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당일여행 파라다이스도고 스파를 소셜커머스 소셜쇼핑 딜라이트로 간다면 차이는?

by 핑구야 날자 2010. 11. 18.
반응형

몇일전에 소셜커머스를 소개하면서 많이 공부 한 덕분에 이젠 소셜미디어를 통한 소셜네트워크가 얼마나 중요한지 알게 되었답니다. 스마트폰으로 변한 일상도 놀랍지만 파생되는 산업에 대해서 장난이 아니구나하는 생각도 갖게 되었어어요. 그래서 통신사들이 스마트폰에서 격전을 벌이고 있는 것 같기도 합니다. 소셜쇼핑이라고 해서 새로운 마케팅인가 하고 살펴보았어요. 딜라이트도 역시 소셜커머스를 이용한 쿠폰판매를 하는 방식으로 운영하더라구요.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등으로 고객 스스로가 상품의 목표인원을 채워 자신이 원하는 상품을 50%이상의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을 할 수 있는 신개념 마케팅입니다. 판매사는 다다익선의 방식으로 제품의 수지타산이 맞는 고객의 수를 정하기 때문에 50%이상의 할인을 해주어도 이익을 보게 됩니다. 또한 거래가 성사되면 매출발생액의 일부를 소셜커머스 업체에 지불하면 되기 때문에 기존의 홍보만 하던 방식이 아니라 홍보와 매출을 동시에 누릴 수 있어 두마리의 토끼를 잡을 수 있답니다.



소셜쇼핑
딜라이트는?



전국적으로 운영하지는 않고 서울지역, 대구지역, 부산지역을 위주로 소셜쇼핑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일반 소셜커머스와 마찬가지로 원어데이몰형식으로 운영을 하여 하루에 한가지 상품을 판매하고 있는데 주로 외식, 뷰티, 공연, 여행, 여가, 스포츠 등에 대한 할인쿠폰을 서비스하고 있었어요. 사용자들에게 쿠폰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멀티미디어를 통해 손쉽게 구매를 하도록 구성이 되어 있어 즐거운 쇼핑을 할 수 있답니다. 구매하기를 통해 거래가 완료되면 SMS,메일등 본인이 원하는 방식으로 쿠폰이 배달됩니다. 목표인원이 도달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결재가 취소가 되기 때문에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된답니다.



그러나 인기있는 상품은 조기에 종결이 될 수 있어 조금은 서두르시는게 좋아요. 지난 상품에 대해서는 앵콜판매도 진행한답니다. 소셜쇼핑 딜라이트2010년 11월 22일 월요일에 Open을 합니다. 따라서 처음 시작하기 때문에 책임을 다해 진행을 할것이라 주말이나 겨울방학에 스파에 가실 계획이 있으시다면 소셜쇼핑을 통해서 저렴하게 즐겨보세요.


소셜쇼핑 딜라이트으로 이용하면 얼마나 이득인가?



소셜쇼핑 딜라이트에서 Open하면서 상품으로 내놓은 파라다이스도고 스파의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그럼 실제로 파라다이스도고 스파에서 직접 구매를 한다면 얼마나 저렴할까요. 한번 비교를 해보았습니다.


파라다이스도고 스파에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을 위해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알아봤어요. 이벤트할인과 신용카드할인이 있더라구요. 우선 아래의 표는 할인전의 파라다이스도고 스파 이용 가격입니다.


현재 진행중인 이벤트 이용시

11월까지 진행중인 파라다이스도고 트위터(http://twitter.com/paradisedogo) 팔로우 1,000명 돌파시 50% 할인, 12월17일까지 주중에 이용하시면 화요일은 10,000원 나머지 요일은 13,000원입니다.

신용카드 할인시

KB카드, BC카드, 삼성카드, 하나카드, 농협NH카드, AK카드는 본인을 포함해 4인까지 20%의 할인을 받습니다. 현대M카드는 M포인트로 할인이 되기 때문에 비교하는건 무리가 있더라구요.


주중에 파라다이스도고 스파을 이용하신다면 소셜쇼핑 딜라이트가 12%가 더 저렴했습니다. 그러나 주말에 가시면 62%를 저렴하게 이용하시게 되는 겁니다. 이는 트위터 이벤트를 이용해고 마찬가지였어요. 신용카드는 20%할인이라서 소셜쇼핑 딜라이트에서 쿠폰을 구매하는 것과는 비교가 되지 않았어요.

결론은 소셜쇼핑 딜라이트를 통해서 구매하는 것이 훨씬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결론이 나옵니다. 따라서 앞으로 소셜커머스 또는 소셜 쇼핑을 이용하지 않는다면 정말 바보쇼핑을 하게 되는 결과가 되더라구요. 소셜쇼핑 딜라이트 바로가기

루루미션블로그배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