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아이폰4Up - 초보탈출] 아이폰 화면 캡쳐방법 아직도 스샷을 위해 디카를 사용하나요?

by 핑구야 날자 2010. 8. 22.
반응형

스마트폰추천 끝에 아이폰을 사용한지 2달 남이 되어가는데도 여전히 배울게 많습니다. 오늘은 아이폰 화면캡쳐에 대해서 배웠습니다. 화면캡쳐를 생각하지도 못하고 2달 동안 디카를 이용했어요. 어제 포스팅한 광채피부를 만들 수 있는 오늘의 피부날씨 어플을 보시고 백마탄 초인님이 댓글을 다셨어요.


고객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리뷰를 위해 포탈에서 찾아보니 너무나 쉬운 방법이 있었습니다. OTL...... 결론은 아이폰 화면 캡쳐방법은 어플도 있지만 자체적으로도 가능한 기능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좌측 사진의 아이폰 하단의 동그란 홈버튼과 우측 사진의 아이폰 상단 버튼(켬/끔 잠자기/깨우기버튼)이 있습니다.


캡쳐하고자 하는 화면에서 아래와 같이 홈버튼을 누른상태에서 간발의 차이로 상단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아이폰 화면 캡쳐방법은 의외로 간단하죠. 찰칵소리가 나면서 사진을 찍으면 보관되는 곳에 저장이 됩니다. 아이폰 케이블을 통해 PC로 내려 받아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화면을 비교해볼까요. 제가 사용했던 기본 방법과 아이폰 화면 캡쳐방법으로 사진을 스샷한 사진입니다. 확실히 비교가 되지요. 앞으로 필요하신분들을 디카로 사용하지 마시고 아이폰 화면 캡쳐방법을 사용해보세요. 백마탄 초인님 덕분에 공부하게 되었어요. 감사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