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블로그 방문자 100만 달성 기념 자축이벤트 - 아이폰 처음 구매시 필수 아이템 준비했어요.

by 핑구야 날자 2011. 6. 13.
반응형

블로그 방문자가 100만이 달성이 되어 너무나 신이 났답니다. 이웃블로거분들의 관심으로 100만 달성 기념 자축이벤트를 하려고 합니다. 참 오랜만에 이벤트를 해보네요. 늘 마음은 먹고 있었지만 여러가지로 쉽지 않았답니다. 수많은 블로거님들이 스쳐지나 가네요. 저도 많은 이웃블로거분들에게 선물을 받아 블로그를 하는 기쁨을 누려와서 미흡하지만 여러분과 기쁨을 같이 나누고 싶습니다. 리뷰블로거로 전향하면서 베스트는 꿈도 꾸지 못하지만 그래도 새로운 것을 배우고 소개하는 재미도 만만치 않습니다. 늘 최선을 다해 리뷰를 하지만 때로는 스스로도 만족스럽지 못한 리뷰를 작성할때도 있습니다. 그때마다 늘 너그럽게 봐주시는 분들 덕분에 계속 블로그를 할 수 있었답니다.


여러분께 무료로 나눠드릴 아이폰4 인라이트 케이스

블로그를 통해 리뷰를 하다보니 아이폰 관련제품을 전문으로 하는 신지모루에서 협찬을 해주셔서 이렇게 여러분과 함께 기쁨을 나누게 되었습니다. 여러분께 드릴 신지모루의 아이폰4 인라이트 케이스(범버)를 소개합니다.




두께는 0.9mm로 얇은 두께로 아이폰을 감싸며 그립감을 높이기 위해 최소한의 체적을 유지한 제품입니다.


신지모루의 인라이트 케이스(범버)를 장차한 아이폰4의 모습입니다. 아이폰4의 인라이트 케이스(범버)만 본 것과는 또 다른 모습이지요. 고광택으로 유리의 광택감을 느낄 수 있답니다.


신지모루의아이폰4 인라이트 케이스(범버)는 일반 인라이트 케이스(범버)와는 다른 특징이 있는데요. 바로 인라이트 케이스(범버)에 귀여운 인형등을 달 수 있도록 고리가 하단에 있답니다.


아이폰 4 사이드에는 sinjimoru(신지모루)라고 로고가 세겨져 있습니다.


인라이트 케이스(범버)는 총 6종의 컬러를 가지고 있습니다. 자신의 스타일에 맞게 멋을 낼 수 있습니다.


인간이 사용하는 수지중에 가장 튼튼한 것 중 하나인 Grilamid TR90소재로 만들어진 신지모루의 인라이트 케이스입니다. 그래서 끊어짐, 휨에 대한 저항하는 힘이 매우 뛰어나며 가소재를 첨가하지 않아 알레르기를 유발하지 않는 고급 소재입니다.(자세한 제품 구경하기)


핑구야 날자 이벤트 응모방법

대상 : 블로거라면 누구나(해외블로거도 가능합니다.)
인원 : 15명(무료배송)
응모방법 : 댓글로 블로그 주소와 원하시는 컬러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추첨방법 : 사다리타기
발표일 : 2011.6.21 21시 본 포스팅에 Update하겠습니다.
2차 선물 : 7월10일까지 인증샷을 찍어서 블로그에 올리시는 분 중 5분을 선택해서 싱크스탠드를 선물을 추가로 보내드립니다.(인증샷은 트랙백으로 걸어주시면 됩니다.)

핑구야 날자 블로그 방문자 100만 돌파에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2011년 6월21일 이벤트 발표 동영상

네이버의 사다리게임을 이용했습니다. 오랜 이웃 드자이너김군님이 꽝명단에 올라 마음이 거시기 하군요.


 
당첨되신 분들은 비밀댓글로 성함,주소,핸드폰번호,신지모루의 아이폰4 인라이트 케이스 컬러를 적어주세요. 컬러를 기입하지 않으시면 임의로 배송이 됩니다. 기한은 6월25일까지 입니다. 기간내 의사를 표명하지 않으면 탈락자중에 사다리게임을 통해 선정하겠습니다. 인증샷을 7월10일까지 블로그에 올려주시고 본 포스팅에 트랙백이나 블로그주소를 남겨주시면 싱크스탠드를 선택해서 5분께 보내드리겠습니다.


제이쿼리님이 연락이 되지 않아 탈락자 중 재 추첨한 결과입니다.
 


* 인증샷에 참여하신 분들에게 서프라이즈한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준비중에 있습니다. 근명간 포스팅을 통해 발표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