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2011년 신묘년 토끼띠 연예인은 누가 있나? 재미있는 화동양행의 토끼 캘린더 주화

by 핑구야 날자 2010. 12. 18.
반응형

인기 연예인 중에 신묘년 토끼띠 연예인을 찾아보니 많더라구요. 그중에 자주 보게되는 연예인을 추려 봤어요.
여러분이 좋아하는 연예인도 있나요. 아마도 이승기는 왠만한 분이라면 다 좋아하지 않을가 생각을 해 봅니다.
전 이선균을 좋아해요. 하얀거탑에서부터 펜이 되어 최근에 파스타에서 카리스마 있는 역할에 푹 빠졌답니다.
그리고 근명간 쩨쩨한 로멘스를 관람할 예정이랍니다. 아이들은 헤리포터와 죽음의 성물을 보구요.


여러분 주변에 토끼띠를 가진 가족이나 연인, 친구, 직장동료등에게 응원의 메세지를 보내는 이벤트가 있네요.
이웃블로거인 화동양행의 칼리오페님이 진행하시는 행사라 참여도 하고 지원도 해봅니다.

국내 최대규모의 화폐전문업체 화동양행

 ㈜화동양행은 1972년 개업 이래 전 세계 기념주화와 수집용 화폐를 전문으로 취급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  세계 유수 조폐국의 한국내 판매권자로 지정되어 예술적인 디자인과 우수한 품질의 조폐국 제품(기념주화,
     메달 등)을 국내 화폐 수집가 및 일반인들에게 소개하고 있습니다.



 -  역대 올림픽, 월드컵 등 세계적인 주요 행사시 발행되는 공식기념주화를 국내에 소개하여 화폐수집인구의 
     저변확대를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  대한민국에서 발행되는 기념주화의 해외 수출을 통하여 한국의 화폐를 세계에 알리기 위하여 힘쓰고 있습니다.


2011년생, 1999년생, 1987년생, 1975년생, 1963년생, 1951년생, 1939년생, 1927년생, 1915년생이네요. 아이고 숨차라.
안타깝게 가족, 연인, 친구중에는 토끼띠가 없어 토끼띠를 가진 직장동료들에게 새해응원 메세지를 남겨봅니다.

새해응원 메세지

이러면 되나요. ㅋㅋ 새해응원 메세지를 남기면 된다고 해서 바로 위에 남겼는데...ㅋㅋㅋ 너무 썰렁했나요.
추운날씨에 더 춥게 해드렸네요. 죄송합니다. OTL


감사할 줄 아는 사람에게 감사할 일이 더 많이 생기는 법입니다.

JCI 인증을 받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직장동료 여러분!!
어렵고 힘든 인증과정을 준비하는라 때로는 지치고 힘들어도 우리는 한번더 생각을 해봐요.
일자리를 찾지 못해 아직도 노력을 하고 있는 취업준비생이 많이 있답니다. 지금 일을 할 수 있고 자신의 자리가
있는 것은 취업준비생을 위해 다닌다고 생각해야 합니다. 우리가 열심히 일해서 일자리가 더 많이 생겨 힘들고
어려운 구직자와 사업에 고전하시는 분들이 제자리를 찾고 가정에 웃음이 피게 하는게 우리의 몫이라고 생각합니다.

신묘년 2011년에는 힘들고 어려운 일이지만 즐거운 마음으로 도전한다면 JCI인증의 영광을 받을 수 있습니다.
모든 일이 자신의 안녕을 위한 일이기도 하지만 취업을 원하는 분들을 위한 일이라고 생각하면 훨씬 즐겁게
감사하게 일을 할 수 있지 않을까요. 감사할 줄 아는 사람에게 감사할 일이 더 많이 생기는 법입니다.
여러분의 멋진 화이팅은 우리모두의 에너지가 될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