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한달만 무료] 김범수 제발을 들으면 소름돋지만 MP3를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기분은 짱

by 핑구야 날자 2011. 4. 4.
반응형

사실 음원을 불법으로 다운로드 받는 분들도 있다고 하지만 예전과는 많이 달라 사용료를 지불하고 구매하는 경우가 많아진것 같아요. 예전에는 벅스에서 이벤트를 하는 동안 무료로 음원을 다운받아서 잘듣고 있는데 신곡을 들으려니 솔직히 아쉽기는 합니다. 여러분은 어떠세요. 그렇다고 불법으로 P2P를 통해서 받자니 꺼림직하지 않나요. 스마트폰을 많아지면서 동시에 음악을 듣는 분들도 많아져 저보고 받아달라고 부탁하는 지인이 있을 땐 난감합니다. 그래서 음악사이트를 통해 음악파일(MP3)를 회원제로 해서 듣는것을 많이 권유하게 됩니다. 무료한 출퇴근길에 음악을 듣는 건 직장인들의 즐거움 중에 하나입니다. 책을 같이 읽는 분도 계셔서 합법적으로 무료로 들을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고민도 해보게 됩니다.

iCoffee #1
iCoffee #1 by Ladik 저작자 표시변경 금지


무료로 듣는 방법을 찾다가

기업의 홈페이지나 이벤트를 통해 음원을 상품으로 준다면 음악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참 인기가 많을텐데 아직은 찾아보질 못했어요.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은 있는데 말이죠. 그런데 슈마커를 통해 한달간 40여곡을 무료로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고 음악감상을 무제한으로 들을 수 있답니다. 단, 조건은 한달만 사용이 가능하답니다. 아쉽지만 그래도 어딥니까? 합법적으로 인기순위 10위를 포함해 신곡를 40곡이나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니 말입니다.




한달간 무료 이용권 사용방법

슈마커(바로가기)에서 상기 쿠폰번호를 등록해서 한달간 사용을 하시면 됩니다. 개개인별로 무표쿠폰번호를 관리를 하는 방법을 사용하지 않는 것은 아마도 이벤트기간동안 회원을 많이 모집을 하려는 이벤트이기때문이랍니다.


이벤트에 대해 궁금하신분은 070-7817-3656 (주중 10:00~18:00 / 토, 일, 공휴일 휴무)로 문의를 하시거나 master@sticket.kr 로 문의하셔도 좋겠습니다.

MP3 40곡 다운로드와 무한 음악감상 30일 사용 이벤트를 하는 슈마커(바로가기)는 말 그대로 신발을 판매하는 업체인데 아마도 요즘 스마트폰으로 음악을 듣는 분들이 많아서 이벤트의 아이템으로 MP3무료 다운로드 행사를 하는 것 같아요. 공짜 쿠폰으로 받았는데 중복사용해도 가능하다고 해서 공개를 해봅니다.



김범수의 노래는 언제 들어도 마음을 짠~ 하게 만드는 것 같아요. 아마도 호소력있는 보이스의 영향인 듯 합니다. 걸그룹이 하도 많아서 10위 안에 들어간 오렌지카라는 잘 모르겠네요. 오히려 8위에 있는 걸스데이의 노래는 기억이 나는데 말이죠. 백지영은 참 대단한 가수 같아요, 과거의 아픔을 이젠 완전히 극복한 것 같아요.


슈마커(바로가기)에서 상기 쿠폰번호 EPES-3LLL-NCRK-ZPNC를 등록하셔서 핫이슈 실시간 10위 음악과 무제한 음악감상의 즐거움을 찾아보세요. 기한은 8월3일까지입니다. 이렇게 이벤트할때 MP3 무료다운로드 받아서 듣는게 세상 제대로 사는겁니다.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