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정보

SK엔크린 SK주유소 SK충천소 꾸준히 애용한 덕분에 캐쉬백 포인트가 470,000점이랍니다.

by 핑구야 날자 2010. 9. 12.
반응형

SK엔크린을 자주 이용하는 것은 서비스도 좋지만 짭짤한 OK캐쉬백 서비스때문이랍니다. 덕분에 포인트가 많죠.
포인트가 470,000점이면 470,000원이랍니다. ㅋㅋ 지독하다구요. 과연 그럴까요. 대답은 NoNoNo ㅋㅋ
카드가 두세장이 더 있기는 하지만 주로 2장을 사용합니다. SK엔크린카드는 주유(충전)할때만 사용하고 나머지
카드는 일상에서 사용을 합니다. 그러다보니 OK캐쉬백 포인트가 많아졌답니다.


기회는 찬스다.  

오늘도 SK주유소(SK충전소)에 들렸어요. 연료을 만땅으로 채우면 든든해지고 여유가 생기면서 배가 부른듯한
느낌을 받습니다. 여러분은 어떠세요. 계산을 하고 나오는데 어라 이게 왠 행운일까요. 물티슈만 주더니...
크리네슈 곽티슈를 주는 겁니다. 순간~~ 엔크린 왕대박 잔치를 한다는 메일이 생각이 났어요.



곽티슈 하나 받았다고 호들갑이냐구요.
제가 예전에 말씀드렸듯이 감사할 줄 아는 사람에게는 감사할 일이 더 많이 생기는 법이랍니다.


사람이 참 간사해서 이왕이면 진라면이 되었다면 하는 마음이 들더라구요. 이번에는 진라면을 외치면서 가봐야지

SK엔크린이 어떻게 바뀌나?  

SK 엔크린닷컴이 고객과의 캬뮤니케이션을 강화하기 위해 9월1일부터 새롭게 단장을 했습니다.
저와 같은 SK엔크린을 이용하는 분들에게는 궁금한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변신은 크게 4가지 입니다.


1. Membership  

엔크린 보너스 카드가 생활속 다양한 제휴사를 만나 새롭게 엔크린 Plus+로 Upgrade 되었습니다. 제휴사 이용 시
최대 5~40% OK캐쉬백 적립 또는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엔크린 Plus+ 서비스자세히 보기

2. Event  

SK주유소(충전소)를 이용하면 팡팡 터지는 각종 이벤트들과 고객님들께 감사하는 마음으로 SK에너지가 여러분에게
다양하고 풍성한 문화 프로그램들을 이용하고 즐기실 수 있습니다. Event 자세히 보기
이벤트가 많아서 그 중에 제가 자동뽕으로 참여했던 왕대박대잔치 이벤트를 올려봤어요. 도대체 뭐가 왕대박인지
한번 볼까요.

1번의 참여! SK주유소를 찾아러는 그냥 가시면 되거들랑요
          여러분도 다른 주유소나 충전소를 이용하더라고 이벤트기간에는 SK주유소SK충전소에 들려보세요.
2번은 SK엔크린의 변화된 4가지 설명 중 위의 첫번째 Membership설명에 답이 있어요. +가 꼭 들어러갑니다.ㅋㅋ
3번은 엔크린닷컴에 가보시면 아래와 같이 엔크린 Plus+를 5개 찾으시면 됩니다. 아래처럼 사이트를 구경하시가 
        엔크린 Plus+ 로고가 보이실꺼예요. 그럼 사정없이 마우스로 눌러 주삼...ㅋㅋ
        아래 로고 보이시죠 10초간 보시고 눈에 담아두셨다가 찾아보세요. 클릭하세요라는 글자가 보이는 로고를
        찾아주세요. 처음에는 로고만 보이면 눌렀는데 반응이 없더라구요. 저 같이 실수하시지 마시고 로고와 함께
        클릭하세요라는 글자가 함께 있는지 확인하시고 누르시면 됩니다.



100명에게 갤럭시S를 준다고 하는데 덜컥 당첨이 되면 어떻게 하죠. 전 아이폰인데...ㅜㅜ 고민되는데요.


아내에게 선물로 주면 되겠군요. 김칫국 맛있네요.ㅋㅋ


4번은 2가지인데요. 첫번째는 여러분이 가지고 계신 엔크린 Plus+카드로 제휴서비스를 즐기면서 최고 35%의
        할인 및 OK캐쉬백 포인트를 알뜰하게 챙기시기만 하면 됩니다.
        두번째는 엔크린 Plus+카드를 사용하신 후기를 여러분의 숨은 글빨로 생생한 소감을 전해주시거나 의견을
        써 주시면 모바일 주유권과 ZIC XQ를 드린답니다.


3. MY Enclean  

나는 어디서 얼마나 주유했을까? 포인트는 얼마나 쌓였는지 사용자들이 가장 궁금해 하는 주유관련 실적들을
클릭 한번으로 한눈에 보실 수 있습니다. 주유실적 보기
저의 경우을 보니 7월에는 휴가철이라 6월보다는 배로 SK충전소를 이용했군요. 무비플러스 응모기회 3번,
그리고 엔크린 쿠폰 출력기회가 3장이나 있네요. 몰랐는데 얼른 가서 신청해야지 ㅋㅋ

4. 기타 개편사항  

이외에도 우수고객만을 위하여 특별히 마련된 VIP 시사회 및 우수고객 컬쳐클럽, 주유할인/적립의 풍부한 혜택이
가득한 제휴신용카드, 운전고객을 위한 생활속 생생 정보 오토라이프 등 더욱 풍성해진 EnClean.com만의 깊이
있고 다양한 서비스와 컨텐츠를 지금 즐겨 보세요.

SK엔크린은 평상시에도 많은 이벤트를 하고 있는데 이번에는 조금 더 알찬 이벤트를 준비하면서 동시에 실속있는
4가지의 변화를 선보였습니다. 아마도 추석을 즈음하여 고객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고 많은 이용을 부탁하는
애교있는 변신에 박수를 보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