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어플App

[아이폰4Up - 무료어플] olleh wi-fi zone찾기 WiFi 위치 선택하는 재미 동시에 즐겨라

by 핑구야 날자 2010. 8. 30.
반응형

아이폰으로 무선 인터넷 사용료 걱정없이 WiFi 위치를 내손안에서 해결하는 무료어플을 지난번에 소개해드렸습니다. Olleh Wi-Fi Zone찾기 무료어플은 Wi-Fi Zone를 찾는 기능 뿐 만 아니라 선택하는 재미도 있습니다. 물론 추가로 쿡쇼매장을 손쉽게 찾게 해줄 뿐만 아니라 Olleh Wi-Fi Street를 찾게 함으로써 쏠쏠한 재미를 느끼게 했습니다. 다시한번 기능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으시면 전에 리뷰했던 내용을 보시면 됩니다.(바로가기)

Olleh Wi-Fi Zone 리얼로 찾아가는 재미  

어제 지인을 만나기로 해서 기다리다 지난번에 리뷰했던 Olleh Wi-Fi Zone찾기 무료어플을 가지고 인근을 탐색해 보았습니다. Olleh Wi-Fi Zone이 가능한 많은 Zone에서 하나를 찍어 보았습니다. 70m 안에 있는 Wi-Fi Zone을 발견해서 지인을 기다리는 시간도 여유가 있어 가보기로 했습니다.


풍수지리를 통해 명당자리를 찾아가는 기분이라고나 할까요. 여튼 재미 만땅.. 아이폰은 아무때나 인터넷이 되기는 하지만 찾아가는 재미도 나름 있기도 합니다. 방향을 잘 잡아주어 쉽게 찾을 수 있었습니다. 문제는 실제로 있는지가 궁금했던 호기심발동으로 시작한 재미있는 Olleh Wi-Fi Zone찾기 무료어플 놀이였습니다.


예쁜 당구공이 있는 해피당구장이 시야에 들어옵니다. Olleh Wi-Fi Zone찾기로 찾은 Olleh Wi-Fi 명당자리입니다. 내친김에 2층의 당구장 앞까지 가서 확인사살까지 했어요. Olleh Wi-Fi Zone 로고가 확실히 보입니다. 성공입니다. 아이폰의 Olleh Wi-Fi Zone찾기 무료어플의 증강현실을 이용해서 찾아보니 너무 재미있더라구요.



Olleh Wi-Fi Zone 리얼로 선택하는 재미  


번화가로 나오면 굳이 찾아 다닌다는 개념보다는 선택하는 재미가 있어 좋았습니다. 지인과 약속장소를 정할때도 위의 그림에서 보듯이 빨간 WiFI로고가 있는 장소를 선택해주는 센스가 있다면 즐거운 만남이 되지 않을까요. 물론 Olleh Wi-Fi Zone이 아닌 장소라도 무선인터넷을 즐길 수 있지만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방법도 찾아보면 있으니
정말 신나는 세상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