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편하게 걷기만 해도 바디라인이 살아난다는 다이어트 운동화로 정말 효과 있을까?

by 핑구야 날자 2011. 4. 2.
반응형

봄을 맞이해서 스포츠화를 생산한 업체들이 신상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그 중에 편안하게 걷기만 해도 바디라인이 살아난다는 다이어트운동화 FILA FIT &  BUBBLE RUN이 과연 어떤 원리에 의한 것일까요? 정말 편하게 걷기만 해도 바디라인이 살아나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될까요? 온몸을 탄력있게 가꾸어주는 운동을 토닝이라고 합니다. 같은 체중이라도 근육의 생김새나 밀도에 따라 인체의 핏은 매우 달라지기 때문에 무작정 살을 빼는 것보다 더 좋은 다이어트 효과를  볼 수 있는 우리 몸에 꼭 필요한 운동이라고 빌리토탈 피트니스 수석코치 이훈실씨의 말입니다.


시선은 10~15m 전방을 보면서 턱은 살짝 아래로 가슴을 자랑하듯 살짝 앞으로 내밀고 팔꿈치를 뒤로 당겼다 놓듯이 힘차게 흔들어 줍니다. 모두 아시겠지만 발바닥은 뒷꿈치부터  닿게하여  앞꿈치까지 순차적으로 닿게 합니다.




토닝효과가 높은 워킹화를 신고 있다면 평소에 잘 사용하지 않는 종아리, 허벅지 안쪽, 힙 아랫부분, 옆구리등에 자극의 강도가 더해져 몸에 탄력을 더 할 수 있게 된답니다. 휠라의 FIT이 넓은 접촉면적을 제공하여 보행시 압력을 분산시켜 에 피로감을 덜 해주고 무릎과 관절등에 무리를 줄여 올바른 워킹에 도움을 준답니다. 원리는 바로 바닥에 10개의 밸런스 패드입니다.


또한 런닝시 가볍고 부드러운 Bubble Tech Midsole이 완벽한 충격흡수 및 반발력을 제공하여 최상의 에너지리듬을 제공합니다. 아래 사진을 보시면 핑크빛 바퀴모양이 바로 Bubble Tech Midsole이랍니다.

 
워킹화의 중요성을 잘 아시겠죠. 이번에 휠라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해서 응모해봤어요. 총 500명을 모집한다고 하니 해볼만하다 싶더라구요. 작년에 휠라 이온슈즈를 소개하면서 회원가입을 해서 아이디가 살아있더라구요. 더구나 선발 대상이 블로그 활동을 활발히 하는 분이라고 되어 있어 응모했습니다. 1차주는 소식을 늦게 알게 되어 응모를 못했지만 2차주에 응모를 했답니다. 떨어져도 5주차까지 있으니 앞으로 기회는 3번 더 있는 겁니다.


FIMRT0032(GGN)을 신청했어요. 봄이라서 연두색이 눈에 확 들어오더라구요.

 


좀 더 크게 그리고 자세히 보면 아래와 갑습니다. 운동이 팍팍 될 것 같지 않나요.
 


여성 블로거는 130만원 상당의 쥬비스 다이어트 프로그램에도 응모할 수 있으니 여성분들은 좋겠더라구요. 블로거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아닌가 싶어요. 멋진 워킹화로 균형잡힌 바디라인을 잡아 여름을 미리미리 대비하세요. 월요일에 발표를 하니 주말에 좋은 꿈을 꿔야 할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