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나이가 들면 점점 약해지는 치아와 잇몸으로 고생하시는 부모님을 위한 부모님 선물 추천은?

by 핑구야 날자 2011. 6. 18.
반응형

나이가 들면 점점 약해지는 치아와 잇몸으로 고생하시는 부모님을 위한 부모님 선물 추천으로 뭘 하면 좋을까요? 비타민, 칼슘이 들어있는 건강식품 고민이 많이 되는 부분입니다. 맛있는 음식을 사들여도 즐거워하시는데 막상 음식점에서 정신없이 아이들을 챙기다보면 부모님은 잘 드시겠지 하고 미쳐 챙겨드리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고기를 너무 오래 씹고 있지는 않으시는지, 손자들의 입에 고기를 연신 넣어주시는지, 젓가락 속도가 슬로우비디오인지를 보세요. 만약에 그렇다면 약해지는 치아와 잇몸으로 그림에 떡인 외식이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부드러운 소고기로 사드리기는 하지만 역시 근본 원인인 약해진 치아와 잇몸의 치료가 중요하겠죠.

부모님만나서 시골왔음 ㄲㄲ ..
부모님만나서 시골왔음 ㄲㄲ .. by Clockwork Boo 저작자 표시비영리변경 금지

먼저 치과에서 치료를 받는게 우선입니다. 그러나 치과는 비급여 투성이라 부모님 잇몸치료시 피가 나지만 자식들은 코에서 피가나죠. 그래도 코피는 멎기 마련이니 살아생전에 잘해야 할 것 같습니다. 저도 늘 생활에 쫓기다보면 하늘만 보고 넋놓고 있게 된답니다.



건강한 여생을 보내기 위해 잘 드셔야 하니 치아와 잇몸이 건강해야 겠지요. 오복중에 하나가 치아의 건강이 들어가죠. 잘 드셔야 건강하시는데 치아가 건강하지 못하면 아무래도 기력을 유지하는데는 한계가 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맛난 음식을 드시는 즐거움도 사는데 활력을 주잖아요.

소고기
소고기 by ohyecloudy 저작자 표시비영리

많은 분들이 이러한 이유로  부모님 선물 추천으로 오랄비 전동칫솔을 생각하고 계시는 것 같아요. 건강한 치아를 유지 하기 위해서는 치아 구석구석 손쉽게 잘 닦여야 하는데 일반 칫솔로는 손이 더디기 마련이지요. 스케일링을 한 것처럼 상쾌함을 느낄 수 있다고 하는 오랄비 전동칫솔의 효과에 대해서 예준맘님(바로가기)의 블로그 후기에 올라온 자료에서 찾을 수 있었어요.


위의 예준맘님(바로가기)이 제공한 사진을 보면 오랄비 전동칫솔을 구석구석 대기만하면 분당 40,000회를 상하진동을 하니까 초당 666회의 진동이 되는군요. 그리고 초고속 좌우 회전수가 분당 8,800회 초당 146회을 하니 놀랍죠. 이러한 3차원 입체 회전작용이 나이드신 부모님들에게는 효자손이나 다름이 없는 샘이 되는거죠.


보통 치과에서 올바른 양치질을 하고 있는지 알아보는 테스트 시약으로 비교해보면 아래와 같은 차이를 보이게 되는 겁니다. 물론 일반칫솔로 양치를 해도 플라그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양치질을 해보셔서 알겠지만 양치시간이 오래 걸리게 되죠. 오랄비 전동칫솔의 초고속 입체 회전속도에 짧은 시간에 프라그제거에 높은 효과를 볼 수 있게 되는 겁니다. 예준맘님(바로가기)의 어머님의 시연으로 사용해 본 많은 블로거들이 전동칫솔 추천하는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부모님이 가장 받고 싶은 선물 1위라는 문구를 보니 잇몸과 치아에 대해 자식들에게 말은 하지 않아도 관심이 많을 수 밖에 없는 이유를 알 것 같아요. 부모님에게 전동칫솔 추천은 기력이 없어 구석구석 양치질을 잘 못하시기도 하고 기력이 있어도 제대로 못하는 경우가 많아요. 전동칫솔은 부모님들의 잇몸과 치아관리에 효자노릇을 할 수 있답니다. 가정의 달도 아닌데 이번에 10%할인된 가격으로 행사를 하더라구요. 여기에 쇼핑몰마다 포인트가 있으니 잘 챙겨서 잘 드시는 부모님 얼굴 한번 보세요. 

반응형

댓글