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학교 & 학업

[영어추천 어플] 문장 패턴 영어학습 필수영어패턴!! SENTENCE EPD로 일상회화 작살

by 핑구야 날자 2011. 4. 11.
반응형

영어추천 어플 필수영어패턴!! SENTENCE EPD(Essential Pattern Drills01)은 스마트폰으로 쉽게 일상화화를 학습을 할 수 있을 뿐만아니라 유용한 100여개의 회화패턴 400여개의 예문을 원어민발음으로 습득을 할 수 있어 TOEFL, TOEIC준비에도움을 받을 수 있답니다. 출퇴근길이나 짜투리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어플이랍니다. 언어라는게 지속적으로 사용해야 실력이 향상이 되는데 단순 문법위주가 아니라 필수영어패턴으로 이루어져 있어 도움이 많이 됩니다. 생각만 있지 막상 공부하려면 또 잘되지 않을 수도 있는데 센텐스EPD를 통해 잘 활용해보시면 어떨가요.

DSC02486
DSC02486 by zeng.tw 저작자 표시비영리변경 금지


센텐스EPD 설치

아이폰의 AppStore에서 센텐스EPD를 찾지 마시고 『필수영어패턴』으로 찾으세요. 4.99$입니다. 5천원이 조금 넘는 금액이지만 영어실력 향상을 위해 구매하신다면 결코 높은 금액은 아닙니다.




센텐스EPD 사용

필수영어패턴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하단의 메뉴를 선택하면 됩니다. 영어먼저를 선택하면 원어민이 영문장을 말하고 한글로 해석이 되어 나옵니다. 한글먼저는 한글문장이 나오고 원어민이 귀에 쏙쏙 들어오게 적당한 템포롤 영문으로 들려줍니다. 남성과 여성이 번갈아서 들려주어 조금더 집중해서 따라 할 수 있었어요. 아직 자신이 없는 분들에세는 환경설정을 통해 글자속도나 전환속도를 본인의 스타일에 맞추어 완급을 조절할 수 있어 좋답니다. 완급을 조정할 수 있는 기능이 참 마음에 들더라구요.

 


영어시작을 눌러 필수영어패턴중에 How long에 대해 공부를 해보았습니다. 낯익은 문법형식과 공부하니 예전 생각이 나더라구요.그리고 남성과 여성 원어민이 번갈아 가면서 영문을 읽어 주었습니다. 한글은 지문만 나옵니다. 한글 원어민은 여러분이니 스스로 읽으시면 됩니다. ㅋㅋ


한글시작은 한글 지문으로 먼저 보여주고 원어민이 나중에 읽어주는 차이만 있으니 본인이 편한 스타일로 학습을 하시면 됩니다.


그런데 혹시 속도가 빠르다고 생각하시면 우측하단의 Menu를 선택해서 환경모드에서 완급을 조정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이전 문장을 다시 공부하고 싶으시면 Prev를 쉬운 내용이라면 Next를 누르셔서 효율성을 높여보세요. 그런데 Next를 너무 누르시면 아무래도 학습에 도움이 않되겠죠. 쉽다고 판단이 되어도 한번 더 말해보고 넘어가는 습관이 중요합니다.  학습하기 어려운 어구는 다음 학습과정에서 반복적으로 노출을 해주어 어려워도 반복을 해주니 도움이 많이 되더라구요. 학습이 미진하다고 판단되면 MARK를 눌러 장바구니에 담아 반복해서 공부를 하시면 됩니다.


학습을 통해 효과를 높히려면 역시 시험을 봐야겠지요. 메뉴에서 문제풀이를 누르시면 아래와 같아 분제가 나타납니다. 실력이 녹슬지 않았는지 센텐스EPD 덕분인지 몰라도 문제가 잘 맞네요. 메뉴의 한습진척도를 통해 아래 우측의 내용처럼 스스로 체크를 할 수 있답니다.


기타버전

혹시 아이폰이 없으신 분들은 안드로이드버전을 사용하시면 되고요 피처폰이라면 원도우버전을 설치하시면 됩니다.



이디엄 영어회화 600도 있군요.(바로가기)

관용적인 표현 다시 말해서 일상생활에서 사용하는 표현들로 영어를 사용하는 모든 부분에서 널리 사용하고 있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일상의 관용어구를 얼마나 많이 아느냐에 따라 대화에 조금 더 쉽게 접근 할 수 있답니다. 이디엄영어는 관용적인 표현에 중심을 둔 영어입니다.


센텐스EPD 이런점이 좋아요.

저렴한 비용으로 무한반복으로 통해 400여개의 예문을 원어민 발음으로 들을 수 있어 좋답니다. 더구나 아이폰으로 공부를 하기 때문에 시간과 장소를 구애받지 않아 편리하답니다. 예문도 일상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상회화를 중심으로 해서 실질적인 도움을 주었답니다. 영어말하기 패턴을 통해 어렵게 생각했던 영어회화도 쉽게 접근할 수 있어 영어학습에도 도움이 된답니다. 그래서 아이들과 함께 하루에 1문장씩 공부해보니 처음에는 재미없어하다가 몇번 들어보고는 제법 재미있어 하더라구요. 물론 용돈을 조금 주기는 했어요. 지금은 시작이지만 틈나는대로 영어어플 필수영어패턴!! SENTENCE EPD(Essential Pattern Drills01)를 통해 혀에 참기름을 발라야겠어요. ㅋㅋ
혹시 원어민 발음이 궁금하신 분을 위해 저작권에 저촉되지 않는 범위에서 동영상으로 찍어봤어요.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