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아이폰XS의 듀얼 카메라 특징은 무엇이 있을까? 스마트폰 아이폰xs 맥스 사전예약 이런 방법도 있네

by 핑구야 날자 2018. 10. 27.
반응형

트리플 카메라가 트랜드로 자리 잡을 지 기대되는 가운데 출시된 아이폰XS 맥스가 듀얼 카메라를 장착하고 출시를 앞두고 있습니다. 아이폰XS 맥스 사전예약으로 받을 수 있는 혜택을 고민하고 있는 분들에게는 혜택이 결정의 기준이 될 수 있을 텐데요. 아이폰XS맥스은 메모리에 따라 3가지로 구분이 되는데요. 출고가를 보면 64GB 151만8000원, 256GB 171만6000원입니다. 그리고 최고로 비싼 아이폰XS 맥스 512GB 196만9000원입니다. 200만원을 넘지 않았지만 거의 200만원이라고 봐야 하겠죠. 그래서 다음으로 중요한 것이 다양한 혜택일 겁니다.



아이폰XS와 아이폰XR 스펙 비교


애플이 만든 아이폰 중에 가장 큰 사이즈로 기록이 될 아이폰XS 맥스는 6.5인치입니다.어마무시한 사이즈입니다. 그럼 아이폰XS 사리즈의 스펙을 비교해 보시면 도움이 되실 겁니다.




아이폰XS 맥스는 원자수준의 세밀한 공정과 완성도 높은 골드 마감 그리고 고강도 스테인레스 스틸 측면 밴드 그리고 생활방수와 방진기능을 제공합니다.


아이폰XS 맥스의 성능


얼굴인식 기능은 경쟁사 프리미엄 스마트폰과 비교해 인식율이 높은 편입니다. 눈길 만으로도 잠금해제가 가능하기 때문에 정말 편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아이들에게 빼앗겨 사용빈도가 비슷하면 오류가 생길 수도 있가고 하지만 글쎄요.



아이폰XS 맥스에는 A12 바이오닉 칩이 내장되었으며 심도제어가 놀랄 정도의 기능을 제공합니다. 생생한 증강현실을 경험한다면 애플의 A12 바이오닉 칩의 강력한 성능에 놀라게 될 것 입니다.



A12 바이오닉 칩을 통해 최대 50% 더 빠른 그래픽 성능과 최대 15% 더 빠른 성능 코어 그리고 최대 50% 더 적은 효율 코어 소비전력을 제공합니다., 여기에 8코어의 뉴럴 엔진과 향상된 ㅇ미지신호 프로세서와 첨단 성능 컨트롤러로 더욱 만족도가 높아질 것입니다.


아이폰XS 맥스의 카메라 특징


아이폰XS 맥스의 듀얼 카메라 시스템은 혁신적인 센서가 ISP와 뉴럴 엔진으로 더욱 개선된 사진을 촬영할 수 있도록 도와 줍니다. 좀 더 자세히 보면 스마트HDR, 새로운 보조 이미지 생성 방식, 더욱 빨라진 센서가 사진의 명암을 디테일하게 촬영할 수 있게 해 줍니다.


 

픽셀도 전작에 비해 깊어지고 새로운 센서로 이미지 충실도와 색상의 정확도를 높여 줍니다,. 그리고 저조도의 상황에서 노이즈를 줄여 줌으로써 카페나 야간에 더욱 선명한 사진을 촬영할 수 있어요. 인물사진 모드로 촬영을 통해 보케효과를 경험하고 촬영 후에 심도 조절기능을 사용해 본다면 역시 애플이구나 하실 겁니다.



아이폰XS 맥스의 후면 듀얼카메라는 f/1.8의 와이드 앵글 렌즈와 f/2.4의 망원렌즈로 구성되어 있고 초당 최대 60프레임의 4K 동영상도 촬영할 수 있습니다. 512GB 가격이 좀 부담스럽지만 넉넉한 공간은 넘사벽이죠.



아이폰xs 맥스 사전예약 이런 방법도 있네


통신사를 통해서 스마트폰 아이폰xs 맥스 사전예약도 할 수 있지만 다른 방법도 있으니 사은품과 혜택을 비교해 보고 결정하시면 어떨까 싶어요.



그동안 많은 최신폰을 사전예약으로 소개한 올댓폰이 이번에는 아이폰XS, 아이폰XS맥스 그리고 아이폰 XS/XR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혜택이 서로 다르기 때문에 결정을 신중하게 해야겠죠. 에어팟, 아이패드 10.5(64GB)를 번호이동과 기기변경에 따라 전원증정 및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고 합니다.



추첨을 통해서 아이폰 XS/XR 공기게와 반값 그리고 해당 요금제 1년치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네요. 제주도 여행권과 여행지원금 300만원도 제공하고 있어요. 조건은 직접 확인해 보시구요.



번호이동하면 6가지 사은품 중에 1가지를 선택하여 받을 수 있어요. 그리고 특별사은품 4종(샤오미 보조배터리, 넥밴드 이어폰, 방수 블루투스 스피커, 무선 충전패드)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추가로 받을 수 있는 26가지 필수사은품도 확인해 보세요. 무엇보다 요금할인가 기기값 할인에 대한 제약이 없는게 마음에 드네요.

자세히 확인하기

[관련글]

갤럭시A7 2018 트리플 카메라의 아쉬운 점!! 사용 정도에 따라 갤럭시노트9보다 부담이 적어 어떨지

카민레드 컬러의 LG V40 씽큐 카메라 사용법 중 트리블 샷과 아웃포커스를 사용해 보니

6.3인치 갤럭시 A9 2018 아쉬운점 3가지!! 후면 카메라 렌즈 4개 버튼의 기능을 보니 3가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