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갤럭시s9 디자인 중 후면 듀얼렌즈 스타일 처음 본 느낌!! 사전예약도 빠르네

by 핑구야 날자 2018. 2. 12.
반응형

갤럭시s9 디자인은 변화가 있을까? 아마도 디자인의 변화 중에 후면 듀얼렌즈는 예상을 했을 텐데요. 왜냐면 갤럭시s8을 출시할 때 듀얼렌즈를 장착하려고 했었거든요. 이제 후면 듀얼렌즈 트렌드에 갤럭시s9이 입성을 했어요. 그리고 갤럭시s9+도 함께 출시될 것으로 보입니다. 지난번에 사전예약을 먼저 시작했던 네이버 카페 올댓폰의 소식을 전하면서 갤S9의 정보를 알아 보았을 때 보다는 좀 더 많은 정보가 있어 보다 빨리 구매결정을 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을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갤럭시S9의 후면 듀얼렌즈의 디자인이 아이폰X의 모습과 비슷한 것 같아 보이더라구요.



해외에서 먼저 공개된 갤럭시s9+의 언박싱 모습으로 처음 봤을 때는 실제로 맞나 싶기도 하더라구요. 국내에서 오픈되기 전에 이렇게 리얼하게 공개된 것은 처음 보거든요. 아마도 유사한 이미테이션 모델이 아닌가 싶어요. 참고만 하세요. 6GB램과  64GB 메모리를 장착한 모델입니다. 갤럭시S9과 사이즈 차이 이외에는 별다른 차이가 없을 것 같아요.



포장박스는 그다니 특별한 변화는 없어 보입니다. 아무래도 중요한 것은 폰일테니까요. 가끔은 제조사마다 뭔가 독특한 아이덴티티를 유지하며 만들었으면 어떨까 싶기도 하답니다. 기백만원하는 고가의 제품이라고 생각하면 포장은 어느 제조사나 평범하거든요.




갤럭시s9 플러스의 박스 후면에 스펙이 간단히 기재되어 있어 확인할 수 있는데요. 정말 비슷해서 헷갈리기도 합니다.



해외 버전이라 그런지 약간은 생소해 보이는 거 있죠. 아직은 큰 이슈가 없이 공개되는 상황이라 좀 더 지켜봐야 하겠지만 MWC2018이 얼마남지 않은 상황에서는 스페인에 가시는 분들은 살짝 김 빠진 기분이 들지도 모르겠어요.



갤럭시S9 디자인을 처음 본 순간 노치디자인~~ ㅋㅋ 그런 생각이 드는 거 있죠. 선입견 때문이겠지만 ㅋㅋ 설마 삼성이 아이폰X의 노치디자인까지 따라서 했겠어요. 만약 그렇다면 상당한 이슈가 되겠지만 ㅋㅋ



후면의 듀얼렌즈를 보니 반가웠어요. 갤럭시A8은 전면에 듀얼렌즈를 장착했는데 혹시 갤럭시S9 전면 듀얼카메라일까해서 자세히 봤는데 아니더라구요. 아무래도 배터리를 생각하지 않을 수 없겠죠. 그런데 듀얼렌즈의 정렬이 아이폰X처럼 상하로 세팅이 되어 있네요.



플해시는 렌즈 옆으로 빼고 후면 듀얼렌즈의 바로 아래에 지문인식 스캐너를 장착했군요. 아무래도 LG V30처럼 지문인식 스캐너가 중앙에 있는 것이 편하죠. 후면 듀얼 카메라는 각각 1,200만 화소에 OIS가 적용이 되었습니다. 



빅스비 버튼은 그대로 유지가 되었어요. 디스플레이는 쿼드HD+ 슈퍼아몰레드를 적용되었습니다. 방수방진 등급은 IP68입니다. 좀 더 자세한 내용은 추후 다시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갤럭시s9 사전예약 어디가 빠를까?


갤럭시s9 디자인이 마음에 드셨나요. 네이버 카페 올댓폰에서 3월2일부터 2주간 사전예약을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통신사와 제조사와는 별도로 사은품을 제공하고 있어 문의해 보고 결정하시면 될 것 되겠죠.



빠른 시간에 사전예약이 마무리 될 수 있을 것 같아 관심이 있는 분들은 빨리 알아보는 게 좋을 듯 합니다. 갤럭시S9와 갤럭시S9+ 사전예약을 올댓폰에서 진행하면서 아이콘X와 케이스 필름 제주여행권, 기어스포츠, 기어핏2 Pro, 특별사은품 4종(샤오미 슬림형 보조배터리 및 케이스, 미니 블루투스스피커, 넥밴드 블루투스 이어폰), 20여종 이상의 사은품, 무선충전패드를 전원지급과 추첨으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번호 이동시 돌체구스토외 5종의 스마트 디바이스도 택1을 할 수 있네요.



갤럭시s9 디자인은 후면 듀얼카메라이외에 큰 변화는 없어 보였습니다. 오는 3월2일부터 2주간 진행되는 올댓폰의 사전예약을 확인해 보시면 도움이 될 것 같아요.

갤럭시s9 사전예약

[관련글]

아이폰XI가 출시된다면 디자인과 스펙은!! 삼성 갤럭시노트6처럼 아이폰9도 건너 뛸까?

LG 올레드TV와 내셔널 지오그래픽이 협업한 광고의 비밀은 무엇인가?

6인치 스마트폰 중 가장 가볍고 얇은 LG V30!! 커플폰 엘지V30 라즈베리로즈와 모로칸 블루 어떤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