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폰에 설치한 게임 중에 열혈강호m 컴퓨터로 하기가 가능하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PC(Mac포함)에 녹스 앱플레이어를 설치하면 열혈강호m 뿐만 아니라 다른 모바일게임도 대화면으로 가능하답니다. 스마트폰으로 게임을 하다보면 렉현상이나 발열 그리고 배터리 사용에 대한 불안 때문에 짜증이 날 경우가 있는데요. PC에 녹스앱플레이어를 다운로드 받아 사용하면 만족스러울 겁니다. 그리고 유사한 다른 앱플레이어에 비해 안정적인 성능으로 더 빠르게 최신 인기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평가입니다. 설치도 간단해서 접근성도 높지만 PC로 모바일게임 열혈강호m을 배터리 걱정없이 즐길 수 있다는 게 좋았어요.



녹스는 어떤 기업인가


녹스는 중국 바이두 출신 개발자들이 모여서 설립한 업체로 최고의 앱플레이어 소프트웨어 개발에 전념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현재 글로벌 모바일게임 개발사 및 퍼블리싱 업체, 모바일게임 유저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150여개 국가에 1.5억 이용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녹스 앱플레이어는 현재 20여개 언어 버전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녹스 앱플레이어!! 모바일게임을 PC로


녹스 앱플레이어는 모바일에서 다운로드 받아 즐기던 열혈강호m을 비롯한 다양한 게임을 PC나 노트북에서 즐길 수 있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맥에서도 가능합니다. 물론 게임만이 아니라 스마트폰에 설치된 다양한 콘텐츠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녹스 앱플레이어는 최근 6020버전이 추가되어 PC로 FreeFire-Battleground를 즐길 수 있습니다. 슈팅게임을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사용팁과 함께 6020버전에 녹스내 마우스 고정 기능 및 화면 회전 기능 민감도(속도) 조절 기능을 추가해 게이머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이고 있습니다.



6020버전이외에도 네트워크 속도 향상과 그래픽 효과도 더욱 강화되었으며 멀티기능도 늘려 동시 구동도 매끄럽습니다. 그리고 녹스 앱플레이어는 5.11 롤리팝을 지원하여 최적화가 잘 되어 있습니다. 그 밖에 메모리 점유율 문제가 수정되어 렉 해결과 오류해결 등의 니즈도 반영되어 더욱 고도화된 녹스 앱플레이어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녹스 앱플레이어 설치


녹스 앱플레이어를 설치하는 방법은 간단한데요. 네이버나 다음에서 『녹스 앱플레이어 다운로드』를 조회하여 설치하면 됩니다.(바로가기) 설치 후에는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사용법과 다양한 기능을 볼 수 있습니다.



녹스 앱플레이어로 모바일게임을 하게 되면 필요한 가상키 사용법, 공유 폴더 사용법 그리고 공유폴더 사용법에 대해서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 밖에 다양한 녹스 앱플에이어의 기능을 확인 할 수 있는데요, 가상위치, 동영상녹화, 멀티플레이어 그리고 가상키에 대해서도 확인할 수 있어요. 개인적으로는 동영상 녹화 기능이 참 마음에 들었어요.



참고로 녹스 앱플레이어의 우측 상단에 있는 설정으로 2cpu와 2GB 메모리로 설정을 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그리고 프레임은 60으로 성정하고 그레픽모드는 호환모드로 하시면 좋습니다.



모바일게임 열혈강호m 컴퓨터로 하기


PC에 설치된 녹스 앱플레이어의 화면에서 구글 play스토어를 통해 열혈강호m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며 됩니다. 스마트폰에서 사용하는 방법과 같습니다.



스마트폰으로 즐기던 열혈강호M을 배터리 걱정없이 PC로 하니 마음이 일단 조급해 지지 않고 너무 편한 거 있죠. 물론 터치가 아니라 마우스로 해서 초반에는 힘들었지만 금방 익숙해서 편하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더구나 열혈강호M의 스펙이 높은데도 렉 현상이 없이 너무 부드럽게 실행되는 거 있죠. 사전에 CPU 2개에 2GB 메모리로 설정한 덕이겠죠.



