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아이폰AS 편하게 받는 방법 고민한다면 유플러스 아이폰 가격과 서비스를 확인해 보니

by 핑구야 날자 2018. 10. 29.
반응형

아이폰XS로 교체를 고민하고 있어도 아이폰AS 편하게 받는 방법을 먼저 고민하게 되는데요. 아이폰XS 출시일이 11월2일로 결정되면서 비싼 가격 때문에 아이폰AS의 중요성이 더욱 커졌습니다. 아이폰XS 가격은 5.8인치 유기발광다이오드 디스플레이를 사용한 아이폰XS 가격은 64GB 136만4000원 256GB 156만2000원 그리고 512GB 181만5000원입니다. 좀 더 큰 사이즈를 원하는 분들운 6.5인치 대형 OLED 디스플레이를 적용한 아이폰XS맥스 가격은 64GB 151만8000원, 256GB 171만6000원 그리고 512GB 196만9000원입니다. 가격이 부담스러운 게 사실입니다. 그헣다면 부담을 낮출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유플러스 아이폰XS 사전예약 혜택


아이폰XS로 교체하려고 한다면 사전예약을 이용하는 방법으로 좀 더 저렴하게 구매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잇는데요. 그럼 아이폰XS 사전예약 통신사별 혜택 중 유플러스는 어떤지 확인해 볼까요.




사전예약은 10월26일 부터 실시하고 있으며 11월2일 출시하기 때문에 서두르면 더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사전예약 이벤트 기간은 11월1일까지 입니다.



유플러스 샵에서 사전예약을 하고 가입시청시 프리디 충전스탠드를 비롯한 6종의 사운품 중에 1개를 선택하여 받을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가 아이폰AS에 대해서만 신경을 쓰고 있는 게 아니라 아이폰XS 사전예약 관련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는데요. 뉴욕여행 상품권이 포함되어 있어 깜짝 놀랐어요. 참여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싼 아이폰XS만큼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네요. 상대적으로 저렴한 아이폰XR도 대상입니다. 본인의 예약 내역을 확인하고 받은 사전예약번호로 이벤트에 참여하면 됩니다. 유플러스에서 아이폰XS를 개통하고 당첨되어 받은 선물을 페이스북에 자랑하면 스타벅스 커피를 1개를 추가로 받을 수 있으니 챙기시구요.


2년마다 스마트폰을 교체한다면


지난 갤럭시노트9 출시 할 때 유플러스에서만 선보였던 중고폰 가격보장 프로그램 24개월형이 아이폰XS 시리즈 구매에도 적용이 되었는데요. 어떤 분들이 특히 유리할 수 있을까요.



스마트폰을 교체하면 2년을 넘게 사용하는 분들도 있지만 24개월마다 새 폰으로 교체하는 분이나 기타의 이유로 교체 주기가 빠르신 분들이 좀 더 유리할 수 있을 텐데요.



정상가의 60%만 24개월 동안 나누어 내고 24개월 후에는 사용하던 휴대폰을 반납하는 유플러스 중고폰 가격 보장 프로그램 24개월형을 이용하면 어떨까 싶어요.



간단히 계산해 보면 아이폰XS맥스 512GB의 출고가 196만9000원을 유플러스의 중고폰 가격 보장 프로그램24개월형으로 118만원 정도로 교체하여 2년간 사용할 수 있죠. 물론 아이폰XS 맥스의 반납 상태가  누가 봐도 문제가 있는 상태라면 보상금은 차이가 있을 수 있겠죠.


아이폰AS 편하게 받는 방법


유플러스는 예전부터 애플의 AS에 대한 니즈를 잘 반영해 서비스를 해 오면서 사용자들의 만족도를 높여 주고 있습니다. 아이폰XS의 가격이 비싸져 아이폰액정이나 후면 파손시 수리 비용도 높아졌어요. 그래서 유플러스의 특별 분실/파손케어를 포함한 신규 보험 서비스를 이용하면 좀 더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답니다.



국내에서는 가입이 불가능한 애플케어 플러스는 소비자 과실로 인한 문제도 리퍼 및 수리가 2회까지 무상 또는 저렴한 가격으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데요, 아쉽게도 해외 애플 공식홈페이지만 신청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특별 분실/파손케어와 비교를 해보면 쉽고 편하게 받을 수 있는 장점을 생각하면 나쁘지 않죠.



더구나 아이폰XS가 파손되거나 분실이 되었을 때 유플러스의 특별 분실/파손케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보험료를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88 프로모션 요금제로 최대 30개월까지 무료로 지원을 받을 수도 있으니 말이죠.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88 프로모션 요금제


유플러스 샵에서 아이폰XS구매할 때 중고폰 가격 보장프로그램 24개월형과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88 프로모션 요금제 등의 혜택을 더하면 월 74,130월으로 이용할 수 있어요. 그리고 아이폰XS를 분실 및 파손시 지원 받을 수 있는데요. 보험료 지원은 월 최대 8,800원을 최대 30개월까지 무료로 지원 받을 수 있어요.



참고로 유플러스의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88 프로모션 요금제는 11월 30일까지 가입할 수 있다고 하니 서두르셔야 할 것 같습니다.



태블릿과 스마트기기 2회선 월정액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데 이번에 애플워치4를 구매하면 에어팟을 반값에 구입할 수 있는 프로모션까지 진행되고 있으니 아이폰 요금제로 애플워치4를 무료로 사용하면서 에어팟은 반값에 살 수 있는 엄청난 혜택을 누릴 수 있죠. 게다가 유튜브 프리미엄과 넷플릭스 3개월 무료이용과 프리미엄 콘텐츠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요. 뿐만아니라 멤버십VVIP가 되죠.


추가 혜택은 통화 중이거나 휴대폰이 꺼져 있을 때 걸려온 전화 정보를 메시지로 받을 수 있는 메너콜을 비롯해 U+ zone, U+ Box, 원내비, 데이터 요금제의 데이터양 제한 없이 데이터 음성통화를 이용할 수 있어요.



가장 마음에 드는 혜택은 데이터 주고받기 기능입니다. 데이터 주고 받기 기능은 같은 유플러스를 사용하는 가족에게는 월 40GB 이내로 데이터를 무제한 줄 수 있어요. 그리고 가족 이외에는 월 4회를 제공할 수 있죠. 그렇다 보니 가족들은 요금제를 낮춰도 되는 거 있죠. ㅋㅋ



아이폰XS의 출시를 기다려 온 분들이라면 유플러스의 다양한 사전예약 혜택과 아울러 다양한 프로모션을 활용한다면 좀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되겠죠. 무엇보다 유플러스가 아이폰AS 편하게 받는 방법에 대한 사용자의 니즈를 잘 반영해 더욱 관심이 가게 됩니다. 그리고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88 프로모션 요금제를 이용하면 특별 분실 및 파손케어를 보험료도 지원받고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으니 문의해 보세요.

사전예약 페이지 바로가기

[관련글]

LG V40 씽큐 인기있는 색상 확인을 LG V40 ThinQ 체험 인증 이벤트로 공짜폰 받으면서

최신 스마트워치 LG Watch W7 국내 출시 올해 가능할까? 디자인과 스펙을 보면 예측이 가능해

소니 최신 노이즈캔슬링 무선 헤드폰 WH-1000XM3!! 가장 마음에 들었던 스마트 리스닝 기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