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핑구네

캐논카메라 신상과 바꾼 클라리넷 (안드로이드폰에서 블로그에 포스팅한 글입니다.)

by 핑구야 날자 2011. 5. 22.
반응형

캐논카메라 신상과 바꾼 클라리넷을 보면서 선택의 여지가 없는 결정이지만 기분은 줗았습니다. 블로그를 처음 시작할 땐 사진을 폰카로 찍어서 올리면서도 별로 생각이 없었습니다. 그러나 방문자수가 많아지면서 좀더 내용이나 정보가 잘 전달되도록 하는데 신경을 쓰게 되더라구요. 그러다보니 사진도 많이 찍게 되고 때로는 동영상도 촬영하게 되었습니다. 똑딲이로 접사도 찍으면서 또다른 재미를 붙이게 되었답니다.



그런데 블로그 짠밥이 조금 되다보니 세미나에도 초청도 받고 블로거들과 오프라인 모임도 갖게 되었습니다. 기업에서 브랜드데이, 파워블로거데이,정부의 각종행사등등에도 참여하기도 했답니다. 그런데 늘 움츠러들게 하는게 있었답니다.





대포를 들고 다니는 블로거가 많아 지더라구요. 대포가 뭐냐구요? 긴 카메라 렌즈로 연신 찍는 모습이 대포를 쏘는 군인같았어요. 그런 옆에서 똑딱이로 찍으려니 참 자세가 안나오더라구요. 어느 지방사투리따나 모양빠지더라구요



차곡차곡 모으기 시작해서 어느정도 모이게 되었답니다. 그래서 신상 캐논카메라를 간을 보면서 좋아 했답니다. 그러나 기쁨도 잠시!! 막내가 형하고 지인의 도움으로 오케스트라 단원이되었답니다. 큰아이는 바순을 선태해 악기를 사지않아도 되었답니다. 위낙에 비싼 악기거든요. 그런데 막내는 개인악기를 선택했지 뮙니까? 그게 클라리넷이랍나다.


비록 신상 캐논카메라는 간만보고 끝났지만 열심히 하겠다고하니 기분은 좋았습니다. 솔직히 처음엔 쪼끔 맥이 빠진 것은 사실이었답니다. 부모가 뭔지?!

* 삼성 갤럭시 플레이어70으로 작성한 포스팅입니다. 티스토리에서 이번에 스마트폰(탭, 태블릿, 스마트플레이어)으로 블로그에 포스팅을 작성 할 수 있도록 기능을 제공해서 작성을 해봤습니다. 현재 단점은 저장 후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아무래도 PC의 포스팅 환경과는 차이가 있어 이정도만 해도 만족스럽습니다. 아이폰에서는 사진올리기 기능이 아직 제공되지 않지만 안드로이드 계열은 사진등록이 가능합니다. 아이폰은 추후 업그레이드시 적용예정입니다. 따라서 스마트폰등에서 작성을 하시려면 포스팅에 사용할 사진을 미리 스마트폰에 저장을 해 놓고 작성하시면 좀 더 완성도가 높은 포스팅을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