PC의 대화면으로 열혈강호M을 공략하다보니 마치 무협영화의 한 장면을 보는 듯 더욱 몰입하게 됩니다. 녹스 앱플레이어는 가상키보드를 통해 게임을 즐길 수 있어 실제 PC액션게임을 하는 느낌이 든답니다.



열혈강호m의 원작은 인기만화 열혈강호입니다. 원작의 인물 한비광, 담화린 등등을 만날 수 있고 다양한 스킬로 조작을 하다보면 박진감 넘치는 대결을 하게 됩니다.



부드러운 화면 전환이 마치 영화를 보는 듯한 느낌도 주게 되는데요. 열혈강호m 컴퓨터로 원할하게 즐기기 위해서는 최신버전 6.0.2.0 보다는 5.1.0.1 버전을 사용하면 더 원할하게 즐길 수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모바일게임 열혈강호m은 횡스코롤 액션 게임의 매력을 제대로 느끼게 되는데요. 특히 손맛과 타격감은 하루의 스트레스를 날려 줄 정도로 괜찮았어요.



게이머에 따라서는 프레임을 높게 설정하면 좋은데요. 60프레임으로 아예 설정을 했기 때문에 최적의 상태로 게임을 하고 있어요.



전체 화면을 익히는데는 시간이 많이 걸리지 않았어요. 모바일 게임을 했을 때와의 차이는 터치대신 마우스와 키보드를 이용한다는 것 이외에는 차이가 없거든요.



모바일게임을 PC에서 즐길 수 있게 지원하는 녹스 앱플레이어로 평소 즐기던 게임을 꼭 해보라고 권하고 싶네요. 아래 동영상은 녹스 앱플레이어의 영상녹화 기능으로 담아 낸 영상입니다. 실감이 더 나실 겁니다.


[관련글]

롤플레잉게임 중 인기온라인게임 테일즈위버 겨울방학 앞두고 대규모 업데이트 해서 확인해 보니

할만한온라인게임 없을까? 스토리RPG 테일즈위버의 빠른 공략법에 도움되는 아이템 획득 부터

가벼운 게임 전용 노트북 HP 오멘 15(ax230TX)의 매력은 무엇인가?

유투브 구독으로 생생정보를

Posted by 핑구야 날자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연결고리 2018.01.20 11:4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열혈강호m 녹스 앱플레이어로 구동하니깐 환경이 쾌적해 보이네요.^ ^ 무엇보다 만화도 재밌게 보고 있는 열혈강호라 게임도 할 맛이 나는것 같아 보입니다.

  2. 멜로요우 2018.01.20 12:4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열혈강호 모바일로도 나왔었네요.ㅋ 역시 타격감이 중요하죠~ 핸드폰으로 어떤 타격감이 있을지 기대되네요

  3. 방송/인터넷/전화 가입! 2018.01.20 13:3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잘 보고 갑니다~ ^^
    열혈강호 너무 재밌겠네요`

  4. 스티마 2018.01.21 00:2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호, 블루스택과 유사한 프로그램인것 같습니다.
    블루스택 사용하다보면, 불편한점이 있었는데, 갈아타야 겠습니다.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5. GeniusJW 2018.01.21 03:5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컴퓨터로도 모바일 게임을 할 수도 있군요~~ㅋ
    전 게임엔 영 소질이 없어서..ㅠ

  6. 코리아배낭여행 2018.01.21 06:2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공간누르고 가요.
    행복한 시간되세요.

  7. 버블프라이스 2018.01.21 06:5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포스트 잘 읽고 갑니다^^
    좋은 주말 보내시길 바래요

  8. 원당컴 2018.01.22 15:2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무협의 느낌이 물씬 풍기면서 넘 재미 있을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