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정보

소셜커머스 바비인형 한채영의 이태리 명품 와일드로즈 등산복을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

by 핑구야 날자 2010. 12. 9.
반응형

이번주에 소셜커머스 티공에서 4,900원으로 구매한 스키렌탄 62%할인 쿠폰으로 지산리조트에 고고씽할 계획입니다. 스키렌탈 쿠폰을 확인하려고 들어갔다가 바비인형 한채영의 이태리 명품 와일드로즈 등산복을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을 소셜커머스 티공에서 200,000원 상품권을 99,900원에 판매한다고 합니다. 지름신이 강림하십니다. 



소셜커머스 모르면 말을 하지 마세요?!  


요즘은 소셜커머스에 대한 매력을 단단히 느끼고 있는 요즈음입니다. 원하는 상품을 시중가 보다 50% 이상의 파격적인 할인가로 구매를 할 수 있어 매력적입니다. 제 돈 다내고 사면 바보가 되는 기분이 든답니다. 시중에서 할인하는 가격이 아닌가 의심도 했는데 실제 할인가격보다고 더 할인이 되더라구요. 단, 구매 고객이 일정인원이 모여야 파격할인을 받을 수 있답니다. 공통적으로 인기가 잇는 상품은 소셜미디어를 잘 활용하는 분의 힘으로 인원이 금방 채워지기 때문에 빨리 신청만 하면 됩니다. 그러나 내가 필요한 상품이 대중성이 없다면 본인이 소셜미디어를 통해 홍보를 해야죠. 물론 소셜커머스업체가 감안해서 인원을 책정하니 너무 걱정을 않해도 될겁니다.



한채영이 입고 있는 등산복  


지난 가을에 북한산으로 등산을 갔었는데 등산객들의 등산복을 보니 정말 가을 단풍보다 더 화려하더라구요. 산에서 조난을 당할 수도 있으니 눈에 잘 띄는 색이 좋겠죠. 물론 기능성은 기본이겠지만.. 그런데 등산복이 한두푼하는게 아니더라구요. 방수성과 통풍성이 좋은 고어텍스라 더 그렇다고 하더라구요. 고어텍스는 일반 옷감과 달리 무수한 작은 구멍이 있기 때문에 등산복,스키웨어등 아웃도어용품으로 많이 사용됩니다. 문제는 가격인데요 인기여배우 바비인형 한채영 등산복을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을 티공에서 해결이 되었어요. 50%의 파격적인 할인가로 구매를 할 수 있다고 하니 놀랍죠.



이태리 명품 와일드로즈 아웃도어  


바비인형 한채영씨가 이태리 명품 와일드로즈 등산복을 입으니 눈이 부시네요. 이태리 명품 와일드로즈는 세계 최초 여성전문 아웃도어로 남성은 지갑만 열면 되는 브랜드입니다. ㅜㅜ


여성전문 아웃도어라 여성등산복 이외에도 스키복스포츠웨어의 기능성에 패션을 가미해서 일상, 야외활동시에도 입을 수 있는 아웃도어도 많더라구요. 
 



마음엔 쏘~옥 드는데 믿어도 되나?  


그래서 인터넷에서는 얼마에 팔리는지 명탐정 핑구야 날자가 조사를 해봤어요. 포탈에 와일드로즈를 입력해보면 끝. 

조사하면 다 나와~~


보시니까 어떠세요. 가격이 만만치 않죠. 물론 10만원 이하도 있지만요. 그럼 소셜커마스 티공에서 어떻게 하면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을까요? 핵심은 가격이죠.

소셜커머스 티공 필살기  


와일드로즈 완전방수 밴딩지퍼 크라이밍 자켓_WJAJKI030 799,000원하는 이태리 명품 와일드로즈 아웃도어를 396,000원에 구매를 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볼까요.

1. 티공에 가입하기(티공 바로가기)
2. 티공에서 이태리 명품 와일드로즈 200,000원 상품권 99,900원에 구매하기
3. 500명이 구매할때까지 기다리기

참고사항 : 의류한정 행사로 등산화, 장갑을 제외됩니다. 티켓으로 구입후 잔액은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전국매장에서 사용가능라며 백화점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200,000원 상품권을 99,900원에 구매하는 것이라서 잔액환불이 어려운가봐요. 비율대로 해주면 좋을텐데..~~ 와일드로즈 완전방수 밴딩지퍼 크라이밍 자켓_WJAJKI030 799,000원하는 이태리 명품 와일드로즈 아웃도어를 396,000원에 구입하려면 쿠폰이 4장이 필요하네요. 부부끼리 연인끼리 혹은 알아서  회원가입하고 지인과 함께 구매하시면 되겠네요. 쉽죠.ㅋㅋ 그런데 조금은 코피가 나겠죠..와일드로즈 다운자켓 WJWDWM020 206,460원을 구매하시면 딲일것 같아요. 오버되는 몇천원은 추가로 계산하시면 되겠죠. 와일드로즈 다운자켓 WJWDWM010 129,630원을 두벌 사시면 한벌 가격으로 바비인형 한채영씨가 입은 이태리 명품 와일드로즈를 1+1으로 구매하는 셈이 되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