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 패션

보습, 자외선차단의 BB크림을 유행시켰던 한스킨의 BB 페스티발과 한스킨 하우스

by 핑구야 날자 2010. 12. 26.
반응형

겨울이 되면 피부관리에 더 세심해지게 되는 것 같아요. 주위를 봐도 더 촉촉하게 피부관리를 하느라 부산하거든요. BB크림을 유행시키며 주목을 받았던 한스킨~~ 저 같은 사람도 한스킨은 몰라도 BB크림은 알 정도니 대단한 히트가 아니었나 싶어요. BB크림은 보습, 자외선차단을 통해 늘 한결같은 피부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아이템입니다. 이번에는 보습은 기본이고 결점커버 및 트러블케어에 자외선 차단까지 원샷으로 해결해주는 수퍼라이트 터치 비비크림과기에 자외선 차단까지 해결하는 퍼펙트 쓰리 솔루션 커버 비비크림을 선보였습니다. 겨울에는 스키장에 가시면 비비크림으로 자외선을 차단해서 고운피부를 잘 관리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예전에도 스키장에 갈때 맨 얼굴로 탔더니 피부가 영~~ 겨울 햇빛이 더 무섭더라구요.


BB 페스티발

연말연시에 연인, 친구끼리 명동나들이 계획은 없고 BB크림을 저렴하게 구매하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한스킨에서 12월 한달간 한스킨 전제품을 30%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또한 1+1행사로 용량이 30ml인 제품을 구매하시면 10ml용량의 동일제품을 선물한다고 하니 연말연시에 좋은 선물이 될 것 같아요. BB크림 종류가 생각보다 많네요.



약 20여가지가 되는데 일부만 소개할계요.(바로가기)


명동 한스킨 하우스

연말연시에 명동에 가실일이 있으신분들에게 명동에 있는 한스킨 하우스에 가시면 BB 페스티발보다 더욱 좋은 조건으로 판매를 하고 있답니다. 전제품을 80%~50%의 놀라운 할인가격과 아울러 제품2개에 1만원 제품 5개에 2만원에 준다고 하니 소셜커머스보다 더 놀라운 할인이 아닌가 싶습니다.


청계광장에서 크리스마스트리도 구경하시고 명동에 가서 맛난 음식도 먹고 한스킨 하우스에 가서 여친에게 기분을 내도 부담이 없을 것 같아요. 친구끼리 수다도 떨면서 쇼핑한다면 더 재미있을 수도 있을 겁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