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Wi-Fi로도 즐기는 마이크로소프트의 엑스박스(Xbox) 360과 함께 즐거운 콘솔게임

by 핑구야 날자 2010. 9. 21.
반응형

추석연휴 내내 비가 내일 모양입니다. 비가 오니 괜시리 기분도 우중충해지지만 긴 연휴 덕에 마음은 느긋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가 날씬하고 날렵한 새 디자인으로 선보인 엑스박스(Xbox) 360은 이전 버전에 비해 게임마니아를
자극하기에 충분한 사양으로 선보이고 있습니다. 일단은 250GByte의 대용향의 하드 드라이브가 는에 들어옵니다.
요즘 아이폰,갤럭시S등 스마트폰 덕분에 Wi-Fi가 많이 설치되어 있고 인터넷 전화등으로 무선공유기를 쉽게
이용하게 되어 무선인프라가 친숙한 상황에서 마이크로소프트의 엑스박스(Xbox)의 Wi-Fi기능은 어찌보면 시대를
반영하는 것이라 하겠습니다. 이젠 콘솔게임도 전세계 누구와도 즐길 수 있게 되었으니 놀랍습니다. 
또한 LED TV, 인터넷TV시장의 확대로 보다 선명한 화질과 함께 다이나믹한 콘솔게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새로운 Xbox 360 250GB 콘솔의 특징  

- 내장 무선인터넷(Wi-Fi)
  Xbox Live에 빠르고 쉽게 연결이 가능해서 무선이 되는
  장소에서 1080의 높은 해상도와 5.1 서라운드 사운드
  게임을 하는 즐거움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 250GB 하드드라이브
  탈착이 가능하며 게임은 몰론 영화, 음악, 동영상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컨트롤러가 필요 없는 Kinect™와의 최적화(별매)
   Kinect™는 모든 Xbox와 연결이 가능하며
   Xbox 360 250GB 콘솔은 컨트롤러 없이 조작할 수 있도록
   디자인이 되어 있습니다. 또한 콘솔의 전용센서와 연결을
   하면 전원공급장치가 필요없답니다.
- 기존 제품과 호환
   기존에 가지고 있던 콘트롤러나 주변기기를 사용해
   헤일로리치, 페이블3등과 같은 블록버스트급게임도
   즐길 수 있습니다.

보기기에도 날렵한 디자인이 돋보이는게 마음이 끌립니다. 기본 콘손과 다른점이 눈에 보이신다면 당신은 게임마니아 자격이 있습니다. 메모리유닛이 사라졌고 터치에 민감한 버튼이 예쁘게 보입니다.


변화된 장치로는 5개의 USB 포트 vs. 3개, Kinect™ 를 위한 AUX 보조 포트, Digital Audio Port가 추가 되었습니다.
또한 안전을 위해 콘솔이 과열이 될 경우 전원이 자동으로 꺼지게 되어있습니다. 놀랍지 않습니까?
물론 꺼지기 전에 꺼짐을 알려준답니다.

새로운 Xbox 360의 제품 본체 상세도  


구형콘솔의 게임은 어떻게  

기존의 Xbox 360과의 전송이 쉽고 구형 Xbox 360 콘솔간의 상호 전송이 가능합니다.
구형 콘솔로부터 신형 콘솔로의 전송은 가능하지만 신형 콘솔간의 전송은 불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신형  Xbox 360은 USB포트를 사용하지 않냐면 USB 플래시 드라이브들은 제품에 따라 퀄리티와 속도에 큰 차이가
있고 전송과정에서 데이타를 잃어버릴 위험이 있기 때문이랍니다. 또한 시간이 USB보다 시간이 상당히 절약됩니다.
 


새로운 Xbox 360 콘솔 유형  

Xbox 360 250GB 콘솔 (\ 398,000원)
Xbox 360 4GB 콘솔 (\ 298,000원)

추석 명절에 온 가족이 오랜만에 모여 윷놀이도 하고 즐겁게 보내고 계십니까?
색다른 재미를 가족과 함께 즐기고 싶은 분들은 Xbox 360 250GB로 콘솔게임을 즐겨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확연히 줄어든 소음과 선명한 화질 그리고 5.1 서라운드로 박진감 넘치는 시간을 보내보세요.

XBox 360 홈페이지 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