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멍때리는 핑구

[특별한 선물] 설문조사로 용돈을 벌 수 있는 아르바이트 리서치애드 두잇에서 보내준 차

by 핑구야 날자 2011. 2. 17.
반응형

많은 돈을 아니지만 5분 내외의 시간 동안 설문조사를 하면 용돈을 벌 수 있는 아르바이트 사이트 리서치애드가 우연히 방문을 해주셔서 알게 되었답니다. 이웃블로거분들이나 제 블로그 방문하는 분들에게 작지만 교통비라도 버시라고 사이드에 위젯을 달아놓았습니다. 심심할때 한번씩 보시고 설문조사하시면 작지만 모으는 재미도 있어 괜찮을 겁니다. 좌담회에 참석하시면 한방에 한달 교통비를 버실 수도 있답니다. 예전에 두잇은 아니지만 IT관련 좌담회에 참석을 한 경험이 있답니다. 2년전인가 그럴겁니다. 5~6만원의 수고비도 맞았던 기억이 납니다.


리서치애드 두잇에서 1월말에 선물을 보내주신다고 하셨는데 생각지도 않고 있다가 받게 되어 당황했답니다. 작지만 마음을 담아서 두잇컵과 서너가지의 차를 보내주셔서 저녁식사후에 한잔 진하게 먹어 너무 좋았답니다.




호두 아몬드 율무차, 모닝 천마차, 현미녹차 그리고 제일 좋아하는 봉다리 커피....ㅋㅋ 그러나 오늘은 색다른 차를 즐기고 싶어 고민하다가 호두 아몬드 율무차를 골랐어어요. ㅋㅋ 견과류차는 씹히는 맛이 좋기도 하거든요. 리서치 애드 두잇의 마음을 천천히 음미하면서 먹다보니 어느새 바닥을 보이고 말았네요. 그러나 견과류차는 마지막 견과까지 먹어줘야 제맛이죠..ㅋㅋ 물을 약간만 타서 호로록,,,,ㅋㅋ


기업을 운영하다 보면 고객에게 마음을 전하고 싶어도 여러가지도 신경이 쓰이는게 사실입니다. 그런 속에서 보내 준 선물이라 마음이 포근했답니다. (두잇 바로가기 , 두잇 블로그 바로가기, 두잇 트위터 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