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가로수길 LG V40 씽큐 스퀘어에서 체험 선물도 받고 펜타카메라로 띵샷을 남기는 꿀팁도 배울 수 있어

by 핑구야 날자 2018. 10. 19.
반응형

가로수길 LG V40 씽큐 스퀘어에 다녀왔는데요. LG V40 씽큐 스퀘어에서 펜타카메라를 체험하는 분들이 5개의 카메라 렌즈가 마냥 신기한지 놀라는 표정들이었어요. 아무래도 사진이나 영상으로 보는 것과 직접 실물을 보는 것은 또 차이가 있으니까요. LG V40 씽큐 스퀘어에서 체험하고 선물 받고 통신사에서 LG V40 씽큐 사전예약 후 개통하고 또 선물 받고 그리고 기프트팩을 통해 LG전자가 준비한 선물까지 받는다면 정말 푸짐하겠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쇼핑도 하고 LG V40 씽큐의 숨겨진 기능이나 매력을 체험하면서 선물도 받으면 좋겠죠.



LG V40 씽큐로 띵샷을 남기는 방법


가로수길 LG V40 씽큐 스퀘어에서 열리는 LG V40 ThinQ Class에 맞춰 찾으면 좀 더 유익한 시간이 될 텐데요. 인생샷 아니 띵샷을 촬영하고 싶은 욕심이 있다면 꼭 참여해 보세요.




10월20일 토요일 15시에는 이승아 여행작가와 함께 띵썃을 남기는 꿀팁을 배워보시면 좋겠죠. 그리고 10월27일 ㅌ요일 15시에는 에이미테이블의 박현선씨의 먹스타그램의 필승 띵샷을 배워 볼 수 있답니다.


인기있는 색상은 무엇일까?


이번 LG V40 씽큐의 컬러는 카민레드, 뉴 모로칸 블루, 뉴 플래티넘 그레이 등 3가지로 무광과 유광의 콜라보레이션이  조화가 압권인데요. 최신 스마트폰으로 교체를 생각하는 분들에게는 선택하는 재미도 쏠쏠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남자는 뉴 모로칸 블루 여자는 카민레드라는 선입견을 버려야 합니다.  LG V40 씽큐의 카민레드를 보면 남자도 당장 손에 넣고 싶을 겁니다.



뉴 플래티넘 그레이 컬러는 사정권안에 두지 않았늗네요. 막상 계속 보다보니 무광의 매력 때문이지 좋아보이는 거 있죠. 무난하면서도 멋스러운 매력을 찾는다면 선택해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LG V40 씽큐 카메라와 사운드 체험


가로수길 LG V40 씽큐 스퀘어에서 체험하는 분들이 더 많아지기 전에 부지런히 살펴 보았는데요. 기대이상으로 볼거리와 체험내용이 많아서 좋았어요.



LG V40 씽큐가 예상 밖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는 소문이 돌고 있는데요. 그 만큼 만족스럽다는 말이 되겠죠. LG전자의 마케팅 포인트 때문인지 카메라와 사운드에 특히 관심이 많아 보였어요.



168g의 가벼운 무게를 직접 비교할 수 있었는데요. 경쟁사 최신스마트폰들과 비교해 봐도 훨씬 가볍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이는 카툭튀를 어느 정도 감안해 주었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죠. 스마트폰 케이스 두께로 커버가 되기 때문에 가벼운 게 트랜드에 맞는 것 같아요.



AI카메라를 체험해 보았는데요. 예전 버전에서는 피사페를 분석하는 기능 위주로 AI기술을 제공했는데 이번 LG V40 씽큐의 AI카메라는 AI구도 추천 기능이 추가 되었어요. 인물을 감지되면 3분할 기법으로 구도를 분석해 자동으로 최적의 구도로 잡아 주기 때문에 꽝손도 멋진 사진을 촬영할 수 있어요.



망원렌즈, 일반렌즈 그리고 초광각렌즈를 장착한 LG V40 씽큐의 후면 트리플 카메라를 좀 더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표시를 해 놓았어요.



