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신학기 선물로 좋은 샤오미 전동 킥보드(M365) 특징과 뱅굿닷컴 직구사이트에서 더 저렴하게 구매하는 벙법

by 핑구야 날자 2018. 1. 29.
반응형

신학기 선물로 샤오미 전동 킥보드(M365)는 어떨까요. 샤오미 전동 킥보드의 특징 보다는 얼마나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지에 더 관심이 많을 텐데요. 직구 사이트 중에 요즘 관심을 받고 있는 뱅굿(Bang good)은 어떨까 싶어요. 예전에 이용했던 직구 사이트 기어베스트, 큐덴 보다 훨씬 저렴하더라구요. 물론 제품마다 차이가 있으니 참고 하시구요. 샤오미는 저렴하면서 품질이 좋아 가성비가 좋은 제품을 판매하는 브랜드로 많이 알려져 있어요. 샤오미 밴드를 얼마전에 구매해서 선물을 했는데 마음에 들어하더라구요. 샤오미 전동 킥보드(M365)의 출시가는 약 71만원인데요. 뱅굿닷컴에서 34만원대 초반에 구매할 수 있었어요.



샤오미 전동 킥보드의 특징


샤오미 전동 킥보드(M365)의 특징은 크게 5가지로 말할 수 있는데요. 충전식이기 때문에 완충 후 에 얼마나 오래 달릴 수 있는지가 중요합니다.




한번 충전에 30km를 연속해서 달릴 수 있답니다. 꽤 먼거리죠. 무게는 100kg까지 견디게 되어 있으니 몸무게 때문에 걱정하지 안해도 될 것 같아요.



두 번째는 휴대성입니다. 샤오미 전동 킥보드(M365)는 3초만에 접을 수 있는 혁신적인 설계로 만들어져 이동성이 좋습니다. 무게는 12,5kg으로 충분히 들 수 있어요. 사용할 수 있는 적합한 연령대는 16세~50세까지니까요.



샤오미 전동 킥보드(M365)의 속도는 일반 보행 속도의 5배까지라고 보면 됩니다. 일반모드로 1시간에 25km를 달릴 수 있는 속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절약모드로 하면 1시간에 18km까지 달리게 됩니다. 일반모드와 절약모드의 전환은 샤오미 전동 킥보드(M365)가 꺼진 상태에서 짧게 한번(일반모드), 짧게 두번(절액모드)을 누르면 됩니다. 전압은 220V이며 충전기도 제공됩니다.



배터리의 양을 바로 확인할 수 있게 4단계 LED가 핸들 중앙에 있어 편리합니다. 아무래도 보행속도보다는 빠르기 때문에 안전을 신경쓰지 않을 수 없는데요. 샤오미 전동 킥보드(M365)는 브레이크가 이중으로 되어 있어 좀 더 안전합니다. 그리고 전후에 전경 조명등과 미부 경고등이 있어 안전을 지켜줍니다.



배터리는 LG동력배터리를 사용하고 있구요, 스마트 배터리 관리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그리고 단선보호, 과정류 보호, 과충전 보호, 과 방전 보호, 온도이상 보호, 전압부족 자동 휴면 등 안전하게 컨트롤이 됩니다.



이동 중에는 울리는 벨이 손잡이 좌측에 있으니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 상황에서 이용하면 되겠죠. 운행을 시작할 때는 핸들 중앙에 있는 전원 버튼을 이용해 시동을 켜고 끌 수 있고 조명등은 꺼진 상태에서 짧게 한번을 누르면 됩니다.



샤오미 전동 킥보드(M365)은 블루투스로 스마트폰과 연동이 됩니다. 역시 샤오미죠.. ㅋㅋ 스마트폰에 전용앱을 통해 운향속도, 여분 배터리의 양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어요.



물론 펌웨어가 새로 나오면 업데이트를 통해 안전과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늘 최적화된 사용을 할 수 있게 도와 줍니다. 접혔을 때 크기는 1080 x 430 x 490mm이고 펼쳤을 때 1080 x 430 x 1140mm입니다.



끝으로 스마트폰과 연동되는 샤오미 전동 킥보드(M365)의 특징은 속도제한 및 주행을 개인별 설정이 가능하고 에너지 회복 시스템이 적용되어 일정한 속도로 달릴 수 있도록 해 줍니다.



직구 사이트 뱅굿(Bang good)


같은 직구사이트라고 하더라도 가격의 차이가 있기 마련인데요. 다른 제품도 저렴하지만 스마트폰과 연동되는 샤오미 전동 킥보드(M365)는 더 저렴했어요. 아래의 쿠폰코드를 사용하면 무려 20%나 추가 할인이 되어 345376원에 구매할 수 있어요. (바로가기)


▲ 추가 할인 쿠폰코드 : ODLIGHT


특히 뱅굿닷컴이 구매대행 업체보다는 20만원이상 저렴하구요. 그리고 직구사이트 기어베스트보다 뱅굿닷컴이 25만원이나 저렴하네요. 큐텐은 20달러 쿠폰을 적용해도 뱅굿닷컴이 약 10만원이나 저렴합니다. 기어베스트는 오히려 국내 구매대행보다도 더 비싸네요.


▲ 추가 할인 쿠폰코드 : NEHOTS


직구사이트 뱅굿닷컴에서는 편리한 드라이버 샤오미 와우스틱도 쿠폰코드를 잉요하면 추가로 30%를 할인 받아 27,616원에 구매할 수 있어요.(바로가기)



▲ 추가 할인 쿠폰코드 : 30BE8


CVC 6.0 충전식 스토리지 박스가 있고 소음 제거 기능이 있는 BOROFONE BE8 AirGo TWS 이어폰도 할인코드를 이용할 경우 추가로 30%의 할인을 받아 32,496원에 구매할 수 있답니다.(바로가기)



그리고 뱅굿닷컴에서 다양한 쿠폰으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으니 꼭 구매하지 않더라도 둘러보고 필요한 물건이 있는지 살펴 보면 도움이 될 것 같아요.(바로가기)


뱅굿닷컴 홈페이지 구경하기

샤오미 전동 킥보드(M365)를 뱅굿닷컴에서 위에 알려드린 할인코드를 반드시 입력하고 구매하면 다른 직구사이트 보다 훨씬 저렴하게 득템할 수 있어요. 스마트폰과 연동되는 샤오미 전동 킥보드(M365)의 특징을 잘 살펴 보시면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다. 그 밖에 코드리스 무선이어폰과 샤오미 와우스틱도 좋은 기회인 듯 합니다.

[관련글]

샤오미의 스마트폰 삼각대와 일체형으로 된 무선 리모컨 셀카봉(XMZPG01YM)

10만원대 스마트폰 샤오미 홍미5와 20만원대 샤오미 스마트폰 홍미5플러스 스펙과 구매시 주의사항

직구사이트 뱅굿닷컴에서 블로거 제휴 파트너를 모집한다고 하는데 어떻게 활용할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