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킬링타임용 게임 턴제RPG 중에 4월출시모바일게임 사쿠라대전:벚꽃의노래 공략 준비

by 핑구야 날자 2018. 4. 23.
반응형

킬링타임용 게임을 찾는다면 세가의 기념비적인 작품으로 매우 인기가 많았고 게임 출시 이후 스토리를 기반으로 애니메이션까지 제작되었죠. 사쿠라대전:벚꽃의노래는 어떨까 싶어요. 턴제RPG 중에 4월출시모바일게임인 사쿠라대전:벚꽃의노래 공략을 준비하려면 사전등록을 하지 않을 수 없겠죠. 요즘에는 스마트폰 사이즈도 6인치대가 대세이고 더구나 베젤리스 디스플레이 덕분에 게임에 더 몰입하게 됩니다. 출퇴근길에 가볍게 모바일게임을 즐기는 분들이 많은데요. 턴제RPG 중에 사쿠라대전:벚꽃의노래는 4월출시모바일게임에서 기대할 만 하지 않을까 생각이 들어요.



탄탄한 원작 베이스의 스토리


위에서도 잠깐 언급을 했지만 세가의 성공적인 판매량으로 입증이 된 애니메이션 기반이라 여느 게임과는 분위기부터가 다르답니다. 2016년 발매 20주년을 맞이했을 정도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어요. 현재는 콘솔 플랫폼으로도 신작이 출시될 예정이라 애착과 추억을 갖고 있는 게이머들의 기대를 받고 있어요.




4월출시모바일게임 사쿠라대전:벚꽃의노래의 원작은 일본 게임대상(CESA - Computer Entertainment Supplier's Association)에서 1호 대상을 수상받아 일본향의 게임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더욱 인기를 모을 것 같아요.


▲ "사쿠라 대전"완전 신작의 속편 개발 결정! 세가의 명작이 마침내 부활


원작 사쿠라대전 수상이 대단한 이유가 있어요. 슈퍼마리오64, 나이츠, 마리오카트64, 드래곤퀘스트3 등등 쟁쟁한 경쟁게임들을 물리치고 1호 대상을 수상했기 때문입니다.



턴제RPG 사쿠라대전:벚꽃의노래는 원작 애니메이션의 인기와 명성을 그대로 마니아들의 취향저격을 할 것으로 기대가 사전등록의 열기로 고스란히 전해지지 않을까 기대가 됩니다.


사쿠라대전:벚꽃의노래 특징 알면 공략도 쉬워


전작과 같은 턴제RPG라고 생각해 무심하게 생각하면 안되는 부분이 있어요. 크게 4가지의 변화가 있기 때문입니다.



제품을 선택할 때 기능보다 먼저 보는 게 디자인인 것 처럼 게임도심미적인 부분을 빼놓을 수 없습니다. 킬링타임용 게임 사쿠라대전:벚꽃의노래는 일러스트를 추가하고 그래픽 퀄리티 향상과 UI의 변화를 통해 게임의 재미를 한 층 더 끌어 올렸습니다.



그리고 전투방식도 전략적인 부분을 추가하는 등 새롭게 바뀌면서 턴제RPG들의 분위기를 바꾸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참고로 기체에 탑승한 조종사만 기절시킬 수 있고 광무가 남아있어 방패나 장애물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스토리의 볼륨을 키워 더욱 탄탄해진 사쿠라대전:벚꽃의노래는 접근성이 대폭 강화되었습니다. 처음 사쿠라대전:벚꽃의노래을 해보는 게이머들도 쉽게 즐길 수 있도록 리뉴얼에 많은 공을 들였다는 소식입니다.



마니아층을 더욱 설레이 게 하는 것이 바로 캐릭터인데요. 사쿠라대전:벚꽃의노래는 캐릭터와 전용 메카는 각 21종씩 있으며 추가로 스탭, 보스 몬스터도 획득 및 조작을 할 수 있습니다. 특히 대원(캐릭터) 125종과 메카(광무) 146종 등 다양한 캐릭터별 특징을 강화했어요.



특히 애정도 시스템을 추가해 선물을 주고 받고 함께 출격도 할 수 있어 소통과 결속력을 높여 줍니다. 원하는 캐릭터와 파티도 즐길 수 있으니 많이 설레이 겠네요. 



빠른 공략을 위해 사전등록은 필수


4월출시모바일게임 사쿠라대전:벚꽃의노래 공략을 위해서 사전등록은 필수겠죠. 사전등록을 하면 한정판 스페셜카드를 받을 수 있는데요. 정식 출시 전까지이니 늦지 않게 서두르시는 게 좋겠죠.


사쿠라대전:벚꽃의 노래 사전등록


사전등록은 간단해요.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이 안드로이드인지 iOS인지만 선택하고 한정판 스페셜카드를 받을 전화번호만 입력하면 되니까요. 사전예약자가 4월초에만 무려 60만명을 돌파했다고 하니 대단하죠.


사쿠라대전 : 벚꽃의 노래 공식카페


여기서 끝나면 아쉽겠죠. 사쿠라대전:벚꽃의노래 공략을 위해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공식카페에 가입을 하면 20,000명 달성부터 3만과 5만 달성시마다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답니다. 5만이 달성되면 KEY MAX티켓, 골드 50,000개 그리고 크리스탈 100개를 모두 받을 수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킬링타임용 게임 턴제RPG 사쿠라대전:벚꽃의노래 공략을 위해 사전등록을 마치고 출시일을 기다리고 있는데요. 4월출시모바일게임 중에 해볼만한 게임으로 많은 인기를 얻지 않을까 기대해 봅니다.

[관련글]

모바일게임 열혈강호m 컴퓨터로 하기 위해 녹스 앱플레이어로 쿠폰도 챙기며 공략해 보니

롤플레잉게임 중 인기온라인게임 테일즈위버 겨울방학 앞두고 대규모 업데이트 해서 확인해 보니

할만한온라인게임 없을까? 스토리RPG 테일즈위버의 빠른 공략법에 도움되는 아이템 획득 부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