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인공지능 에어컨이 시원한 바람과 뽀송함으로 소확행 완성!! 스탠드 에어컨 추천 이유있네

by 핑구야 날자 2018. 6. 18.
반응형

벌써 푹푹~~ 시원한 바람과 뽀송함으로 소확행을 만들어 주는 인공지능 에어컨 덕분에 올 여름도 두렵지 않을 것 같아요. 스탠드 에어컨 추천 이유가 이 정도면 충분하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가끔은 시원한 맥주와 함께 좋아하는 노래나 드라마를 보면서 즐기는 여유가 소확행~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 아끼는 것도 좋지만 가끔은 노고한 자신을 위해 시원한 바람을 선물하는 것도 필요해 보입니다. 산다는 게 이런 게 아닌가요. 일찍 찾아 온 무더위 때문에 인공지능 스스로 에어컨 본격 가동~~ ㅋㅋ 올 여름도 요즘 날씨를 보니 장안 아닐 듯~~ 스탠드 에어컨 구매하시려면 서두르는 게 어떨까 싶네요.



인공지능으로 즐기는 소확행


프로야구의 계절입니다. 주말이면 하루 종일 프로야구를 보느라 시간 가는 줄 모르죠. 시원한 스탠드 에어컨 바람 때문에 더 그런 것 같아요. 



주말이 되면 꼼짝하기 싫잖아요. 하루 종일 프로야구를 보면서 보내려고 했지만 쉽지 않네요. 하는 수 없이 근교로 바람 쐬러 나갔다 왔어요. 가기 전에는 움직이기 싫었지만 막상 나오니 좋은 거 있죠.




좀 지나니 아무래도 일찍 찾아 온 더위 때문에 힘들기도 하지만 미세먼지도 신경이 쓰였는지 맛난거 먹으로 가자고 하는 거 있죠. 집에 도착하니 이왕 기분 전환한거 확실하게 해줘야 겠다는 생각이 드는 거 있죠.



지하 주차장에서 원격으로 인공지능 스스로 에어컨을 미리 작동을 시켜 놓고 ㅋㅋ 낮 동안 데워진 거실을 생각했다가 시원하면 점수 많이 따지 않겠어요. ㅋㅋ 인공지능 스스로 에어컨은 스마트폰으로 언제 어디서나 작동을 시키고 외출시에도 작동상태를 확인하고 끌 수도 있거든요.



교외로 나가서 맛난 것도 함께 먹고 미리 스마트폰으로 인공지능 스스로 에어컨을 작동시켜 더위를 모르게 해드렸으니 ㅋㅋ 이젠 보고 싶었던 프로야구를 보면서 나만의 소확행으로~~ 



두산 펜이라 2018프로야구에서 현재 1위를 지키고 있어 너무 기분 좋아요. 오늘은 두산 경기는 없어 아쉽지만 LG 휘센 인공지능 스스로 에어컨 덕분에 점수를 땄으니 LG 트윈스를 응원하면 시원한 맥주 한 캔 드링킹~~ 이런게 소확행~~



2018년형 인공지능 스스로 에어컨 LG 휘센 씽큐는 2017년형 인공지능 스스로 에어컨에 비해 더 똑똑해 졌는데요. 먼저 LG 휘센 씽큐는 인체감지 센서가 사람 수, 위치정보를 반복적으로 학습해 가족의 생활 공간을 구분합니다.



그래서 주로 머무는 공간을 집중적으로 시원한 바람을 보내주죠. 공간학습 기능은 2017년 모델에서도 제공되었던 기능입니다.



2018년형 인공지능 스스로 에어컨 LG 휘센 씽큐에서 새롭게 선보인 인공지능 기능은 상황학습인데요. 실내온도를 감지하고 냉방의 세기를 조절해 희망온도를 유지시켜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해 줍니다.



그리고 2018 LG휘센 씽큐 에어컨은 자주 사용하는 쾌적온도를 스스로 학습해서 사용자의 집에 맞는 온도를 유지시켜 줍니다. 참 똑똑해 졌죠. 예전에는 사용자가 온도를 설정해야 했는데 말이죠.



비가 오는 날 좋아하는 음악을 들으면 맛난 부침개를 먹으면 이 또한 소확행~~ 그런데 꿉꿉함은 어떻게 해야 하냐구요. 



기분을 내려고 해도 습기 때문에 불쾌지수가 살짝 높아져 쉽게 분위기 잡기 어렵죠. 이럴 때는 시원한 것 보다는 뽀송뽀송 해지는 게 더 필요한데요. 인공지능 스스로 에어컨이 있다면 가능하죠.



인공지능 스스로 에어컨의 제습모드를 작동시켜 주면 습기로 인한 꿉꿉함이 뽀송함으로 바뀌게 되거든요. 인공지능 에어컨 하나면 가뿐하게 소확행 모드로 진입~~



제습모드를 바로 설정해도 되지만 스마트케어 기능을 사용하면 제습까지 알아서 처리해 주기 때문에 신경쓰지 않아도 된다는 사실~~ㅋㅋ




스탠드 에어컨 6월에 구매하면


인공지능 스스로 에어컨 LG 휘센 여름맞이 고객감사혜택 이벤트가 진행 중 인데요. 성수기에 주문을 하는 것보다 더 유리할 수 있는데요. 어떤 혜택이 있는지 알아 보았습니다.



행사기간 내 스탠드 에어컨을 주문하고 2018년 6월30일까지 설치를 완료한 분들에게 푸짐한 사은품이 주어지는 군요.



캐시백운 최대 60만원 까지 받을 수 있는데요. 조건은 매장에서 직접 확인해 보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2in1 듀얼 럭셔리/프리미엄/스페셜 에어컨을 구매하면 20만원 상당의 공기청정 안방 벽걸이 에어컨으로 업그레이드를 해 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LG베스트샵이나 백화점에서 휘센C 프리미엄이나 듀얼 럭셔리와 함께 인덕션 와이드존 BEF3G, 또는 하이브리드 BEH3G1을 함께 구매하면 모바일상품권을 제공한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벌써부터 이렇게 더우니 올 여름도 삼계탕 여러번 먹어야 할 것 같아요. ㅋㅋ 그래도 인공지능 스스로 에어컨이 있으니 거실에서 좋아하는 드라마나 프로야구를 보면서 소확행을 즐길 수 있겠죠.

[관련글]

인공지능 에어컨 추천 이유가 미세먼지 때문이라면 어떻게 작동하는 기능일까?

LG전기레인지가 가스레인지보다 좋은 점과 고민되는 점!! 인덕션추천을 할 만한 이유

아이폰X에 맞는 노이즈캔슬링 이어폰!! 레이즈 플러스의 숨겨진 놀라운 기능 몇가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