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안드로이드 무료어플] 자신의 블로그를 안드로이드 마켓에 등록하자

by 핑구야 날자 2011. 5. 23.
반응형

작년 12월에 핑구야 날자의 블로그를 아이폰의 앱스토어에 등록을 해준다는 기분 좋은 제안을 BloApp에서 받았답니다. 그래서 BloApp의 앱전문 디자이너께서 멋지게 만들어 주셨답니다. 디자인은 한번에 되는게 아니라 여러차례 디자인에 대한 의견을 수렴해서 만들었답니다. 그 후로 아이폰의 앱스토어에 등록신청을 하고 있다는 연락을 받았죠. 그런데 애플에서 정책때문에 아쉽게도 등록되지 못했답니다. 그 후로도 BloApp에서는 다각도로 등록할 방법을 모색했답니다. 저는 기다리기만 하는 입장이라 특별히 도울 방법은 없었어요. 단지 포스팅만 열라 하는 수 밖에 ㅋㅋ 그렇게 시간은 지나고 잊고 지냈답니다. 그런데 몇일전에 연락이 왔어요. 무단히 노력을 했지만 업체입장에서는 수익사업으로는 어렵다고 판단되어 블로거들에게 방문자를 늘리는데 도움을 드리는 공익사업으로 전환했다고 말이죠.



안드로이드에 나타난 핑구야날자 앱


깜찍하고 귀여운 핑구야 날자의 디자인입니다. 귀엽죠 깜찍하죠. 다시한번 디자인을 멋지게 해주신 BloApp의 앱 전문디자이너와 관계자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만난 핑구야 날자


아내의 안드로이드폰에서 마켓에서 핑구를 입력봤습니다. 두구두구둥 드디어 핑구야 날자가 나타났네요.
 


신기신기~~ 아직은 50분이하로 다운로드를 받았다고 나오네요. 믿겨지지 않아요.(안드로이드 다운로드 바로가기)


설치를 하고 나면 아래와 같아 나타납니다.


그 밖에 블로그의 포스팅 뷰어기능이외에도 블로거에게 메일보내기, 포스트공유하기등등 유용한 기능이 있답니다.


여러분도 신청해보세요.


신청은 핑구야 날자의 블로그의 사이드바의 방문자수 그래프 아래의 위젯을 눌러 신청하시면 됩니다.(바로가기)

여러분의 소중한 글이 안드로이드에서도 공개가 되어 많은 분들에게 정보와 재미를 공유하시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