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유플러스 멤버십 회원에게 괜찮은 혜택!! 무료로 즐기는 서울근교 1박2일 단풍여행지 화담숲

by 핑구야 날자 2018. 9. 23.
반응형

유플러스 멤버십 회원 중에 서울근교 단풍여행지를 찾고 있는 분 계신가요. 스마트폰으로 여기저기 찾고 있다면 화담숲은 어떨까 싶네요. 화담숲이 너무 좋아서 가족과 함께 한번 더 다녀올 정도로 좋았답니다. 그래서 자신있게 서울근교 단풍여행지로 화담숲을 추천해 봅니다. 유플러스 멤버십 회원에게 괜찮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공감릴레이에 관심을 갖고 있다면 벌써 알고 계셨을 텐데요. 유플러스의 공감릴레이 10탄은 바로 무료로 즐기는 서울근교 1박2일 단풍여행지 화담숲 초청이벤트랍니다. 물론 추첨을 통해서 행운을 누릴 수 있기는 하지만 무려 100명이라 도전해 볼만 합니다.



떠나요!! 화담숲으로


예전에 개인적으로 화담숲에 갈 때는 당일여행으로 다녀왔었는데요. 1박2일 코스면 여유있게 가을 단풍을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유플러스 멤버십 회원으로 누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아닌가 싶습니다.




화담숲은 서울근교 단풍여행지로 인기가 많은 핫플레이스로 서울에서 약 40분 정도면 갈 수 있어요. 위치는 경기도 광주시 도척면 도척윗로 278번지입니다.



화담숲보다 독바위산의 아름다운 단풍을 둘러싸인 곤지암리조트가 먼저 반기는데요. 시작부터 설레이게 만듭니다. 넓은 잔디밭에서 바베큐 파티도 즐길 수 있어 휴식공간으로 그만이죠.



곤지암 리조트에서 산책하듯이 언덕으로 올라가면 화담숲이 보입니다. 입구에 들어서면 바깥과는 완전 다른 세상이 펼쳐 집니다. 선비의 싯귀절이 들리는 듯한 정자가 있는 원앙연못이 탄성을 자아내게 만들죠. 원앙새의 노니는 모습도 꼭 보세요.



원앙연못을 지나 민물고기 생태관의 입구에 천정을 뚫고 하늘을 향해 있는 나무가 색다른 볼거리도 제공합니다. 화담숲을 얼마나 정성을 들여 만들어졌는지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길 따라 추억의 정원, 수국원, 반딧풀이원, 덩굴식물원, 소나무정원, 이끼원, 분재원이 있습니다.



그리고 자작나무 숲과 철쭉진달래원, 이끼원 등등 볼거리가 너무 많아요. 아기자기한 미니어처 초가집이 발걸음을 멈추게 합니다. 무엇보다 위에서 아래로 내려다 보이는 뷰가 장난 아니랍니다.. 그리고 모노레일을 타면서 화담숲 전체 뷰를 볼 수 있는 기회는 놓치지 마시구요.



즐거운 화담숲 단풍놀이를 마치고 조용한 곤지암 리조트에서 여유있는 휴식을 즐긴다면 부러울 게 없죠. 이런 기가 막힌 서울근교 단풍여행지 화담숲을 1박2일로 즐길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유플러스 고객이라면 누구나 응모를 할 수 있죠.



유플러스 멤버십 회원을 위한 2가지 이벤트


2명도 아니고 무려 본인 포함 4명까지 화담숲 1박2일 코스를 즐길 수 있는 유플러스 공감릴레이가 준비되어 있어요. 어떻게 응모하는지 아래를 참고하면 될 것 같아요.



당첨이 되면 혜택은 1박2일 곤지암리조트 숙박, 가족사진 촬영 혜택, 저녁 만찬 그리고 화담숲 입장권 및 간식제공 마지막으로 가족사진 인화 및 모바일 앨범까지 완벽하게 제공한답니다.(응모하기)



응모방법으로 이벤트 페이지(바로가기)에서 응모하기를 누릅니다. 그리고 모바일 고객인증을 하고 화차와 동반자를 3명까지 입력하고 완료하기를 누르면 됩니다.



저는 1회차로 응모를 했는데요. 당첨자 발표는 홈페이지 공지와 개별연락을 해줍니다. 꼭 되면 좋겠네요. 여러분도 빨리 응모해 보세요.(응모하기)


유플러스가 유플러스 멤버십 회원을 위해 준비를 참 많이 했죠. 보통은 비슷한 이벤트를 보면 2명까지만 지원하던데 무려 4명이라니 놀랍죠.



일정은 10월27일 ~ 28일, 11월3일 ~ 4일로 2차로 되어 있는데 주말이라 더 없이 좋은 기회랍니다. 더구나 각 차수별 50명씩 선발하니 당첨되면 대박이겠죠.



두 번째 이벤트는 『숲 속 영화관』입니다. 대상은 LG 유플러스 모바일 서비스 가입 고객으로 10월27일(토) 오후 8시와 11월3일(토) 오후 8시 2번 상영합니다.



본인포함 4명까지 무료영화관람을 편안한 캠핑 의자와 테이블이 제공되는 전용 관람석에서 볼 수 있어요. 그리고 아이들을 위한 놀이공간 및 돌봄서비스도 제공되니 아이들과 함께 온 분들은 편안하게 영화를 볼 수 있겠죠. 그리고 간식도 제공합니다. 그리고 담요도 대여해 주기 때문에 편안하게 영화를 즐기면 되겠죠.



대중교통보다는 자가용으로 이동하게 되는데요. 내비게이션으로 곤지암리조트 또는 곤지암컨트리 클럽을 찾으면 쉽게 찾아 올 수 있습니다. 올 가을 단풍여행은 서울근교 1박2일 화담숲 단풍여행이 좋겠죠. 유플러스 멤버십 고객을 위한 이벤트이니 꼭 응모해 보세요.


[관련글]

가볼만한 섬여행!! 서울근교를 벗어나 테마가 있는 33개의 섬 중에 여름휴가로 어디를 갈까?

독일 베를린 월도프아스토리아(Waldorf Astoria Berlin) 호텔 숙박시 유의사항!! 가볼만한 인근 여행지

롯데호텔 제주 프리미어 풀빌라가 설레게 하는 것은? LG 미니빔프로젝터(PH450U)가 아니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