후면 트리플카메라를 통해 트리플 프리뷰와 트리플 샷을 제공하는데요. 미리 광각, 망원, 일반카메라로 촬영하기 전에 각각의 모습을 보여주는 트리플 브리뷰와 한 번의 촬영으로 3가지 화각의 사진을 촬영하고 영상까지 얻을 수 있는 트리플 샷은 정말 재미있는 기능이랍니다.




전 후면 아웃포커스 기능을 통해 피사체를 강조하고 배경을 흐릿하게 촬영할 수 있는데요. 꽝손도 프로 사진가로 만들어 주죠. 그리고 다양한 기능으로 배경을 교체하여 촬영할 수 있어 체험해 보면 놀랄 겁니다.



카페나 조도가 낮은 상황에서도  LG V40 씽큐는 저조도HDR로 선명하게 촬영을 해 줍니다. 예쁜 카페에서 띵샷을 촬영하고 싶어도 스마트폰 카메라가 받쳐주지 않으면 정말 안타깝죠. 체험존에서 LG V40씽큐로 직접 촬영해 확인해 보세요.



모바일 게임도 잘 돌아가고 있었는데요. 예전의 LG스마트폰이 아니라는 걸 자랑이라도 한 것 같아 보였어요. 여기에 세계적인 명품 사운드 업체인 메르디안의 튜닝이 돋보이는 음질이 더욱 몰입하게 만듭니다.



체험 인증 이벤트로 뜻 밖의 선물을


가로수길 LG V40 씽큐 스퀘어에서 LG V40 씽큐를 체험하는 것은 또 하나의 즐거움 때문입니다. 오는 11월5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이니 꼭 참여해 행운을 누려 보세요.



LG V40 ThinQ를 체험하고 '손가락으로 V인증샷을 촬영하는 이벤트로 촬영한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다양하고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어요.



LG V40 ThinQ를 4명에게 각각 1대씩 준다고 하니 해 볼만 하겠죠. 설마 100명 주는 스벅은 받을 수 있지 않을까요. ㅋㅋ



방수가 되는 LG 엑스붐Go는 사운드와 함께 조명이 움직이듯 비춰 야외에서나 캠핑에서 즐거움을 더해 줄 겁니다. 이동하기 편하게 손잡이도 있어 딱이죠.



1층 체험존만 있는 게 아니랍니다. 가로수길 LG V40 씽큐 스퀘어 2충으로 올라가면 좀 더 여유있게 체험을 할 수 있어요. LG V40 씽큐를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프라엘 클렌저를 10명에게 준다고 하더라구요.



2층에서는 LG V40 씽큐로 여권사진을 촬영하고 바로 인화해 주는 서비스로 받아 볼 수 있어요. 촬영한 분의 사진으로 보고 찍어 볼까 하다가 가로수길에 나온 김에 술 한잔 하자고 해서 후다닥~~



체험존의 스탬프를 모두 받으면 돌체구트토 커피 또는 음료수를 공짜로 마실 수 있는데요. 가로수길에서 커피를 마시는 것 보다 낫겠죠. 그리고 더 맛난 거 먹으면 좋잖아요.



방문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올리고 가로수길 LG V40 씽큐 스퀘어에서 나갈 때 꼭 셀피 조명을 선물로 받아가세요. 셀카를 촬영할 때 도움이 많이 될 겁니다.



6.4인치 POLED 풀비전 디스플레이의 LG V40 씽큐의 펜타카메라 체험과 띵샷을 촬영할 수 있는 토요일 강의를 체험을 해 보세요. 가로수길 LG V40 씽큐 스퀘어어 위치는 강남구 압구정로 12길27입니다. 구글지도 앱에서 해당 주소로 조회하면 쉽게 찾을 수 있어요.


[관련글]

LG V40 사전예약 통신사별 혜택 중 유플러스의 LG V시리즈 마니아를 위한 특별 행사

최신 톤플러스 HBS-2000의 장점 3가지와 아쉬운점!! 코드리스 이어폰 대신 넥밴드 이어폰은 어떨까?

게이밍 전용 모니터 LG 울트라기어(34GK950G)의 처리속도와 화질은 얼마나 만족스러운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