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아이폰4Up - 초보탈출] 아이폰,아이팟용 신지모루의 싱크스탠드와 크레블 세트

by 핑구야 날자 2010. 9. 13.
반응형

아아폰4G가 출시되기 시작하면서부터 여기저기서 보게 되다보니 부럽기도 합니다. 최근에 아이폰3G를 구입해서 업그레이드를 했지만 아이폰4G만 하겠어요. 더불어 스마트폰 추천시장에서도 파란이 일고 있습니다. 갤럭시S가입자가 100만명을 넘은상태로 어느 스마트폰을 추천해야 할지 다들 고민이 많은 것 같습니다. 저야 앞으로 최소한 2년은 사용해야 하니 아끼면서 사용해야 할 것 같습니다. 아이폰이 고가이다보니 사용하면서도 애지중지하게 됩니다. 여러분은 어떠세요. 케이스를 씌우고 사용하는데도 여전히 소중하게 다룬답니다. 최근에 신지모루싱크스탠드를 사용하고 있는데 디자인도 괜찮고 사용하기도 편리해서 소개합니다. 크래블 세트는 소지하기 편해서 이동중에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싱크스탠드  

플라스틱 원형으로 되어 있는 곡선미가 아이폰아이팟의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아이폰4G의 경우나 아이팟은 수평과 수직거치가 되어 영화를 보고나 누워서 웹서핑을 할때 편리하더라구요. 아이폰 3G의 경우는 수평거치를 하면 조금 신경을 써야 합니다.





싱크스탠드를 포장에서 뜯어 아이폰 전용케이블를 연결할때 조금 애먹었어요. 알면 쉬운데 말이죠. 싱크스탠드 안쪽의 커넥터을 보시면 lock와 unlock이라는 글자가 보입니다. 신상이라 약간 뻑뻑합니다. 따라서 무리하게 힘을 주면 불상사가 생길 수 있습니다. 아래 그림의 빨간색 화살표 방향으로 밀어보세요.
 


자연그럽게 미시면 아래 그림처럼 unlock방향으로 제껴집니다. 그리고 커넥터를 위로 빼시면 됩니다.


커넥터를 위로 빼시면 아래처럼 내부의 모양을 보실수 있으며 ㄱ자 모양을 보시면 탈착이 쉽게 이해가 됩겁니다.


굳이 설명을 하지 않아도 쉽게 케이블을 연결하실 수 있습니다. 캡의 홈에 선을 끼우고 커넥터를 씌워 lock방향으로밀면 연결이 됩니다. 그리고 후미부분에 USB단자부분을 빼시면 예쁜 싱크스탠드가 완성이 됩니다.


싱크스탠드의 수직거치는 배터리 라인을 열결하시면 단단히 고정이 되어 충전을 하시거나 웹서핑을 하시면 됩니다.


수평으로 연결해서 제시카 코메즈의 광고촬영을 구경을 해보았습니다. 괜찮죠.


크래블 세트  

지갑에 넣고 다니면서 필요할때 접어서 거치를 하셔서 음악을 듣던지 영화를 보실때 사용하시면 유용합니다.


그 밖에 신지모루의 차량용 카펙과 크래들, 충전킷을 모두 사용할 수 있는 iDECK도 마음에 들더라구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