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 패션

[고세 청기정마스크] 야심한 밤에 명품 화장품이 가져다 준 한바탕 웃음

by 핑구야 날자 2010. 3. 24.
반응형

살림하느라 아이들 뒷바라지 하느라 늘 노고가 많은 아내와 하교 후에도 학원에서 공부를 하고 마음껏 뛰놀지 못해 늘 한 켠이 무겁게 눌려있는 듯 했습니다.

싸우면서 큰다지만



몇일전에는 큰 놈이 친구와 심하게 싸워 얼굴이 부어서 들어왔어요. 이야기를 들어보니 눈팅만 하는 같은 반 친구가 시비를 걸어 여러번 참았는데 이번에는 참지 못해 아들말로 결투를 했답니다.


친구가 약올리는 메세지를 스무차례나 보내면서 골이 깊어지고 무시하라는 아내의 말에 큰놈이 결국은 참지 못하고 심한 내용으로 메세지 한방을 보낸게 결국 아내를 참지 못하게 했어요. 메세지에 대한 사과를 하기 위해 아내와 함께 친구집에 갔어요. 저는 밖에 있고 아내는 아이와 친구 어머니 댁에 방문해서 사과를 주고 받으며 일단락 되었습니다. 아이가 크다보면 싸울수도 있다는게 두 어머니의 공통된 의견이지만 잘못한 부분은 서로 이해를 시키고 골이 깊어지기 전에 싸운 당일에 마무리를 해야 한다는 아내의 의견이 옳았어요. 저는 시간이 해결한다고 그랬거든요. 오히려 써움의 기술을 가르쳐 주는 철없는 아버지였는데 이런것을 보면 여자들이 참 현명한것 같아요.


고세가 준 작은 행복


아이의 부어 오른 볼과 터진 입술을 보는 부모의 마음은 아프기 그지 없습니다. 뭔가 분위기 전환을 위해 이벤트가 필요했어요. 갑자기 지난번에 블로그코리아에서 받은 고세의 청기정마스크가 생각이 난겁니다. MASK OF LOVE 콘테스트를 해보기로 했어요. 고세는 일본의 명품화장품이긴 하지만 이번에는 명품이미지를 벗고 우리가족의 행복을 위해서 희생을 시키기로 했습니다.

터진 웃음

의외로 효과 만점이었습니다. 아내가 바르고 슬쩍 너희들도 해보지 않겟냐고 했는데 머뭇거리더라구요. 그래서 막내를 먼저 용돈을 준다고 후라이펜에 멸치 보끗이 살살 꼬드겨 발라주었습니다. 아내도 웃고 아이도 웃고 세번째 사진부터는 웃음이 터져 5분이나 지체했어요. 이게 행복 아니겠어요.


완강히 거부하던 준혁이도 재미있는지 응해주었어요. 치아교정 중이라 더 웃기더라구요.ㅋㅋ 사진을 보기에 왼쪽볼이 약간 부어올랐죠. 싸워서 그랬어요. 지금봐도 속이 상하지만.......


고세는 피부보다 마음에 더 효과 ㅋㅋ

이왕 MASK OF LOVE 콘테스트를 하기로 했으니 아내에게 부탁해 밤중에 피아노를 부탁했어요. 막상 치려니 곡 선별을 못하다가 만만한 엘리제를 위하여를 부탁했어요. 디카가 후져서 소리가 작긴하지만 촬영하는 내내 웃음을 참을 수가 없어 웃다가 복이 오는게 아니라 죽는 줄 알았어요. 제가 콘티를 짤때는 가발을 쓰고 준혁이는 하모니카 준호는 크로마하프를 치는 걸로 했는데 다소 무리였어요. 고세로 피부도 고와지고 피부도 팽팽해져서 좋지만 너무 웃어 효과가 제대로 났는지 모르겠어요. 효과보다는 온 가족이 한바탕 웃을 수 있어 좋았어요. 


제일 비싼 옷걸이

두 형제가 고세 청기정마스크를 하고 오르락 내리락. 무뚝뚝한 준혁이와 발랄한 준호의 옷걸이 댄스중입니다. 우리내외는 너무 웃어서 식스팩이 저절로 만들어 졌다니까요. 고세 청기정마스크를 벗겨내지 아이라서 고운 피부가 더 고와진듯 했어요. 한번 발라서 눈에 보이게 효가가 나타나겠어요. 그러나 피부에 나타나는 효과 보다는 고세의 청기정마스크 덕분에 한바탕 웃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우울할때 고세 청기정마스크 포스팅을 봐야갰어요.


싸우면서 크는것이 아니다.


고세 청기정마스크 덕분에 한결 부드러워진 분위기 속에 아내는 준혁이에게 엄애의 마음으로 책을 읽어주었습니다. 아마도 미리 준비한 듯 합니다. 다시는 폭력을 행사하지 말라는 엄한 훈도 속에 제가 부끄럽기까지 했습니다.

어떤 이유를 붙여도 폭력을 사용한 사람은 패배자입니다.
다른 사람을 존경할 수 있는 사람, 다른 사람과 사이 좋게 지낼 수 있는 사람.
그런 사람이 정말 『강한 사람』입니다.


남은 고세『청기정 마스크』를 잘 보관했다가 웃음이 필요할 때 마술사의 묘약처럼 써야겠어요.


청기정 마스크의 특징


모공 대청소팩, 모공 속 더러움과 오래된 각질을 제거해주고 힌방 미용성분이 맑고 투명한 피부로
바꾸어 주는 검은색 팩입니다.

피부타입 및 고민별 사용법

1.블랙헤드가 고민인 분, 지성피부 남성분 : 세안 후 바로, 혹은 유분감이 없는 스킨을  바른 후 사용합니다.
2.블랙헤드가 고민인 건성 및 복합성 피부 : 블랙헤드 제거와 밀착팩 효과를 동시에!! 블랙해드를 제거하고
                                                           싶은 부위(코,턱)을 제외한 나머지 부위(볼)에는 에센스와 
                                                           로션까지 바르고 그 위에 마스크 팩을 합니다.
3.피부가 민감하고 약한 분 : 얼굴전체에  에센스와 로션까지 바른 후 팩을 하면 메이크업 유지력과 밀착력,
                                       흡수력이 좋아집니다.

사용방법

1.세안 후 혹은 스킨, 로션을 바른 후 내용물을 조금씩 덜어가며서(원하는 부위 or 얼국전체) 피부색이 보이지
  않을 정도로 두껍게 바릅니다.
2.팩이 완전히 건조된 후 (약 20분) 떼어냅니다.
3.화장수 혹은 시트마스크로 피부를 정돈합니다.

고세 청기정 제품 리스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