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추선선물 베스트를 통해서 선물을 골라봐도 늘 고민되는 건 어쩔 수 없나봐요.

by 핑구야 날자 2010. 9. 3.
반응형

9월이 접어들고 태풍 때문인가 낮에는 조금 더워도 아침 저녁으로는 선선한 바람이 부는 것 같아요.
가을을 생각하면 벌써 추석이구나 싶습니다. 올 추석은 징검다리라서 추석기간 앞뒤로 휴가를 내면 9일을 내리 쉴 수
있기도 해서 벌써부터 들썩들썩하고 있습니다. 추석기간에 휴가를 즐기시는 분들도 있지만 명절이라 온 가족이
오랜만에 모이기도 하는 의미있는 시간이기도 합니다. 한해동안 감사한 마음을 담아 선물을 하기도 하죠.
해마다 선물을 할때면 무엇을 준비할지 고민하다가 결국은 가계사정에 맞추어 하게 되지만 늘 고민스럽습니다.

추석선물 베스트  

추석선물 베스트는 보통 건강, 정육청과갈비굴비건과멸치, 선어, 주류, 한과 순서로 많이 찾는데
아무래도 감사하는 마음을 담다보니 건강, 정육, 청과, 갈비, 굴비는 늘 선두에 자리를잡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갈비, 굴비를 사드리고 싶어도 보통 서민의 주머니 사정으로 엄두가 잘 나지않는게 현실입니다.


내멋대로 추석선물 베스트  

그러다보니 실제로는 어떨가요. 역시 현금이나 상품권으로 많이 하지 않나 싶습니다. 차례상에 갈비나 굴비가
올라가니 어른들이 말씀은 않하셔도 드시고 싶으신 음식이나 하고 싶은 일에 보탤 수 있어 좋아하시지 않나
싶습니다. 물론 현금보다는 선물을 좋아하시는 경우도 있습니다. 장인어른께서 전통주를 좋아하셔서 늘 명절때마다
준비를 한답니다. 청과가 제일 무난한 것 같아요. 건강에도 좋고 두고 드셔도 되지 말입니다.
그 밖에 형제지간이나 부담없은 지인들에게는 참치셋트, 생활용품(치약, 비누, 샴푸, 기름), 양말셋트도 좋구요.


색다른 추석선물은  

부모님선물을 현금으로 드리시는 분이라도 올해는 오랄비 전동칫솔추석선물추천은 어떨까요.
처음에는 무슨 칫솔이야 명절에.. 그런데 막상 이렇게 저렇게 생각을 해보니 나름대로 의미가 있겠다싶더라구요
오복중에 하나가 건강한 치아잖아요. 부모님의 치아가 건강할때 지켜드리는 것도 좋지 않을까요.
아침, 점심, 저녁 세번 양치질하시면서 자녀의 효심도 생각하시며 흐뭇해 하시지 않을까요.


아마도 처음에 그냥 수동칫솔로 하면되지 뭐하러 돈 들이냐고 하실지 모르지만 부모님의 한번 거절은 자식에 대한
사랑이니 두세번 더 말씀을 드리시거나 아니면 준비해서 드리세요. 나중에 무척 좋아하실 꺼예요.

사용해보시면 이전 보다는 훨씬 개운해서 아마도 식사도 더 잘하셔서 건강해지시지 않을까요.
트라이엄프 5000의 경우는 세정,마사지,미백 그리고 딥클린 기능의 다섯가지 맞춤모드를 제공하고 있는데
특히 부모님들에게 좋은게 부드러운 세정모드입니다. 나이드신 부모님의 잇몸을 생각하면 딱인것 같아요. 
큰놈이 치아교정할때 필요하다고 해서 구매할때 같이 사드렸는데 주말에 한번 잘 사용하고 계신지 여쭤봐야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