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 패션

더 샘의 주름 개선 기능성 화장품 젬 미라클 다이아몬드 컷팅 브이 10씨 리프팅 세럼 스페셜 세트

by 핑구야 날자 2010. 12. 26.
반응형

더 샘의 주름 개선 기능성 화장품의 다이아몬드 씨리즈는 이름이 긴게 특징입니다. ㅋㅋ 아마도 효과를 많이 알리고 싶어서 그랬던 것 같아요, 지난번에 mas에서 샘플로 받은 것 중에 더 샘을 사용한 아내의 느낌을 후기로 작성을 했는데 이번에 정품을 보내주어 차일피일 미루다 연말의 마지막 휴일이라 개봉을 해서 해서 사용했어요.


피부탄력증진과 보습 및 영양공급을 해주는 고보습마스크 시트 두장과 함게 보내 주었습니다. 남자인 나도 가끔은 하는데 ㅋㅋ 첫 느낌이 너무 차서 시트가 얼굴에 닿을 때는 오싹해요. 여름에는 시원해서 좋은데...ㅋㅋ 젬 미라클 다이아몬드 컷팅 브이 10씨 리프팅 세럼 스페셜 세트에는  다이아몬드 컷팅 브이 10씨 리프팅 세럼 40ml와 다이아몬드 컷팅 브이 리프팅 토너, 다이아몬드 컷팅 브이 리프팅 에멀전, 다이아몬드 필링 견본품이 들어 있습니다.




젬 미라클 다이아몬드 컷팅 브이 10씨 리프팅 세럼의 모습입니다. 뚜껑의 상단에 다이아몬드모양으로 마감처리를 해 고급스러워 보였습니다. V라인의 느낌을 주는 금속성의 느낌을 헤드와 바닥면에서 느낄 수 있도록 되어 있어요.


다이아몬드 컷팅 브이 10씨 리프팅 세럼을 바르기 전에 부드러운 젤타입으로 피부 향산성를 유지하고 미네랄 수치를 높여줌으로써 피부를 생기와 균형있게 잡아주는 다이아몬드 컷팅 브이 리프팅 토너를 먼저 얼굴에 발라 생기있는 얼굴라인을 정돈하셔야 합니다. 왜냐면 다이아몬드 컷팅 브이 리프팅 세럼은 토너로 피부에 생기를 불어 넣은 피부를 보다 탄력있게 만들어 준기 때문입니다.


젬 미라클 다이아몬드 V리프팅 세럼은 다이아몬드를 비즈화시키고 최첨단 나노기술인 MLV로 유효성분이 안전하게 피부에 침투하여 최적의 효과를 내는 젤 다입으로 되어있습니다. 파워리프팅 포뮬라가 강력한 퍼밍효과를 부여하여 탱탱한 피부로 복원하고 시간에 흐름에 따라 늘러지는 턱선을 완변한 V라인으로 만들어 줍니다.


마지막으로 식물성 추출물이 리프팅 효과를 증진시켜 빠른 시간 내에 피부에 활력을 더해주고 노화현상으로부터 피부가 스스로 방어할 수 있도록 도와 주는 다이아몬드 컷팅 브이 리프팅 에멀전으로 마무리를 합니다. 토너와 세럼으로 보습과 탄력을 받은 피부라 에멀전으로 리프팅효과를 줌으로 해서 피부를 당겨주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지난번 mas의 샘플로 바르고 이제 정품을 지속적으로 사용하여 V라인을 가지는지는 지켜볼께요.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