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학교 & 학업

기억력좋아지는법,공부잘하는법,집중력높이는법 과연 있을까? 밤샌다고 1등하는게 아닌데

by 핑구야 날자 2011. 5. 30.
반응형

기억력좋아지는법,공부잘하는법,집중력높이는법 과연 있을까? 밤샌다고 1등하는게 아닌데 책상앞에 오래 앉아 있는다고 성적이 오르는게 아닌데 말이죠. 치질만 걸리지.ㅋㅋ 아이들을 키우다보니 늘 기억력좋아지는법,공부잘하는법,집중력높이는법에 눈이 번쩍 뜨이게 되는 것은 사실입니다. 부모맘은 다 같잖아요. 좋은것 있으면 챙겨주고 싶고 맛있는게 있으면 먹여주고 싶은거 말이죠. 아새끼들은 알라나? ㅋㅋ 저도 그랬지만 아이들은 거져 크는 줄 안다니까요. 어느때는 서운할때도 있고 원하는대로 해주지 못할때면 참 기분 꿀꿀해진답니다. 몇일전 구두수선을 하는 분이 건물안에서 근무하는 직원들에게 아이들이 모르는 영어문제를 메모로 물어보는걸 방송에서 보면서 뭉클했었답니다.


무조건 공부만 하라는 어버지

아이들에게 무조건 공부만 하라고 하는 어버지라는 말을 듣고 계시나요. 제가 요즘 잔소리를 했더니만 아이들이 툴툴거리기 시작했답니다. 무조건 책상에 앉아 있어야 마음이 놓이더라구요. 제길~~ 서글프네요. 그런데 공부도 요령이 있고 방법이 있는데 너무 몰아 세워서도 않되겠더라구요.



무언가 제대로 된 방법이 필요하겠다는 생각이 늘 들었답니다. 그러나 직장생활에 치이다보면 신경쓰는것도 오래가지 못합니다. 소리치는건 잘하면서 말이죠. 보통의 아버지들의 모습이 아닐까 생각도 듭니다.


이상교육 창의기억학습법 = 자기주도형학습법

결국은 공부한것을 오래 기억하는게 중요합니다. 그리고 집중력을 높여서 오랜시간 앉아있지 않아도 원하는 성과를 내는게 중요합니다. 제가 이상교육의 창의학습법에 관심이 가는 이유랍니다. 기억법과 속독법을 활용하여 집중력을 높이고 학습내용을 이해하는 노하우를 터득하여 자신만의 공부방법이 몸에 배도록 훈련하는게 이상교육의 창의기억학습법입니다. 자기주도형학습법이 아닐까 생각이 들더라구요. 예전에 자지주도형학습에 대해 아내가 교육을 받기도 해서 우리아이들이 나아갈 방향이라고 생각을 했답니다. 그러나 현실적인부분에서 늘 막히고 말았었습니다.


아이만의 학습노하우를 찾아주자

기억력 좋아지는 법, 이상교육 창의기억학습에서 말하는 아이만의 학습노하우를 찾아주자는 말이 참 공감이가더라구요. 자기주도형학습법이 바로 아이만의 학습노하우를 찾아주는 것입니다. 눈이 번쩍 뜨이더라구요. 이상교육의 창의기억학습은 2배 더 빠르게 이해하고 오랜기간 확실하게 기억하는 특별한 학습노하우입니다.


기억법과 속독법의 원리를 이해하고 원리를 적용하면서 학습법을 정립한다고 하니 대단한 학습법입니다. 한번에 완벽하게 외우려고 하는 것보다는 반복해서 읽는데 속독법으로 단련했기 때문에 가능한것 같아요.

이상교육 창의기억학습시스템의 특징

1. 기억회생 효과가 높은 학습법
2. 나만의 기준 터득으로, 효과가 다른 학습법
 
위에서 이상교육 창의학습시스템을 통해서 감을 잡으셨겠지만 집중력 강화, 논리력 증진, 창의력 향상, 뇌기능 활성, 기억력 증진, 시력 향상, 이해력 향상, 독서시간 절약, 사고력 신장 훈련을 통한 학습노하우 체득하게 됩니다. 따라서 정상적으로 이상교육 창의학습시스템을 익힌다면 성적향상은 다연한 결과가 되겠죠.
 


이상교육 창의기억학습은, 짧은 시간 안에 많은 양을 학습하고, 오래 기억하는 놀라운 학습법입니다. 단순히 달달 외우는 암기식 학습방식 보다 3-4배가 넘는 학습량을 빠르게, 오래 기억하는 창의기억학습으로 자연스럽게 성적이 따라 오르게 된다고 하니 아내와 의논을 해봐야겠습니다.


맛보기 학습중에 집중력훈련을 체험

맛보기 학습중에 집중력훈련을 체험해 보기 위해 먼저 회원가입을 했어요. 눈의 피로를 풀고 정신집중을 하여 공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하는 집중력훈련 체험을 해보았습니다. 집중력훈련 자세히보기는 체험할 수 없었고 고정판 응시 체험이 가능했습니다.


저작권때문에 훈련1의 시각고정 정신집중만 소개합니다. 훈련방법대로 해보았는데 처음에 어지러웠어요. ㅋㅋ 그런데 집중하지 않고 보면 원안의 작은점 주변이 움직여 보이더라구요. 그래서 다시 눈을 부릅뜨고 원안의 점을 응시했더니 희한하게 주변이 고정되어 보였어요. 이런식의 훈련을 지속하면 집중력이 높아진다고 합니다. 여러분도 한번 체험해보세요.


기억법&속독법 전문 이상교육 특별이벤트

이상교육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네요. 두뇌를 일깨우는 즐거운 학습, 이상교육과 함께 쉽고 재미있는 공부를 시작하기 위해 일단은 응모를 해봐야겠어요. 지금은 도움이 절실히 필요하거든요. 
 
1. 아이의 변화를 눈으로 직접 확인하세요!
- 내용 : 1회 시범수업 기회 제공.
- 상품 : 무료로 시범수업 1회 진행. 
 
2. EVENT 포스트를 보고 가입하면, 다양한 혜택이 쏟아집니다!
- 내용 : EVENT 포스트를 보고 가입하신 회원에 한해, 선물 증정.
- 상품 : 영단어기억법 1SET 선물.
 이벤드도 이벤트지만  교육내용을 체험하기 위해 가입했답니다.


3. EVENT 포스트 스크랩하고, 모바일 상품권 받아 가세요! 
- 내용 : EVENT 포스트를 스크랩하고, isangedu.blog.me 방명록에 스크랩한 URL을 남겨주세요.
- 상품 : 추첨을 통한 모바일 상품권 증정.
스크랩이벤트에 응모했답니다.


홈페이지 : http://www.isang.org
블로그 : http://isangedu.blog.me

이상교육 홈페이지에 가보시면 학생에게는 BEST공부비법& 공부스타일, 부모님에게는 우리아이의 공부비법 보세요!라는 코너를 운영중인데 학습체험사례를 둘러 보시면 도움이 많이 되실겁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