사일정 팜플렛과 다양한 할인쿠폰 그리고 숙소키를 받았어요.



오카매직패밀리데이의 오카패밀리투어는 1부와 2부로 진행이 되는데요. 숙소에서 잠깐 눈을 붙인다는게 그만 ㅠㅠ 그래서 19시30분부터 21시30분까지 진행되는 2부 패밀리콘서트를 관람했어요. 김미경 강사의 『부부는 서로를 키워주는 꿈의 파트너다.』라는 강연도 듣고 싶었거든요.



용산 LS타워 1층과 지하1층에 마련된 패밀리세일은 눈치 빠른 분들이 벌써 꽉 차 있더라구요. 상설매장이 위치한 지하 매장에서는 프로스펙스 제품을 최고 80% 세일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1층에는 몽벨과 프로스펙스의 신상품을 최고 50%의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3만원이상 구매고객은 룰렛게임을 통해 추가로 행운도 얻었답니다.



패밀리세일에서 쇼핑을 했지만 올해는 필요한 게 없어 LG용산타워 1층에 마련된 오렌지카페에서 오카포인트 500점으로 아메리카노를 마시면서 서울드래곤시티로 향했습니다. 숙소에 도착을 하니 맥주, 컵라면, 비스켓, 프로스펙스 양말 각 2개씩 LPG E1 가방에 담아 놓은 거 있죠. 어찌나 기분 좋은지 E1이 고객을 감동시킬 줄 안다니까요. ㅋㅋ



잠시 눈을 붙인다는 게 시간이 훌쩍 지나 18시가 되어 버린 거 있죠. ㅠㅠ 부리나케 드래곤시티호텔 3층 대연회장으로 향했습니다. 오카패밀리 콘서트에 당첨이 되신 분들과 오카패밀리투어에 당첨되신 분들로 꽉 차있었어요.



대연회장 복도에는 E1의 홍보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김연아의 사진과 오카의 다양한 혜택 그리고 친환경연료 LPG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패밀리콘서트가 열리기 전에 다양한 이벤트가 열려 더욱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는데요. 부부사진촬영, 오렌지카페에서 커피 제공 그리고 룰렛으로 다양한 사은품을 받을 수 있어 분위기가 좋았어요. 너무 늦게 도착해 ㅜㅜ 룰렛만 했는데요. 허걱~~ 마지막 남은 몽벨 등산스틱에 당첨이 된 거 있죠. ㅋㅋ 대박~ 너무 기분이 좋아 환호성도 안나오는 거 있죠.



드디어 부부가 함께 즐기는 커플 콘서트가 시작되었어요. 주말 저녁인데도 서울 드래곤시티 대연회장은 오카회원들도 꽉 차있었어요,



LPG전문기업 E1의 홍보모델 김연아씨의 충전원으로 활약하는 동영상이 소개 되었어요. 작년에는 참석을 했었는데요. 올해는 평창올림픽 때문에 바쁜지 마술사 모자를 쓰고 영상으로 인사를 받게 되었답니다.



갈갈이 박준형의 사회로 2시간 동안의 즐거운 커플콘서트가 시작되었어요. 1부에서도 사회를 본 것으로 알고 있는데~~ 대단한 체력이네요. ㅋㅋ



스타강사 박미경의 『부부는 서로를 키워주는 꿈의 파트너다』라는 주제로 강연을 시작으로 토크콘서트가 시작되었습니다. 박미경 강사에게는 선입견이 있었는데 이날 강의를 들으면서 팬이 되어 버렸답니다. 진솔한 가족사를 통해 심금을 울리는 좋은 이야기가 힘이 되었어요. 오카회원들도 너무 좋아했답니다.




뮤지컬배우들의 하이라이트 갈라쇼가 이어졌는데요. 뮤지컬 배우 이용진은 지킬과 하이드의 지금 이순간을 불러 오카회원들에게 감동을 선사했어요. 최서연(이은율 같기도 하고?)의 렛잇고가 들려 크리스마스를 앞둔 겨울을 제대로 느끼게 해 주었답니다.



한 해 동안 살아가느라 노고한 대한민국의 젊은 부부와 중년부부들이 환호하며 즐거워 하는 모습을 보니 E1이 제대로 힘을 주는 자리를 마련했구나 하는 생각이 들어 오카회원이 되길 정말 잘했다 싶은 거 있죠.



뮤지컬배우 이민아, 이은율, 최서연 그리고 한지영의 환상적인 무대가 이어졌어요. 귀에 익은 뮤지컬 노래를 마음껏 들을 수 있어 정말 신이 났어요. 뮤지컬 배우들도 혼신을 다해 불러 주어 감동의 쓰나미였답니다.



요정가수 박혜경을 가까이에서 보면서 노래를 들을 수 있다니~~ 여전히 예쁘고 귀엽고 요정같은 모습으로 노래를 부르는데~~ 성대수술을 했지만 여전히 맑은 음색을 들려 주었습니다.



박혜경 가수의 노래가 담긴 테이프를 번쩍 들며 골수팬이라는 걸 보여 준 남자가 박혜경의 눈에 들어 왔습니다. 박혜경은 남성의 부인도 무대위로 불러 생에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주었답니다.



박혜경은 리메이크한 자신의 곡과 함께 많은 사랑을 받았던 자신의 노래를 불러 오카회원들의 박수를 받았습니다. 무대매너도 여전해 관객들과 함께 호흡하며 마이크를 주고 받는 모습이 너무나 사랑스러웠습니다.



갈갈이 박준형의 레크레이션 시간~~ 무대위로 예상 밖에 많은 분들이 올라왔는데요. 도레미~~ 음을 이어 부르는 게임과 댄스로 7명을 선택하는 레크리에이션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마지막으로 가수 김완선, 불타는 청춘 김완선이 무대에 올라와 환호를 받았어요. 로봇춤을 추는 댄서과 함께 멋진 무대를 보여 주었는데요. 여전히 살아있눼~~ 



김완선은 작년 오카패밀리 행사에서도 출연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요. 신곡을 소개하면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며 사랑을 보내달라고 하였습니다. 오카매직패밀리데이 커플콘서트의 마지막 무대를 다양한 퍼포먼스와 무대매너로 장식했습니다.



LPG전문기업 E1이 마련한 오카매직패밀리데이는 패밀리투어, 패밀리콘서트, 패밀리 시네마 그리고 패밀리세일로 다양하게 마련해 보다 많은 오카회원들에게 다양한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마련했습니다. 오카패밀리투어에 참여하면서 너무나 만족스러워 올 한해 잘 마무리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여러분도 오카회원이 되보시면 어떨까요.


[관련글]

LPG충전시 알면 도움되는 꿀팁!! LPG전문기업 E1의 새로운 서비스 오카머신을 노려라

오빠랑 가야할 곳 SPC 플레이(SPC PLAY) 청담동!! 푸드테인먼트 핫플레이스 바로 여기!!

수입차 SUV 2016 토요타 라브4 하이브리드 가격과 제원을 보니 부담도 적고 연비도 만족스러운 수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